NAVER

질문 천연헤나염색약 추천 받았는데 포아름꺼 사용해도 될까요?
비공개 조회수 11,228 작성일2017.02.24
아마 저 초등학교 때부터 엄마 염색을 집에서 해드렸나봐요.
제가 지금 서른;; 예전엔 두달에한번 정도였는데 이제는 
열흘에 한번씩 새치염색해드리니까 머릿결이 진짜 수세미와 다름없네요.. 마음이 안 좋아서 이제서야 천연헤나염색약 알아보고 있는데요. 이거 잘못사면 염색 제대로 안되고 피부에 뭐 날수도 있다네요. 
알아본 것 중에는 포아름 천연헤나염색약이 좋다는데 진짜 써보신 분들 얘기 들어보고 싶네요. 최근에 엄마가 이유없이 몸에 두드러기도 나셔서 스킨로션도 천연으로 바꾸고 있거든요. 더 좋은거 아시면 말씀해주셔도 됩니당~!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초인
일반 염색약은 독하니까 왠만하면 천연헤나염색약 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2017.02.2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효녀현수기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저희 엄마도 천연헤나염색약 추천받아서 방판으로 포아름꺼 많이 사다 두셨던데 처음엔 솔직히 좀 찝찝했거든요. 근데 피부건선으로 고생하셨던 큰이모도 맘놓고 쓰는 천연헤나염색약이라니까 좀 마음이 놓이더라구요.
그리고 몇몇 헤나제품은 염색 제대로 안 되는 경우도 많아요. 근데 이건 잘 돼요 확실히. 두피 가까이 덜 염색되고 그런게 전혀 없더라구요. 엄마도 물에 개어서 덕지덕지 바르고 설거지랑 빨래랑 하다보면 다 되어있다면서 엄청 편하다고 저한테도 써보라시는데..저는 친구가 헤어디자이너라 일단은 샵에만 다니려고요. 새치라도 생기면 모를까ㅎㅎ
근데 여기 화장품도 엄청 유명하다던데요? 저희 엄마 가시는 등산모임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라던데... 근데 다른거에 비해 싸진 않았어요 솔직히. 그래도 한 번 사면 한참 쓰는데 왠만하면 피부에 닿는건 신중하게 고르시면 좋겠어요. 화학성분 장기간 노출되면 진짜 피부는 회복되기 쉽지 않거든요.. 어쨌든 어미니가 피부로 고생하시면 천연헤나염색약이던 화장품이던 포아름꺼 한 번 찾아보세요!!

2017.02.24.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