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몬스타엑스 본명
비공개 조회수 2,728 작성일2015.09.25
몬스타엑스 멤버별 본명좀 가르쳐주세요 구냥 멤버별 정보를 다 가르쳐주셧우면 좋겟습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초수

2.1. 셔누[편집]


본명손현우 (Son Hyun-Woo)
출생1992년 6월 18일
소속몬스타엑스
소속사스타쉽 엔터테인먼트
포지션리더, 서브보컬, 메인댄서
JYP 엔터테인먼트에서 장기간 갓세븐 멤버들과 함께 
연습했었다. 이때 데뷔 전 효린과도 함께 연습했었던 
듯. 갓세븐의멤버 JB와 주니어와 함께 팀으로 데뷔할 뻔 하였으나 무산되었다고 한다.오랜 연습생기간과 댄서 경력을 바탕으로 멤버들 중 가장 발군의 댄스 실력을 자랑하고 가창력 또한 안정되어 있다. 예명인 셔누(SHOWNU)는 새로운 쇼라는 뜻. 이효리의 Bad Girls 활동 당시 메인으로 서던 백댄서였다. 연습생에서 방출된 후 잠시 방황기를 거친 듯. 우리동네 예체능 수영편 오디션 출연했지만 고정 멤버가 되지는 못했다. 해당 방송에 나와 초등학교 시절 수영으로 여러 대회에서 입상한 경력이 밝혀졌고, 꽤 훌륭한 수영실력을 선보였다.

2.2. 주헌[편집]


.
본명이주헌 (Lee Joo-Hun)
출생1994년 10월 6일
소속몬스타엑스
소속사스타쉽 엔터테인먼트
포지션메인래퍼

데뷔 전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전체 1위를 늘 독식하며 씹어먹던 멤버. 이때 미션의 일환으로 효린산이와 함께 Coach Me라는 싱글을 낸 적이 있다. 언더 경험 없이 아이돌 소속사의 순수 연습생이었다는 게 신기할 정도로 발군의 랩 실력을 가지고 있으며 가사 센스 또한 뛰어나다. 기리보이산이매드클라운라이머 등이 인정하기도 했다. 블랙넛, 플로우식[4]과 함께 믹스테잎을 발표했다. 춤이나 무대 장악력 역시 뛰어나고 시선을 사로잡는 제스쳐와 표정으로 데뷔곡에서 후렴을 포함한 가장 많은 파트를 할당받고 무대에서 거의 센터로 서고 있다. 세 보이는 외모살 안 찐 스윙스 닮았다와 달리 팀의 애교 담당이다. 꾸준히 미는 애교로 꾸꾸까까가 있는데 안 어울리게 참 잘한다... 데뷔 전부터 보이프렌드와 씨리얼의 곡을 작사해 주는 등 작사가 경력 또한 있다. 데뷔 앨범 역시 다수 곡에서 작사곡에 참여한 셀프 프로듀싱 아이돌계의 신성.소속사에서도 여러 아티스트와 함께 콜라보하여 믹스테잎을 내기도하고 피쳐링으로 참여하게하는 등 열심히 푸쉬해주고있는 멤버이다.

또한 블랙넛과 믹스테입을 냈는데...이게 참....블랙넛스럽달까...[5]

쇼미더머니 4에 참가했다. 2차 예선까지 원활하게, 칭찬도 받으면서 올라갔지만, 모자를 쓴 모습이 마음에 안든다는 이유로 지목한 상대인 이현준을 그다지 경계하지 않다가 탈락했다.[6] 패자부활전에 올라간 4명 중 하나가 되었지만, 실력자인 원과 붙어서 다시 떨어진다.[7].

무대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악동으로 보이지만, 사실 엄청난 애교의 소유자이다.

2.3. 기현[편집]


본명유기현 (Yoo Gi-Hyun)
출생1993년 11월 22일
소속몬스타엑스
소속사스타쉽 엔터테인먼트
포지션메인보컬

데뷔 이전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부터 뛰어난 가창력으로 선배들의 인정을 받았던 명실상부한 메인보컬. 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소유기리보이와 함께 팔베개라는 싱글을 냈었다.또 데뷔직전 메인래퍼 주헌과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 ost 끌리는여자라는 곡을 냈었다. 어느 정도 안정된 실력을 지닌 다른 보컬 멤버들과도 실력 차이가 꽤 날 정도로 훌륭한 가창력을 갖췄으며 데뷔곡에서도 후렴을 맡은 주헌 다음으로 가장 많은 파트를 맡았다.동시에 다른 보컬 멤버들은 공기화 성량이 굉장히 크고 목소리가 맑고 청량해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보컬 스타일이며 음정 역시 안정되어 있고 고음 처리 또한 매우 깔끔한 편이다. 덕분에 신인답지 않다고 평가 받기도 하는 듯. 소속사에서도 꽤나 푸쉬받고있다.유승우의 예뻐서 뮤직 비디오에 출연하기도하고라디오 프로그램 슈키라에는 민혁과함께 고정을 맡기도하고,현재뮤비뱅크의 뮤비자키를 맡고있다.

2.4. 형원[편집]


본명채형원 (Chae Hyung-Won)
출생1994년 1월 15일
소속몬스타엑스
소속사스타쉽 엔터테인먼트
포지션서브보컬

팀의 비주얼. 작은 얼굴, 큰 키에서 나온 우월한 비율로 모델 활동 역시 겸하는 멤버이다. 이런 외모와 달리 성격은 굉장히 엉뚱하고 해맑은 편이라 갭 모에를 불러일으키기도 하는 듯. 그러나 데뷔 전 서바이벌 프로그램의 몰카 등을 보면 낮은 목소리에서 뿜어져 나오는 카리스마도 있어 여러 모로 스펙트럼이 넓은 멤버. 노래는 다른 보이 그룹 서브보컬들 하는 정도론 한다. 낮은 목소리에서 나오는 음색이 매력적이다. 춤은 꽤 잘 추고 선이 예뻐서 본인도 자신 있어 하는 부분.

2.5. 민혁[편집]

본명이민혁 (Lee Min-Hyuk)
출생1993년 11월 3일
소속몬스타엑스
소속사스타쉽 엔터테인먼트
포지션리드보컬

팀의 재간둥이. 그 또래 남자애답지 않게 스킨쉽을 좋아하고 잘 나서는 활발한 성격 탓에 팀의 분위기 메이커이다. 본인이 미는 캐치프레이즈는 몬스타엑스의 약방의 감초. 널리 이롭게 쓰이고싶다고한다.데뷔 전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가장 데뷔가 불안했던 멤버이기도 하다. 허스키한 목소리가 매력적이지만 가창력은 다소 안정적이지 못한 편. 음역대가 높긴 하나 좁다. 대신 춤선이라던지 표정과 제스쳐가 다양하여 무대에서 곧잘 눈에 띄며, 시선을끄는 역할을한다

2.6. 원호[편집]

본명신호석 (Shin Ho-Suk)
출생1993년 3월 1일
소속몬스타엑스
소속사스타쉽 엔터테인먼트
포지션서브보컬

데뷔 전 인터넷 얼짱이었다. 멤버들 간에도 본명이 아닌 예명으로 부르는 걸 보면 본인은 이 시절을 거의 흑역사 취급하는 듯. 보이쉬 얼짱으로 유명한 정다은과 사귀기도 했었다. 학교를 일찍 들어가 셔누와 팀에서 맏형을 맡고 있다. 그 때문에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팀으로 나뉘어서 미션을 수행할 때에 리더를 여러 번 맡았다. 집안의 경제 사정이 안 좋아서 그런지 악바리 근성으로 팀을 두 번이나 승리로 이끌기도 했다. 연습생을 하기 전 댄서를 잠깐 했었다. 그 때문에 춤도 잘 추는 편이고 또한 가창력도 기현, 셔누 다음으로 안정적이고 작곡과 편곡도 하는 등 다방면에 재능을보인다. 본인의 말로는 어릴때 학원을 여러군데 다녀서 다양하게 할수있는게 많다고한다. 팀에서 미는 포지션은 섹시. 몬스타엑스에서 몸이 가장 좋은 멤버로 꼽혀 데뷔 전부터 몇 번 노출을 하기도 했다.

2.7. I.M[편집]

본명임창균 (Im Chang-Kyoon)
출생1996년 1월 26일
소속몬스타엑스
소속사스타쉽 엔터테인먼트
포지션리드래퍼

팀의 막내. 하이톤으로 랩을 하는 주헌과 대조적으로 로우톤으로 랩을 하여 곡에 안정감을 실어주는 역할을 한다.서바이벌 프로그램 당시 굉장히 늦게 합류한 편에 속해 텃세로 마음고생을 겪기도 했다. 하지만 지금은 그냥 형들에게 사랑받는 막내 창균이. 서바이벌에서 실력을 많이 보여 줄 기회가 없었지만 여기도 랩이 괜찮은 편. 가사 또한 나쁘지 않게 쓴다. 늦게 들어왔어도 데뷔 멤버로 뽑히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는 법. 순간순간 보이는 재치가 빛나는 멤버이기도 하다.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합류하기 이전 뉴빌리티라는 5인조 보이그룹에 속해서 데뷔를 준비하고있었으나 데뷔직전 무산되었다.그로인해 팀에 늦게 합류했음에도 제스쳐와 모션이 자연스러운편이다.보라릴샴키썸제이스가 함께했던 콜라보 곡 피드백에서 캐릭터 아둥가 탈을 쓰고 나와서 후렴을 부르던 친구가 바로 아이엠. 아이콘의 비아이와 닮았다. 둘 다 돌하르방상. 동갑인데다가 리더와 막내, 하이톤과 로우톤 등 여러 가지로 대조되는 특징이 많아 향후 조합이 기대된다.

2015.09.26.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