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애스턴 마틴의 종류좀 알려주세요.
camp**** 조회수 26,651 작성일2008.05.29

세계적인 명차 애스턴 마틴의 최근 생산 모델 라인을 알고 싶어요

 

그에 따른 자세한 설명도 해주시면 ㄳㄳ

 

 

현재 생산하고 있는 모델이

 

 

DB9 ( 6.0 과 볼란테)

 

V8 VANTAGE

 

뱅퀴시 S

 

 

이렇게 3가지 모델인가여?

 

각각 특징과 승차정원 배기량 부터 해서 가격까지

 

자세하게 스펙 정리해 주시면 ㄳㄳ ^^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onai****
중수
자동차구입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DB9

애스턴 마틴은 표준 규격에 뜻깊은 증진을 포함하는 2008년 제네바 자동차 전시회에 회사의 비판적으로 환호한 DB9의 개정 버전을 소개했다.

이 변화는 애스턴 마틴 6.0 리터 V12 엔진의 개량한 힘 및 토크를 전달하기 위하여 개정 버전을 포함한다. 470bhp (20bhp (30Nm)에 의해 증가시키는 350kW)의 최고 출력 - - 지금 톤 (199kW/tonne) 당 267bhp의 무게비에 힘 - 기존하는 애스턴 마틴 DB9 상공에 톤 당 11bhp의 증가의 결과로 6,000rpm에, 도달된다.

600Nm의 최고봉 토크는 운전사를 훨씬 접근 가능한 힘을 제공하는 5,000rpm에, 또한 더 중대한 성과 느낌 작업 바지 전달된다. 그러므로, 최고 속도는 지금 190mph (306km/h)와 기준 0-60mph 시간은 - 4.6 초에 - 더 빠른 장치 교대를 달성하기 위하여 새로운 벨브 상자 및 통합 전송 제어로부터 혜택을 받는 Touchtronic 전송을 위한 0.3 초와 0.1 초에서 수동 변속기를 위한 4.6 초까지 향상한다이다.

최신 애스턴 마틴 DB9는 또한 쿠페형 자동차와 Volante 유래물 둘 다를 위한 일련의 포좌 발달을 통합한다. Bilstein 차단기는 수정된 위 현탁액 팔 및 retuned 현탁액 수풀 이외에 개량된 탐 질을 전달하기 위하여 소개된다; Volante에 있는 더 중대한 세련 및 쿠페형 자동차에 있는 강화된 스포츠 느낌 원조. 애스턴 마틴 DB9 Volante는 또한 개정으로부터 10_에 의하여 비틀 단단함을 증가하는 정면 가위 위원회에, 더 향상 세련 혜택을 받는다.

애스턴 마틴 DB9는 회고 세부사항 또는 디자인을 의지 없이 전통적인 애스턴 마틴의 작풍, 질 및 유용성의 모든 면을 결합하는 것을 처리한다. 그러므로, 유행에 따라 디자인 해서 수정한 애스턴 마틴 DB9에 변화를 미묘하, 차의 영원한 디자인 및 줄여 말한 우아를 반영한.

외부 유행에 따라 디자인 하는 변화는 새로운 기준 19의 소개를 " 10 말했다 합금 바퀴, 새로운 사이드 미러 및 수정한 양극 처리한 알루미늄 5 막대기 석쇠를 포함한다. 오두막에서 변화는에서 아연 건설한 새로운 중앙 콘솔을 죽는다 새로운 정서 통제 단위 (첫째로 2007년에 DBS에 보인 ECU)의 그려진 리듐 은 끝 그리고 소개를 가진 던지기 - 포함한다. 유리, 닦은 스테인리스 및 폴리탄산염에서 건설하는 ECU는 - - DB9에 이전에 사용된 열쇠를 대체한다.

혁신적인 애스턴 마틴 DB9는 애스턴 마틴을 위한 호쾌한 새로운 시대를 소개했다. 기술, 기민성 및 디자인의 그것의 놀라운 조합 때문에 그것의 종류에 있는 2개의 2개의 스포츠카 고정되는 새로운 기준. 차는 애스턴 마틴을 위한 새로운 시대의 초를 표시하고 Gaydon에 있는 회사의 최신식 시설, Warwickshire에 hand-made 일 것이다 첫번째 차가 되었다.

애스턴 마틴 DB9의 판매는 봄 2004년에서 시작하고, 현재까지, 10,000 이상 보기는 - 모든 시간의 성공적인 애스턴 마틴으로 DB7를 능가하는 전세계 고객에게 일어나고 전달되었다.

개정하는 애스턴 마틴 DB9의 납품은 DB9 쿠페형 자동차를 위한 £113,950 및 DB9 Volante를 위한 £122,950에서 가격으로 내무반 2 2008년 도중, 시작된다.


V8 Vantage

유리 애스턴 마틴 V-8은 - 2005년에 제네바 자동차 전시회에 대폭적인 비판적인 환호에 원래 발사해 - 스포츠카 세계의 하나로 차의 위치를 가장 바람직하고 가장 상쾌한 재차 단언하는 뜻깊은 기술적인 증진을 받기 위한 것이다.

유리 애스턴 마틴 V-8의 보편적으로 특유하고 상을 받은 모양이 유지되는 동안, 차는 쿠페형 자동차와 로드스터 둘 다 이체에 있는 새로운 4.7 리터 내연 기관의 현저하게 출력이 높여진 엔진 성능을 포함하는 다수 기술적인 변화로부터 혜택을 받는다. 다른 변화는 수정한 증가한 힘과 토크 가용성, 개량한 Sportshift™ 전송 소프트웨어 및 새로운 스포츠 현탁액 선택권의 가득 차있는 이용하기 위하여 역동성을 포함한다.

4.7 리터 V-8 엔진은 420bhp (이전 4.3 리터 단위에 11의 _ 증가)의 전원 출력을 비치하고 있 유리 4.7 초의 중간 범위 성과, 개량한 0-60mph 시간 및 180mph (288kph)의 최고 속도의 새로운 예비를 애스턴 마틴 V-8을 제공하는 470Nm (15의 _ 증가)의 최고봉 토크를 전달한다. 결합된 유럽 연료 절약 및 이산화탄소 방출은 또한 13 _에 의해 개량된다 (Sportshift™).

안쪽에, 변화는 V-8 이전 유리 열쇠를 대체하는 ECU의 새로운 중앙 콘솔 및 수정한 개폐기 및 소개 포함한다. 외면적으로, 환호된 V-8 유리 디자인 외관은 새로운 표준의 범위로 강화되고 바퀴가 선택적인 19에 의하여 " 합금한다.

애스턴 마틴, 최고 경영 책임자는 Ulrich Bez 박사 말했다: "발달을 계속하고 우리의 유일한 VH (수직 수평한) 건축술의 발전은 우리의 전체적인 범위에 세련과 동적 성과의 상부 조차 가져왔다.

"새로운 4.7 리터 엔진 및 관련 변화로 우리는 성과의 새로운 수준에 유리 훨씬 바람직한 스포츠카를 생성하기 위하여 애스턴 마틴 V-8을 가지고 갔다.

"유리 애스턴 마틴 V-8 지금 우리의 역사에 있는 성공적인 애스턴 마틴이고 우리는 자부한다 이 변화 계속할 것이다 그것의 호소를 새롭기도 하고 기존하는 고객을 위한 몬 즐거움."는

 

엔진

성과에 있는 개선은 애스턴 마틴 환호된 V-8 엔진에 다수 주의깊게 개발된 변화를 통해서 달성되었다.

실린더 구멍 및 치기는 89mm에서 91mm까지 및 86mm에서 91mm 각각 증가되, 4735cc의 총 진지변환을 준.

실린더 구멍에 있는 증가는 전 기계로 가공한 알루미늄 합금 구획으로 눌러지는 실린더 강선으로 움직임에 의해 4.3 리터 엔진의 디자인던지 에서에 가능한 것 보다 촉진되, 더 얇은 강선을 허용한.

새로운 위조한 강철 크랭크축은 91mm 치기를 제공하고 호흡하는 대량의와 개량한 간 만을 자전하는 감소시키는을 위한 반대 무게에 있는 새로운 구멍을 편입한다. 새로운 위조한 강철 속이 막대와 주조 알루미늄 피스톤은 용량과 관련되는 변화를 완료한다.

다른 중요한 변화는 집수의 측으로 정면에서 및 후방 이동된 기름 픽업 포인트를 가진 새로운 집수 주물을 포함하여 건조한 집수 윤활 체계에 효율성 개선을, 포함한다. 실린더 해드는 새로운 입구 항구 및 인레트 벨브 크기 증가 34.9mm 에 35.9mm 에서로 변경된다. 입구 다기관은 새로운 기류를 낙관하기 위하여 항구와 일치하도록 변경되었다.

 

변속기 (전송이라고번역됨-_-;)

애스턴 마틴 V-8 유리 전송은 또한 성과를 개량하고 힘과 토크의 증가시킨 수준을 취급하기 위하여 변화를 겪었다. 표준 수동은 둘 다 변속기를 지팡이 이동하고 클러치 페달 노력을 감소시키고 자전을 감소시키는 powertrain 및 그러므로 증가 엔진 응답성 안에 0.5kg 무게 저축을 전달하는 변경한 클러치 및 회전익에서 선택적인 Sportshift™ 전송 이득은 한덩어리로 만든다.

애스턴 마틴 Sportshift™ 전송은 일련의 특정한 변속기의 스포츠 기능에 고객에 의하여 강화된 안락 그리고 편익을 제안하기 위하여 기능을 확장하도록 변화를 겪었다. 변화는 수정한 통제 전략을 포함해, 얼마나 잘 성과를 낙관하고 힘을 매끄럽고 그리고 일관되게 전달하기 위하여 엔진 토크가 배치되어야 하는지 지시하는 것을 전송이, 엔진 보다는 오히려, 허용한.

"이중 기관 지도" 소프트웨어는 또한 특색지어진다. "안락" 형태 선정될 때 엔진은 운전사 기관 입력에 매끄럽게하는것 진보적인 방법에서 반작용하고 과태에서 기관 지도로 나타내는 것이 공격적인 형태를 "가 운동해", 동 및 스포츠 느낌을 전달한.

Sportshift™에는 지금 또한 핸들에서 입력을 가지고 가는 기능이 있어 붙드는 현재 장치를 가능하게 해, 차가 구석과 언덕 하강 탐지를 협상할 때 붙드는 것을 저 기어가 허용해, 엔진 제동의 효력을 확대한.

현탁액

일련의 개선은 애스턴 마틴 V-8 유리 포좌 및 현탁액 체제에 개량된 몸 통제 및 저속 탐 질을 전달하기 위하여 소개된다; 운전사를 증가된 성능 잠재력의 가득 차있는 이용하는 가능하게 하기.

원래 유리 로드스터에 소개된 다수 개량된 분대는 지금 수정된 위 차단기 설치 및 융기 정지를 포함하여 쿠페형 자동차에, 이월된다. 게다가, 정면 봄 비율은 후방에 정면에 11 _에 의해 및 5 _ 경직된다.

조타 기하학은 또한 강화되는 조타 응답 및 취급을 제공하는 위하여 정면 더 낮은 현탁액 팔 수락 수풀은 22 _에 의해 경직되는 그러나, 조타 느낌을 개량하기 위하여 변경된다.

유리 애스턴 마틴 V-8은 또한 지금 기준으로 Bilstein 차단기로부터 혜택을 받는다; 이 낮 마찰 차단기는 동적인 기능의 개량한 수준을 더 제공하고 탐 질을 개량한다.

 

디자인 & 선택 비품

또한 더 낮은 unsprung 대량을 원조하는 위조한 경량 합금 바퀴 구성하고 있는 새로운 스포츠 팩, Bilstein 재 조정된 차단기는 개량된 동 응답을 가진, 출력이 높여진 봄 그리고 수정된 후방 anti-roll 막대기 쿠페형 자동차와 로드스터 둘 다 이체를 위한 선택권으로 (쿠페형 자동차 전용) 소개된다. 스포츠 팩은 운전사의 열성을 위한 더 중대한 기민성, 고속 몸 통제 및 정밀도 느낌을 제안하기 위하여 예정된다.

유리 애스턴 마틴 V-8의 상을 받은 외부 디자인이 크게 불변에 남아 있더라도, 다이아몬드에 의하여 돌린 은 흑연과 더불어 기준이, 고객 최대 선택을 주는 선택권으로 유효한 완료한다 것과 같이 것 19를 " 합금 바퀴 소개된다 20 말했다. 양자택일로, 스포츠 팩 선택권의 한 부분으로 경량 알루미늄 바퀴를 제공될 것이다 5 말했다.

오두막에서는, 에서 합금 건설한 새로운 중앙 콘솔은 첫째로 2007년에 DBS에 보인 새로운 ECU와 함께 흑연 은 끝을 가진 던지기 아연 소개된다 - 죽는다. 유리, 닦은 스테인리스 및 폴리탄산염에서 건설하는 ECU는 - - 유리 애스턴 마틴 V-8에 이전에 사용된 열쇠를 대체한다. 수정한 차는 또한 새로운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HDD) 항해 체계 제안 빠른 노선 가공, 추가 특징 그리고 개량한 도표를 포함한다. 가득 차있는 iPod 또는 MP3 통합은 표준 장비로 유지된다.

애스턴 마틴이 제안에 다른 차에 진짜 대안을 가진 프리미엄 스포츠카 시장의 새로운 분야에 들어가는 것을 허용하는 때 디트로이트에 있는 2003 북아메리카 국제적인 자동차 쇼에 개념 차로 첫째로 보여주어, 유리 애스턴 마틴 V-8은 세계적인 감각을 일으키는 원인이 되었다. 고객에게 애스턴 마틴 V-8 유리 쿠페형 자동차의 납품은 늦은 2005년에, 유리 로드스터가 발사된 2007년에 가변 형제자매에 의해 결합해 시작되었다. 차는 Gaydon에 애스턴 마틴 사령부, Warwickshire 건설된, 손 UK에이고 현재까지 10,000 이상 전세계 고객에게 배달되었다.

성과

최고 속도: 180mph (290 km/h)
가속도: 0-60mph 4.7 초
0-100km/h (62mph) 4.8 초
최대 힘: 313kW (420bhp) @ 7000 분당 회전수
최대 토크: 470 Nm (346 lb.ft) @ 5750 분당 회전수

 



Vanquish S V12

애스턴 마틴 이 건축된 가장 빠른 생산 모형은 이제까지 2004년9월 23일 에 파리 자동차 전시회에 그것의 세계 무대를 만들었다.

200mph (320 km/h)를 초과하여 최고 속도 및 520 마력을 개발하는 6.0 리터 V12 엔진으로, 애스턴 마틴은 미묘한 현탁액에 의해 S를 더 중대한 성과 조차 전달하기 위하여 디자인되었다, 보충해 및 조타 변화 및 다수 실내와 외부 작풍 개정 정복한다.

애스턴 마틴은 S를 받았다 미묘하고 그러나 효과적인 그것의 우아한 근육질 몸을 보충하기 위하여 변화를 정복한다. 애스턴 고명한 마틴 석쇠가 더 나은 냉각을 위한 새로운 돌고 열리는 외관이 있고, 공기 역학적인 쪼개는 도구는 고속 안정성을 개량한다.

후방에, 새로운 높은 거치한 정지 램프를 특색짓는 재설계한 시동 뚜껑은 상승을 감소시키고 0.32의 감동하는 CD 숫자를 달성하는 것을 돕는 균형과 안정성을 개량한다.

애스턴 마틴에 이 다름은 S를 뿐만 아니라 개량하고 외관을 또한 강화한다 성과를 정복한다. 모든 외부 몸 위원회는 완벽한 위원회 적합을 지키기 위하여 중앙 구조에 지어진 각 개인적인 위원회 손을 가진 알루미늄에서 건설한다. 각 주의깊게 상세한 특징은 Buckinghamshire에 있는 애스턴 마틴 뉴포트 Pagnell 위치에 그것의 건축에 투자되는 근면한 기술 및 질의 도표 기록을 제공한다.

수정한 조타 기하학은 20의 _ 더 빠른 응답을 제공해, 필수 조타 응답을 위한 감소된 입력을 적용하는 것을 운전사가 허용한. 이것은 운전사를 입력 - 특히 감기 도로에 -와 포좌에서 더 정확한 의견에 더 정확한 가능하게 한다.

스포츠 역동성 현탁액, 조타 및 제동 포장은 지금 애스턴 마틴에 기준 정복한다 S.를이다. 이것은 더 뻣뻣한 봄 및 차단기 및 더 짧은 조타 팔 포함한다.

브레이크는 더 큰 피스톤 캘리퍼스 6개 및 더 큰 홈이 있고는 송풍한 정면 원판을 통합하기 위하여 격상되었다. 후방 원판은 개량한 열 분산을 위해 넓게 2mm이다. 원판 뜨기의 사용은 새로운 브레이크 페달 집합이 여행을 감소시키고는 페달 느낌을 강화하는 하는 동안 운전사에는 무거운 제동의 밑에 일관된 페달 느낌이 다는 것을 지킨다.

애스턴 마틴 낮은 방출의 더 발달, 모든 합금, 쿼드 간접비 캠축, 48의 벨브, 6.0 리터 V12 엔진은 460 bhp에서 520 bhp에 힘에 있는 증가를 생성하고 토크는 425 lb ft (577 Nm)에 밀어준다.

엔진 증진은 지도로 나타내 완전히 기계로 가공한 도입부 및 연소실에 새로운 실린더 해드 및 새로운 기류, 수정한 엔진을 개량하기 위하여 연료 분사 장치를 포함한다.

전반적인 실내 디자인은 전통의 미묘한 혼합이다, 위어의 교량을 가진 고전 및 현대 물자는 현대 금속 실내 이음쇠 및 끝에 일치한 실내 장식품을 가죽을 댄다. 다수 상세한 애스턴 마틴의 내부에 정복한다 강화를 강화하기 위하여 S를 전반적인 호소 향상되었다.

"애스턴 마틴 S V12를이다 최신식 항공 우주 기술의 조합 정복하고 손 기술은,"는 박사를 밝혔다 Bez. "그것의 유산을 표시하게 거만한 자부하고는 성장하고 있는 회사의 기함 모형이고 그러나 또한 세계에 있는 현대와 영감 스포츠카를 과학 기술로 만들기 위하여 결정된다."

배려 애스턴 마틴이 S 고객을 정복하는 고객에게 애스턴 마틴 계속되 투입을 설명하는 것은 과정을 모는 칭찬 성과에 적격일 것이다. 이 포괄적인 1 대 1 운전 경험은 3개의 시험장의 - t에 있는 Millbrook 같 가지고 갈 수 있다

 

브레이크 변화

증가된 공중 소탕된 지역을 제공하고 퇴색하기 위하여 강화된 저항을 주는 열용량에 있는 33의 _ 증가로 개량된 냉각을 전달하는 새로운 대직경 정면 원판 - 355mm의 대신에 378mm -.
새로운 후방 원판 - 더 두꺼운 330mm 그러나 2mm에 변하지않게 직경 퇴색하기 위하여 강화된 저항을 제공하는 열용량에 있는 21의 _ 증가를 주기.
뜨 원판 - 무거운 제동의 밑에 일관된 페달 느낌을 유지하십시오.
새로운 정면 캘리퍼스 - 21 _를 가진 4개의 피스톤 캘리퍼스의 대신에 6 피스톤 개량된 제동 효율성에 공헌하는 더 큰 패드 지역. 이 더 큰 캘리퍼스의 낙관된 위치를 위한 브레이크 원판의 정면에 다른 장소로 옮기는.
새로운 브레이크 패드 - 제공하기 위하여 원판 또는 캘리퍼스에 조정된 고성능 마찰 물자는 반복한 높은 짐의 밑에 성과와 안정성을 강화했다.

엔진 변화

엔진 변화는 수정한 단면도에 기계로 가공한 도입부 그리고 연소실을 가진 새로운 실린더 해드 기류를 개량하기 위하여 주물을 포함한다.
새로운 연료 분사 장치 및 점화 플러그와 함께 remapped 엔진 관리 체계는, 개량한 기류를 이용하고 힘과 토크 산출을 두드러지게 증가한다.
고급 물자는 피스톤 연결봉에서 증가된 실린더 압력을 취급하기 위하여 이용된다.

결과차이

최고 출력은 520 bhp (388kW)에 7000rpm에 달성되는 60 bhp 씩 증가된다. 지금 5800rpm에 전달되는 최고봉 토크는 25 lb.ft에서 425 lb.ft (577Nm)로 증가한다.
(3.69:1에서 4.3에 단축되는 수정된 마지막 드라이브 맞물림과 결합하는: 1) 의 중간 범위 성과 "느낌"는 현저하게 개량된다; 50-70mph 가속도 시간은 약 2 초에서 6.5 초까지 (최고 장치에서) 개량된다.

차대 변화

수정된 봄 - 5mm에 의해, 그리고 봄 비율에 있는 변화로, 탐 고도를 감소시키는 것은 취급에 기울게 했다 단축된.
수정된 차단기 - 증가된 감쇠 개량된 몸 통제, 특히 더 높은 속도로 제공.
수정된 조타 - 20의 _ 더 빠른 조타 응답을 제공하는 더 짧은 "조타 팔".
조타 기하학에 개정과 함께, 강화한 조타 응답, 느낌 및 정밀도를 제공하는 새로운 정면 현탁액 너클 집합 및 새로운 차륜 방위 허브 집합.
애스턴 마틴은 S 명세를 정복한다

길이: 4665mm
폭: 1923mm
고도: 1318 mm
차량 무게: 1875 킬로그램
축거: 2690 mm
연료 탱크 수용량: 80 리터
최대 힘: 388kW (520 bhp) @ 6500 분당 회전수
최대 토크: 577 Nm (425 lb. ft) @ 5000 분당 회전수
가속도: 0-100 km/h (62mph) 4.8 초
최고 속도: 320 km/h (200 MPH)

 

 

----------------

내공없으신대도 열심히찾아서 번역기돌려서 올려보았습니다.ㅎㅎ

역시 인터넷번역기라 이상하게 번역된게 많아도 대충둘러보시길~

그럼, 조금이나마 도움이되셨길ㅎ

2008.05.29.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