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너목보6' 언터쳐블 슬리피X디액션, 마미손 보이스 친분? "오늘 처음 봐" 폭소... 딘딘 "모를 거라고 생각했어?"
상태바
'너목보6' 언터쳐블 슬리피X디액션, 마미손 보이스 친분? "오늘 처음 봐" 폭소... 딘딘 "모를 거라고 생각했어?"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2.01 2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6’(이하 ‘너목보6’)에 2인조 래퍼 그룹인 언터쳐블(슬리피 디액션)이 등장했다. 특히 게스트로 출연한 딘딘은 언터쳐블과 남다른 호흡을 뽐내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1일 오후 방송된 Mnet ‘너목보6’에서는 언터쳐블을 향해 “우리가 모를 거라고 생각한 두 사람이 당황스럽다”고 말하는 딘딘의 모습이 그려졌다.

 

‘너목보6’ 언터쳐블(슬리피 디액션) [사진=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6’ 방송화면 캡처]

 

이어 ‘너목보6’의 언터쳐블 슬리피는 함께 출연하게 된 음치 지원자를 언급하면서 “태우 씨가 건드릴 수 없는 언터쳐블한 음치인데 힙합을 워낙 좋아하고 지원사격 해줄 수 있냐고 해서 흔쾌히 출연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언터쳐블 슬리피는 “아시는 분 아니냐”는 김종국의 물음에 “처음 봤다”고 대답해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언터쳐블의 디액션은 “우리가 모를 거라고 생각한 두 사람이 당황스럽다”는 딘딘에게 “네가 나오는 줄 몰랐다”며 맞받아쳤고, 슬리피 역시 “그걸 알면 다 얘기하니?”라고 고백해 웃음을 안겼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