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승리 여동생 이한나 인스타그램 나이 직업 동생

반응형

나혼자산다 승리 여동생 이한나 인스타그램 나이 직업 동생

오늘 방송되는 나혼자산다 승리가 인스타그램 을 통해 재출연을 예고하였다. 이번화에서는 승리의 여동생이 출연한다고 한다.

승리 여동생 이한나 는 승리에게 잔소리를 하고 티격티격 하는 현실 남매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한다.

승리 동생 의 생일 선물을 사기 위해 여동생을 만나게 되는데 의외로 서먹서먹한 모습을 보여 어색한 분위그를 보였다고 한다.

승리의 빅뱅활동으로 어렸을 때부터 떨어져 지냈기 때문에 만나면 어색한 분위기가 있다고 한다. 승리 여동생 출연 소식이 예고되면서 사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승리 여동생 이한나 는 93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세로 승리와 닮은 눈매와 미모로 SNS에서 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고 한다. 동생 이한나 인스타그램 의 계정@goodgalhanna 9만7천명의 팔로워가 있어 연예인급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한때 승리 동생 은 아이돌 가수 데뷔설이 돌기도 했으나, 현재 직업 은 승리와 함께 DJ로 활동 중이라고 한다. 승리는 강남 클럽 버닝썬 의 대표로 알려져있다.

지난 나혼자산다 출연에서 성공한 사업가로서의 모습도 보여주었고, 이시영 모유 비누를 선물 받으며 한 때 화제가 되었었는데 이번 동생 과 출연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사람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