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주∙전주 고양이분양∙강아지분양 미유펫애견샵, 설 기념 감사이벤트 최대 80%할인 및 무료분양 진행
상태바
부산∙광주∙전주 고양이분양∙강아지분양 미유펫애견샵, 설 기념 감사이벤트 최대 80%할인 및 무료분양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가병원시스템으로 인해 예비 반려인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리미엄 부산고양이분양∙부산강아지분양 미유펫에서 대명절인 설을 맞이해 깜짝 이벤트로 최대 80%할인 및 무료 분양을 진행 중이다.   

부산애견분양 미유펫에서는 어린 강아지, 고양이들이 감염되기 쉬운 3대 바이러스성 질병 검사를 모두 통과한 자묘, 자견만을 선별하고 있으며,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펫 플래너가 1:1 맞춤상담을 통해 분양을 도와주고 있다.

전주고양이분양∙전주강아지분양을 원하는 반려인은 최근 오픈한 미유펫 전주점을 통해 원하는 품종의 고양이, 강아지를 찾을 수 있다.

미유펫은 부산본점을 기준으로 대구, 광주, 울산, 천안, 전주, 인천, 전주, 대전, 순천, 진주에 지점이 있어 받으려는 애묘인, 애견인들은 가까운 곳에서 보다 편리하게 입양을 받을 수 있다. 

이어 반려동물 프리미엄 브랜드 미유펫 프렌차이즈 광주점에서는 현재 여수, 전주 목포, 담양, 순천, 곡성, 광양, 구례, 장성, 고흥, 나주, 화순, 보성, 장흥, 해남, 강진, 함평, 영광, 완산, 군산, 덕진, 익산, 정읍, 고창, 김제, 무주, 순창, 완주 등의 (전라남도, 전라북도) 지역에서 고양이분양∙강아지분양을 받기 위한 애견인, 애묘인들의 꾸준한 관심으로 인해 문의 전화 및 방문이 활발하다고 전했다.

또한 미유펫에서는 혹시라도 직접 데려가기 어려운 상황이라면 전국 어디에서라도 분양 받을 수 있도록 '직접 배송 서비스' 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어디서든 안전하고 신속한 분양을 진행 할 수 있다.

부산애견샵 미유펫 관계자는 “전국 곳곳에 체인점이 있어 반려인들이 비교적 가까운 곳에서도 분양을 받을 수 있게 지점을 더 확대 할 것”이라고 전했다.

자가병원시스템으로 운영 중인 미유펫에는 대중적인 견종인 프렌치불독(크림), 요크셔테리어, (세이블)포메라니안, 토이푸들(블랙탄), 치와와(단모)등이 있으며 와이어 폭스테리어, 샤페이, 페키니즈 같은 특수종도 있다.

고양이 종류로는 랙돌, 스핑크스, 노르웨이숲(블루바이), 샴(블루포인트)등의 잘 알려진 묘종이 있으며 먼치킨(킨카로우), 스코티쉬스트레이트 롱헤어, 데본렉스, 아메리칸컬 등 특수묘의 분양도 도와주고 있다.

정확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상담 운영 중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예비 반려인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리미엄 멀티펫타운 미유펫 측에서는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과 더불어 편리한 원스톱솔루션시스템으로 반려인들의 수고로움을 덜어주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