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현(빛나라 은수)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cast_4_1.jpg
출생 1984. 4. 27

1 소개

KBS 일일 드라마 빛나라 은수의 등장인물. 대한민국의 배우 최정원이 연기한다. 극중 나이 33세.[1] 인간쓰레기 3.

2 작중 행적

윤가식품의 장남으로 타고난 사업가다.
부드러운 카리스마, 냉철하고 성공지향적인 사고방식을 가졌다.유학파 인재로 유수기업의 스카우트 제안을 마다하고

부친을 도와 중소기업인 윤가식품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한다.빛나의 적극적인 애정공세에 조금씩 마음이 흔들린다. 2016년 12월 24일 현재까지 방영된 19회까지의 내용에 따르면 아버지 윤범규의 친구 딸인 채원에게 청혼했고, 결혼 직전까지 가지만 윤가식품 상황이 어려워지면서 빛나 할머니를 만나게 되고 빛나가 자신을 선택할 경우 투자하도록 해주겠다고 하자 갈등하는 모습을 보인다. 결국 22회에서는 채원과 파혼하고, 빛나를 선택했다.[2]최여사가 수현을 떠보며[3]빛나에 대해 묻자 비치빛 같은 여자라고 대답한다. 그런데 요즘의 작중 행적을 보아하니 정말 빛나를 사랑하게 된 것이 아닐지 의심이 간다... 30회에서는 빛나와 결혼하며 남편이 되었다.
  1. 작중 남동생과 마찬가지로 과거 분량에는 출연하지 않았다.
  2. 사실 극 내에서 수현이 채원을 사랑한다는 묘사는 없었기에 어차피 사랑 없이 해야 할 결혼이라면 회사를 살리는 것이 더 나은 선택이었을수도 있다.
  3. 투자금 때문에 빛나를 선택한 것이 아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