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빵빵 터지는 브로맨스" 영화 '청년경찰' 박서준X강하늘 근황은?…'청년경찰' 줄거리+결말+명대사도 '꿀잼'

[=아시아뉴스통신] 김유례기자 송고시간 2019-02-03 23:10

SBS 설날특선영화 '청년경찰' 방영해
(▲영화 청년경찰 줄거리 및 결말을 비롯해 주연 박서준, 강하늘 근황이 이슈다ⓒ영화 청년경찰 포스터 캡쳐)

3일 SBS에서 설날특선영화 '청년경찰'을 방영해 화제다. 이어 청년경찰 줄거리 및 결말을 비롯해 주연 배우로 활약한 강하늘, 박서준 근황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영화 청년경찰 줄거리 및 결말을 비롯해 주연 박서준, 강하늘 근황이 이슈다ⓒ박서준 인스타그램)

박서준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산책을 하고 있는 모습을 게재했다. 이어 "오늘 되게 시원하다"라고 적었고 이에 누리꾼들은 "서준오빠 사랑해요" "감기는 늘 조심하셔야합니다" "멋진 배우 최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액션, 코미디 장르인 영화 '청년경찰'은 지난 2017년 8월 개봉한 영화로 박서준, 강하늘이 주연으로 활약했다. '청년경찰' 줄거리는 믿을 것이라곤 주먹과 젊은 뿐인 두 경찰대생이 눈앞에서 목격한 납치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내용이다.
 
(▲영화 청년경찰 줄거리 및 결말을 비롯해 주연 박서준, 강하늘 근황이 이슈다ⓒ영화 청년경찰 포스터 캡쳐)

'청년경찰' 결말에서 강하늘과 박서준은 자신들이 구한 윤정이 나타나자 함께 경찰대 구경을 나서는 모습으로 마무리 된다.

'청년경찰' 명대사로는 "야이 짭새야" "야 희열아 나 오늘 수사의 세가지 방법 뭐라고 썼는지 아냐? 열정, 집념, 그리고 진심" "징계가 무서워 위기에 처한 시민을 무시했더라면 그게 더 불명예스러운 일일 것입니다" 등이 있다. 

한편, 이 영화는 "조선족들을 부정적으로 묘사했다"는 조선족 및 대림동 주민들의 상영 중단 요구 시위의 대상이 된 바 있다. '청년 경찰'에 출연한 배우 강하늘은 현재 군 복무 중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