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빛 생기 더해주는 신개념 보정기초크림…현대홈쇼핑에서 분당 300개 판매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 대표의 25년 노하우가 그대로 녹아 있는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가 지난달 26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인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24H RAYBEAM UP CREAM)]이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26일 밤 11시 50분부터 70분간 현대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은 준비했던 수량 2만여 개가 완판되며 4억 2천만 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했다. 

    얼굴에 핑크빛 생기를 더해주는 신개념 보정기초크림으로 소개되며 이목을 끈 이 제품은 방송 시작과 동시에 주문전화가 폭주하며 1초당 5개, 분당 300개꼴로 판매되며 결국 완판을 달성했다.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은 피부 필수 5대 영양소인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미네랄, 비타민 등이 가득 들어 있어 피부 속 영양 밸런스를 조절해 주고 피부 톤을 보정해 피부가 쉽게 예민해져 평소보다 꼼꼼한 관리가 필요한 건조한 가을철 생기 있고 건강해 보이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신개념 보정기초크림이다.

    특히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은 스킨케어 제품이지만 메이크업 위에도 덧발라 사용할 수 있는 레이어링 크림으로 화장 전후 언제든지 즉각적인 보정케어가 가능하다.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은 끈적임 없이 가볍고 얇게 발리는 텍스처가 하루 종일 화사하고 빛나는 엔젤링 핑크 피부를 연출해 준다.

    조성아22 마케팅 담당자는 “피부 속 영양 밸런스를 맞춰줌과 동시에 여성들의 워너비인 [핑크빛 광채 피부]를 완성시켜 준다는 점이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같다”며 “건조한 날씨로 생기를 잃기 쉬운 가을철 여성들의 파우치 속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첫 방송에서 완판을 이끌어낸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9일 낮 2시 55분부터 75분간 앵콜 방송을 실시할 예정이다. 

    [사진 =조성아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