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사진.(사진제공=조성아뷰티) |
K-뷰티 리더 조성아가 론칭한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의 ‘레이빔 업 크림 시즌 2’는 자연스러운 톤업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조성아뷰티 온라인몰과 면세점, 호주 샤샤 등에서 판매된 바 있는 레이빔 업 크림의 최신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핑크빛 베이스가 피부 결점과 안색을 맑고 깨끗하게 보정할 수 있다.
미세한 펄이 함유된 핑크빛의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발림성이 좋아 소량으로도 충분히 얼굴 체에 펴 바를 수 있고, 바르자마자 칙칙한 얼굴이 자연스럽게 톤업된다. 또 탄력 케어에 효과적인 보르피린(Volufiline™)과 탄수화물, 단백질, 미네랄, 비타민 등 5대 필수 영양소가 피부 속까지 영양분을 공급해 수분과 탄력으로 차오른 듯한 얼굴을 완성한다.
기초 케어 후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메이크업 베이스 대신 사용해도 좋다. 건성 피부라면 매트한 파운데이션과 섞어 발라도 되고, 볼륨이 부족한 경우에는 눈 밑, 코 옆, 팔자 주름 등에 한 번 더 덧바르면 입체적으로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조성아TM은 오는 28일(일) 현대홈쇼핑에서 낮 2시 55분부터 약 75분간 레이빔 업 크림 시즌 2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인 안선영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하는 이번 방송은 레이빔 업 크림 시즌 2만 총 6개를 받아볼 수 있는 구성으로 마련됐다.
패키지는 본품 2개, 리필 4개, 무료체험분 1개에 촉촉한 보습감의 ‘반질 에센스’ 1개, 동안 볼륨 입술을 완성하는 ‘듀얼 립 틴트 앤 글로스’ 1개(2종 중 랜덤)로 구성됐으며 정상가 대비 7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CSA코스믹의 조성아뷰티는 북미 세포라(Sephora), 아시아 샤샤(SASA) 및 오세아니아 메카(MECCA), 중국 주요 백화점을 비롯 전 세계 주요 뷰티 스토어에 론칭되었다. 또한 2016년 아시아 뷰티 박람회인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한 데 이어, 지난해 5월 ‘중국 상해 뷰티 박람회’에도 참가한 바 있다.
조성아뷰티는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 1호점, 2호점을 연이어 오픈하는 등 앞으로도 국내외 유통 채널 다각화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