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TM, 톤업 크림 ‘레이빔 업 크림 시즌 2’ 현대홈쇼핑 2차 방송 진행
상태바
조성아TM, 톤업 크림 ‘레이빔 업 크림 시즌 2’ 현대홈쇼핑 2차 방송 진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11.16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K-뷰티 리더 조성아가 론칭한 홈쇼핑 전용 브랜드 조성아TM의 신개념 영양 주입 크림 ‘레이빔 업 크림 시즌 2’가 오는 19일(일) 낮 12시 30분 현대홈쇼핑에서 2차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지난 11일 진행한 론칭에서 완판을 기록한 후 계속된 소비자들의 방송 일정 문의에 따라 긴급 편성됐다.
 

신제품 ‘레이빔 업 크림 시즌 2’는 조성아뷰티 온라인 몰과 면세점, 호주 샤샤 등에서 전체 판매 상위권을 연달아 기록한 아이템인 레이빔 업 크림의 최신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레이빔 업 크림은 결점은 커버하고 맑은 안색을 완성해 국내는 물론 미국, 홍콩, 호주 등에서 알려지고 있는 브랜드 대표 글로벌 제품이다.
 
조성아TM은 업그레이드 버전을 선보이면서 기존 제품의 피부 보정은 그대로 유지하고 영양 및 보습 성분을 강화했다. 지방 세포 활성화에 도움을 줘 속부터 탱탱하게 채워주는 보르피린(Volufiline™)이 추가됐으며 탄수화물, 단백질, 미네랄, 비타민 등 필수 영양소가 레이빔 업 크림보다 2배 더 늘어나 바르는 즉시 피부 컨디션을 높여 준다.
 
핑크빛에 미세한 펄 피그먼트가 함유된 제형으로 발림성이 부드럽고 밀착력이 좋아 톤업 씨씨크림처럼 소량으로도 얼굴 전체에 펴 바를 수 있다. 또 SPF3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췄으며 휴대가 간편한 포켓 크림 용기를 사용해 언제 어디서나 필요할 때마다 꺼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트를 눌러 사용하면 되고 얼굴 전체에 단독으로 발라도 좋고 추가적인 볼륨이 필요한 눈가, 코 옆, 팔자 주름 등에 덧바를 수도 있다. 파운데이션과 섞어 쓰면 더욱 입체감 있는 얼굴이 연출된다.
 
오는 19일(일) 낮 12시 30분부터 진행되는 레이빔 업 크림 시즌 2 2차 방송은 75분 특별 생방송으로 마련됐다. 브랜드는 고객들이 보내온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방송 역시 론칭과 동일한 패키지로 마련했다고 전했다.
 
패키지는 정상가에서 약 69%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레이빔 업 크림 시즌 2 본품 2개, 리필 2개, 신개념 립 쿠션 ‘클릭 클릭 멀티 컬러’ 1종(컬러 랜덤), 고보습 영양 에센스인 ‘반질 에센스’ 1개, 무료체험분 1장으로 구성됐다.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는 레이빔 업 크림 시즌 2 리필 1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CSA코스믹의 조성아뷰티는 북미 세포라(Sephora), 아시아 샤샤(SASA) 및 오세아니아 메카(MECCA), 중국주요 백화점을 비롯 전 세계 600여개 주요 뷰티 스토어에 성공적으로 론칭 되었다. 또한 지난해 참가한 아시아 대형 뷰티 박람회인 ‘홍콩 코스모프로프’와 이번 5월 첫 참가한 ‘중국 상해 뷰티 박람회’를 통해 또 한번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저력을 확인했다. 

또한 명동 1호점, 2호점을 연이어 오픈하는 등 앞으로도 국내외 유통 채널 다각화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가며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