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스포츠
[오늘해외축구경기] 아스널 데니스, 맨시티 안방서 데뷔전 성공할까.. 프리미어리그(EPL) 순위, 승점은?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송고시간 2019-02-04 00:00

▲아스널로 임대 영입된 데니스 수아레즈(사진=ⓒ아스널 트위터)


 
설 명절 연휴에도 유럽 리그에서는 축구 경기가 계속된다. 오늘(4일)에는 프리미어리그(EPL) 맨시티와 아스널의 경기가 펼쳐진다.
 
프리미어리그(EPL) 맨시티와 아스널의 경기는 오늘(4일) 오전 1시 반에 SPOTV2와 SPOTV NOW에서 중계된다.
 
특히 이번 프리미어리그(EPL) 맨시티-아스널의 경기는 아스널과 임대 계약한 데니스 수아레스의 데뷔전으로 알려지면서 그에 대한 축구팬들의 기대가 크다. 데니스 수아레즈는 지난 1월 30일(현지시각) FC 바르셀로나와 이별하고 아스널로 임대 영입된 것으로 알려졌다.
 

 
▲아스널로 임대 영입된 데니스 수아레즈(사진=ⓒ아스널 트위터)





하지만 아스널의 상대는 프리미어리그(EPL) 순위 3위이자 승점 56점을 차지하고 있는 ‘맨시티’다. 이에 아스널 축구팬들은 “하필 데니스 데뷔전이 맨시티”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나 이번 프리미어리그(EPL) 맨시티와 아스날의 경기가 맨체스터 시티 FC의 홈그라운드인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릴 예정이라 맨시티가 유리하다는 의견도 나오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 맨시티와 아스널이 프리미어리그 순위·승점 쟁탈을 위해 격한 싸움을 벌일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맨시티는 현재 프리미어리그(EPL) 순위 3위, 아스널은 5위를 차지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