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ㅋㅋ꿈에 부처님이 나오셨어요..ㅋㅋ
비공개 조회수 568 작성일2018.02.14
일단 저는 무교입니다만 꿈에 부처님이 나오셨고 저하고 다른 사람 한분이 부처님이 타고 계신 땟목을 밀고있었는데 부처님이 중국으로 가야되는데 이길로 못가니 대한민국쪽으로 돌아서 가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더니 대한민국 동쪽 영토를 떼시더니 그걸 뗏목에 태우고 저희가 힘들어하는걸 알자 혼자 가셨어요 근데 저는 쫒아가서 뗏목에 탔고 다른한분은 안타셨어요 이거 개꿈인가요 너무 생생해서 씁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3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감 로향
초인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불교 입문하시고
열심히 공부하세요.
인연이 깊은겁니다.

2018.02.1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지존



무당은 귀신내림을 받은 사람인데, 무당집에는 불상이 있습니다. 무당은 점을 보러 오는 사람들에게 절을 지으라고도 합니다. 성경에서는 점치는 것을 금합니다. 스님은 귀신들림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무당이 되라 합니다. 성경은 예수님을 믿고 기도하면, 귀신에게서 해방될 수 있다고 걱정하지 말라고 말합니다.


불교와 부처와 이슬람 무함마드는 공통점 : 양아들의 며느리에게 반해 며느리와도 결혼하고, 53세에 9살 어린이와 결혼하고 강간했고, 칼을 들고 이슬람 세력을 빠르게 확장했고, 침략, 전쟁, 약탈, 거짓말, 학살, 고문, 살인, 강간으로 점철된 삶을 살았던 무함마드는 열병은 지옥의 열기에서 오는 것이라고 본인이 말하고, 본인이 식중독으로 인한 열병으로 죽었습니다. 그런데 부처도 식중독으로 인한 설사병으로 죽었습니다. 둘 다 죽은 원인이 같습니다. 부처와 무함마드 모두 결혼했었고, 자식이 있었고, 사람들에게 절을 받는다는 공통점도 있습니다.


성철스님은 부처를 사탄이라 고백했습니다. 무함마드는 아동결혼, 아동강간, 여성에 대한 폭력, 명예살인, 일부다처를 허용하고. 불신자에 대한 고문과 살육을 명령하며, 불신자들을 살육하다 죽은 무슬림들만 처녀막이 재생되는 72명의 처녀들과 100명분의 정력으로 성관계를 하는 천국에 심판 없이 바로 들어가는 특권을 갖게 된다고 말했습니다. 이슬람 무함마드도 악령이 씌었던 사람이였습니다.


과부가 외아들이 죽어 슬퍼할 때 부처는 과부에게 생자필멸이라 했습니다. 반면, 예수님은 외아들이 죽어 슬퍼하는 과부를 보고 같이 슬퍼하시고, 위로해주시고, 죽은 외아들을 다시 살려주셨습니다.  예수님은 3년 동안 공생애 활동을 하시고, 삼위일체를  말씀하시고, 고문을 당하시고 십자가에 못박히시고, 오후 3시에 돌아가시고, 3일 후 부활하셔 하나님임을 증명하셨습니다. 부처와 무함마드는 죽고 나서 소식이 없습니다.


힌두교, 불교는 '쿠마리' '차우파디' 로 여자 아이들을 학대합니다. 이슬람은 여아성기절단, 아동결혼, 아동강간, 아동강제노동, 바차바지로 아동을 학대합니다. 힌두교. 불교. 무당. 사주팔자는 전생. 업보. 윤회라는 거짓말로 강자의 권력과 약자의 대한 차별을 정당화합니다. 전생. 업보. 윤회라는 거짓말에 속으면 이 세상에 평등은 존재하지 않게 됩니다. 이 세상에서 금수저, 외모, 부, 명예, 사회적 지위, 권력을 가진 사람들은 전생에 착한 행동을 많이 한 사람이 되어버리고,  반대의 경우는 전생에 악한 행동을 많이 한 사람이 되어버립니다.


예수님은 하나님입니다.  예수님 믿고 천국가시길 소망합니다. 인생은 한 번 뿐입니다.

하나님인 예수님께 드리는 기도만 효과가 있습니다. 삼천배 고생만 하고 아무 효과 없습니다.


이 세상에서 죽은 사람들을 살리시는 기적을 보여주신 분은 예수님밖에 없습니다.

돌아가셨다 다시 살아나신 분도 예수님밖에 없습니다. 하나님(=예수님)은 전지전능하십니다.









2018.06.09.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초인
부처 잡는 전투복





2018.02.1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