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오션스 일레븐/트웰브 같은 범죄 스릴러 영화 추천좀여 ㅠㅠ
they**** 조회수 19,640 작성일2005.09.03
제가 오션스 일레븐하고
 
오션스 트웰브 보고
 
범죄 스릴러 영화에 빼져버렷습니다
 
그래서 그런데
 
"오션스 일레븐이나 트웰브" 같이
 
계획짜서 막 머 훔치고 범죄 저지르는 이런영화좀 추천해주세요 ㅠㅠ
 
막 계획짜서 물건 훔치고 이러는거 좋아해염 ㅋㅋ
 
추천좀해주세염^^
 
막 계획짜서 머 훔치는거같은걸루영 ㅠㅠㅋ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지식인
지존
지식iN, 영화관, 극장, SF, 판타지 영화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저도 이런 영화좋아하는데요. 내용이 굉장히 비슷한것들 두개만 추천해드릴게요

이탈리안잡이랑 범죄의 재구성입니다. 둘다 오션스 시리즈 처럼 그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서 뭔가를 훔치는거죠. 다른점이라면 외국영화와 한국영화의 차이일까..

아무튼 둘다 봤는데 정말 괜찮습니다. 평점도 나쁘지않구요. 저는 보는내내 웃으며 봤던 영화들이였습니다.

 

 

 

이탈리안잡

 

출연 : 마크 웰버크(찰리 크로커), 샤를리즈 테론 (스텔라) 에드워드 노튼(스티브)

 

 

금고털이 전문범인 존 브릿저는 외동딸 스텔라의 만류로 은퇴를 결심하지만, 동료인 찰리의 권유를 뿌리치지 못 하고 마지막으로 한탕만 더하기로 한다. 이탈리아의 베니스에서 3천 5백만 달러어치의 금괴가 든 금고를 그들 각각의 두뇌 플레이와 각자의 전문 실력을 발휘하여 쥐도 새도 모르게 탈취한다. 그러나 수익금을 배분하기도 전에 같은 동료인 스티브가 이들을 배반하여 모두를 호수에 수장 시키고 금고를 빼앗아 달아나버린다. 그 와중에 멤버의 대부 격인 존은 죽고, 살아남은 찰리와 나머지 동료들은 스티브에 대한 복수를 준비 한다.

 스티브가 헐리웃에 숨어산다는 정보를 입수한 이들은 스티브의 금고를 탈취할 계획을 세운다. 무슨 금고든지 열수 있는 금고 열이 최고 전문가인 존의 딸 스텔라도 아버지의 원수를 갚기 위하여 이들에게 합류한다. 한편, 죽은줄 알았던 옛 동료들이 나타나자 긴장한 스티브는 금괴가 든 금고를 멕시코로 옮길 결심을 한다.그러나 이들이 누구인가! 그들은 피라미드 저 밑에 숨겨도 찾아낼 수 있는 최고의 폭약 전문가, 컴퓨터 전문가,자동차 전문가로 구성된 실력 군단 인 것이다! 그들은 이탈리아에서 보여 주었던 그들의 실력을 다시 보여 주기 위하여 치밀한 계획 하에 스티브의 금고를 다시 나꿔챌 작전을 세우는데.

 

 

범죄의 재구성

 

출연 : 박신양(최창혁/최창호) 염정아(서인경) 이문식(떠벌이 얼매역)

 

 

 

사기 전과로 출소한지 한 달, 최창혁(박신양)은 흥미로운 사기 사건을 계획한다. 그것은 바로 '꾼'들이라면 한번쯤 꿈꾸는 사상 최대 규모의 한국은행 사기극. 다섯 명의 최고 '꾼'이 한 팀을 이뤘다. 완벽한 시놉시스 개발자 최창혁(박신양)을 비롯, 사기꾼들의 대부 '김선생'(백윤식), 최고의 떠벌이 '얼매'(이문식), 타고난 여자킬러 '제비', 환상적인 위조기술자 '휘발류'. 그러나 그들은 서로를 믿지 못한다. 목표는 하나! 하지만 그들은 모두 서로 다른 속셈을 가지고 있다. 이들은 과연, 성공 할 수 있을까?

 난공불락 '한국은행'이 당했다. 그러나 결과는 사라지고 없다! 한국 은행 50억 인출 성공! 그러나 결과는 없다. 모두 뿔뿔히 흩어지고, 돈은 사라졌다. 분명 헛점이 없었던 완벽한 계획. 무엇이 문제였던 것인가? 수사망이 좁혀지면서 부상당한 '얼매'가 체포되고, 도망을 다니던 '휘발류'는 도박장에서 잡힌다. '제비' 또한 빈털터리인 채 싸늘한 시체로 발견 된다. 그렇다면 이 모든 것이 아직 행방이 묘연한 '김선생'의 또 다른 사기극? 아니면 이 사기극을 계획했던 '최창혁'의 또 다른 시놉시스?

 사건을 추적하던 '차반장'(천호진)과 경찰은, 한국은행 사기극의 덜미를 잡게 된 결정적 계기가 한 여자의 제보 전화라는 것을 알아낸다. 용의자로 떠오른 이는 팜므파탈 사기꾼 서인경(염정아). 김선생의 동거녀인 그녀는, 한국 은행 극에 끼지 못했지만 항상 그들의 곁을 맴돌고 있었던 것. 그럼, 그녀가 결정적인 제보자?

 

 

2005.09.03.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 출처

    네이버영화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