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설특집 ‘아이돌 육상-수영대회’ 최강의 ‘육상돌’ 자리놓고 한판 대결

2011-02-04 13:04:33

[연예팀 / 사진 김지현 기자] 인기 절정의 아이돌들이 육상과 수영 부분 최강자 자리를 놓고 한판 대결을 펼친다.

2월5일과 6일 이틀간 방송예정인 MBC 설특집 ‘아이돌 육상․수영 선수권 대회’에서는 티아라, 포미닛, 시스타, 달샤벳, 나인뮤지스, 걸스데이, 레인보우, LPG, 안진경, NS윤지, 샤이니, 2AM, 엠블랙, 제국의아이들, 유키스, 인피니트, 달마시안, 틴탑, 터치, 손호영, 한민관, 마르코, 이장우, 김경진이 출연해 최고의 ‘육상돌’ 자리를 놓고 치열한 접전을 벌일 예정이다.

이번 ‘아이돌 수영대회’는 2010년 추석 특집프로그램으로 편성돼 큰 인기를 얻었던 ‘아이돌 육상대회’의 업그레이드 판으로 육상과 함께 수영대회가 곁들여져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이날 대회에서는 2010 광저우 아시안게임 수영 금메달리스트 정다래가 출연해 아이돌 출전자들을 상대로 수영을 강습하는 등 일일 선생님으로 활약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MBC ‘아이돌 육상 수영대회’는 2월5일과 6일 이틀에 걸쳐 방송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설 특집] 아이유-이연희 한복 종결자는 누구? '깜찍+청순+단아' 눈길
▶[설 특집] 비스트 한복 종결자는 누구? '터프+깜찍' 눈길
▶'역전의 여왕' 박시후-김남주, 해피역전엔딩! 시청률 1위자리 지켜 '눈길'
▶‘무한걸스 시즌3’ 황보, 강동원과 궁합? “한번 만나요” 구애
▶[정품이벤트] 홈케어도 전문가처럼! 이지함 화장품 '더마 스킨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