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활성효소 허브제품 10종 출시..건강 식품 ‘더블유앤에이치코리아’ 설 이벤트

김태혁 기자 승인 2019.01.29 15:19 의견 0

 ‘더블유앤에이치코리아’(대표 천성덕)가 레몬밤, 보스웰리아, 노니 등 38종에 이르는 식자재와 12가지 곡물, 14가지 종균이 혼합된 복합활성효소 허브제품 10종을 출시했다. 

[한국정경신문=김태혁 기자] 웰빙앤헬스 건강 식품 기업 ‘더블유앤에이치코리아’(대표 천성덕)가 레몬밤, 보스웰리아, 노니 등 38종에 이르는 식자재와 12가지 곡물, 14가지 종균이 혼합된 복합활성효소 허브제품 10종을 출시했다. 

주요 제품군으로는 레몬밤, 보스웰리아, 핑거루트, 깔라만시, 노니, 히비스커스, 구기자, 백봉오골계, 피쉬콜라겐 등을 주원료로 한 등 복합활성허브효소 10종에 이른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다양한 제품군은 관절과 뼈 건강, 다이어트, 항산화, 피부미용 등에 좋은 다양한 식물군과 오골계, 피쉬콜라겐 등 식자재군을 복합 발효한 신제품이다.

모든 복합활성효소 제품에는 현미, 찰현미, 찰수수, 검정콩, 당귀, 감초, 질경이, 어성초, 구기자, 가시오가피, 삼백초, 영지버섯, 산수유, 상황버섯, 헛개나무열매, 엉겅퀴, 콜라비 등 38가지 식물 재료가 사용되었다.

한편 2019년 황금돼지의 해 설 명절을 맞아 활력과 균형 잡힌 몸매, 피부 미용을 찾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설 선물 체험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제품 2개를 한번에 구매하면 제품 한 개를 더 주는 ‘2+1이벤트’를 자사 쇼핑몰을 통해 진행하고 있다.

더블류앤에이치코리아 천성덕 대표는 “10종에 이르는 허브효소는 식물군, 백봉오골계, 피쉬콜라겐 등을 기반으로 복합활성효소액 제조공법으로 개발된 신제품으로 기존 효소시장에서 한 단계 진일보한 제품으로 차별화를 꾀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