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잼라이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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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브 퀴즈쇼 잼라이브가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방송으로 주목받고 있다.
28일 잼라이브에 따르면 최근 2회에 걸쳐 진행된 브랜드 컬래버 방송에서 연달아 매진을 기록하며 라이브비디오 커머스 분야 경쟁력을 확인했다.

잼라이브는 지난 5일과 19일에 진행된 배스킨라빈스 ‘잼특가’ 콜라보 방송을 통해, 유저들이 정해진 시간 동안 할인된 금액으로 케이크를 구매하는 ‘파격딜’ 코너를 선보였다.


배스킨라빈스와의 잼특가 방송은 두 차례 모두 10만명에 가까운 동시접속자수를 기록했다. 첫 방송에서는 한 시간 만에 2000개가 판매됐고 두번째 방송의 경우 두시간 만에 약 1만개를 완판시켰다.

김문헌 잼라이브 리드는 “모바일 라이브퀴즈쇼만의 특징을 도입한 커머스방송으로 새 가능성을 확인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형태의 컬래버를 시도해 색다른 재미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잼라이브는 이용자가 다양한 퀴즈쇼를 즐길 수 있도록 2.0버전으로 개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