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심이 닿다 등장 인물 관계도


tvN 새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도깨비' 이후 2년 만에 재회한 이동욱과 유인나가 주연을 맡은 로맨틱코미디로 많은 기대를 하게 하는데요.
'진심이 닿다' 작가는 '예거'로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는데, 원작 '진심이 닿다' 웹소설은 카카오페이지에서 2016년~2018년까지 외전 포함 총86화로 독점 연재되면서 큰 인기를 끌었던 로맨스 소설입니다.



드라마 '진심이 닿다' 극본은 '넌 내게 반했어' '더 바이러스'의 이명숙 작가와, 역시 웹툰 원작을 드라마화해서 큰 인기를 끌었던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박준화 감독과 합을 맞춰 대본을 쓴 최보림 작가가 공동으로 극본을 맡았습니다.

또한 인기리에 방영됐던 '김비서가 왜 그럴까"를 연출한 박준화PD가 감독을 맡았다는 점 또한 기대감을 높이기에 충분한 요소.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깨알같은 로맨틱하고 설레는 대사와 연출을 '진심이 닿다'에서도 재미있게 풀어냈으리라 기대해 봅니다.


진심이 닿다 제작사 - '메가몬스터', '콘텐츠 지음'

진심이 닿다 몇부작? 총 16부작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진심이 닿다 인물 관계도





극중 주연 오윤서와 권정록 주변 등장인물로 '진심이 닿다' 인물 관계도가 그려질 수 있겠는데요.

오윤서의 주변 인물로 연 기획사 대표 연준석, 매니저 공혁준이 나옵니다.

권정록의 법대 동기인 유여름과 김세원이 있고, 두사람은 전에 사귀었던 사이. 그외 '진심이 닿다' 인물 관계도 상 등장인물로 권정록이 속해있는 올웨이즈로펌의 대표와, 변호사, 직원들이 있고, 검찰청 인물로 김세원의 후배 신입검사 이주영이 있습니다.


자... 그럼 진심이 닿다 등장 인물 면면을 좀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등장 인물 소개만 봐도 대략적인 '진심이 닿다' 줄거리가 그려질거라 보네요.


진심이 닿다 등장 인물 / 주인공



오진심(오윤서 32세) / 진심이 닿다 등장인물(주연) cast 유인나

전직 한류스타이자 정록의 임시 비서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다. 아니 배우였다.
아주아주아주 미친듯이 예쁘고 대학마저 대한민국 최고의 대학에 입학했으며 심지어 학과도 법학과였다.
그런 그녀가 못하는 것은 딱 하나. 연기.

하지만 괜찮았다. 모든 것을 커버할만큼 예뻤으니까!

하지만겨울에 발생한 스캔들로 윤서의 커리어는 형편없이 망가진다.
다시 복귀하는 방법은 단, 하나!
인기 작가의 작품에 캐스팅되는 것!

하지만... 그 작품에 캐스팅 되기 위해서는...


“그럼 모두가 만족할 만한, 수준급의 연기만 하면 되는 거예요?”
“할게요.”
“할 거라고요!”
트레이닝도, 몰입도, 직접 생활하는 것도, 그 실전이라는 거, 전부!
“그러니까 당장 거절했던 거 물려요! 나 무슨 일이 있어도 이 작가 드라마에 출연할 거니까!”


과연 진심은 무사히 연예계로 복귀할 수 있을 것인가!




유인나


유인나 나이 : 생년월일 1982년 6월5일, 38세.

유인나 고향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유인나 키 : 165cm/45kg, 형앨혀은 B형

유인나 학력 : 내정초-내정중-수내고-경원전문대 비서학과

유인나 소속사 : YG엔터테인먼트


연기, 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끼를 발휘하는 멀티엔터테이너.
유인나는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의 '인나' 역으로 데뷔하여 대중들에게 신선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이후 드라마 '시크릿 가든', '최고의 사랑' 영화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등에서 통통 튀는 캐릭터로 존재감을 나타내며, 백상예술대상 TV 부문 여자 신인 연기상을 수상하며 가능성을 선보였습니다. 연기 외에도 남다른 진행 솜씨를 뽐내며 연예정보 프로그램 MC, 라디오 DJ로도 활약하고 있습니다.




권정록 35세 / 진심이 닿다 등장인물(주연) cast 이동욱

올웨이즈 로펌의 간판변호사, 진심의 상사


5년차 변호사다.
변호사라고 하기에 참 잘생기고 완벽한 이 남자가 가장 싫어하는 것이 있었으니.
바로 눈치 없고 업무 수행 능력이 없는 사람이다.

육아휴직간 비서를 대신할 사람을 뽑아달라 아무리 요청해도 들어주지 않더니 이제와서 붙여준 비서가 한물 간 연예인 오진심이란다.
짜증난다.
오진심을 내쫓을 수 있는 방법은 단, 하나


"만약 반년 동안 제 밑에서 일하면서 업무량이 많아 그 여자가 먼저 나가겠다고 한다면, 굳이 말리지 마십시오."


쫒아내기 위해 진심을 괴롭히다가도


“복사해 와요. 각각 네 부씩.”
"설마 복사도 못하는 겁니까?”
“한 시까지 해 놓으세요. 내가 법원에 다녀올 때까지. 왜요. 싫습니까?”
“어쩔 수 없죠. 오진심 씨가 주어진 업무에 소홀했다고 위에 보고할수밖에.”
“그럼 우리의 이별도 빨라지겠군요. 사실상 제가 가장 바라는 일이기도 하고.”


왠지 진심이 신경 쓰인다.


“딱 복사실까지만 들어 주는 거니 성급한 오해는 마시죠.”



이동욱


이동욱 나이 : 생년월일 1981년 11월6일, 39세. 유인나와 1살 나이차로 연상.

이동욱 고향 : 서울시 도봉구

이동욱 키 : 184cm/72kg. 형액형 B형

이동욱 학력 : 한신초-백운중-신일고-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중퇴), 중부대학교 연론방송예술학부

이동욱 소속사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동욱은 1999년 V-NESS 전속 모델 선발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연예계에 입문했고, 같은 해 단막극 《베스트극장 - 길 밖에도 세상은 있어》를 통해 연기자로 정식 데뷔했습니다. 2001년까지 드라마 《학교 2》와 《학교 3》에 연이어 출연하였고 2002년 시트콤《똑바로 살아라》 와 드라마 《러빙유》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 2005년 첫 브라운관 주연을 맡은 드라마 《마이걸》이 국내를 넘어 아시아권까지 한류 인기를 얻으며 대세 반열에 올랐으며 2006년 첫 스크린 주연을 맡은 영화 《아랑》도 흥행하며 주연 배우로 확실히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2008년 드라마 《달콤한 인생》으로 연기 변신에 성공한 이동욱은 2009년부터 연예 병사로 군 복무를 하였고 2011년 전역 후 바로 출연한 드라마 《여인의 향기》가 국내외로 인기를 끌며 성공적인 복귀를 하였다. 이후 2015년 드라마 《풍선껌》과 2016년 드라마 《도깨비》에 출연하여 연기에 대한 호평을 받았습니다.


진심이 닿다 등장인물 / 주인공 주변 등장인물




김세원(35) / 이상우
#서울중앙지검검사#해바라기직진남#모태심쿵남


정록의 법대 동기이자 사법연수원 동기. 그리고 여름의 전 남친.

권정록과 법대부터 사법연수원까지 함께 다닌 절친으로, 권정록과는 상반된 캐릭터.
특히 부드러운 미소와 몸에 밴 매너로 여심을 녹이는 남자이지만, 오직 한 사람만을 바라보는 해바라기 직진남입니다.



이상우


이상우 나이 : 생년월일 1980년 2월13일생. 40세

이상우 고향 : 서울시 광진구

이상우 키 : 185cm/78kg. 혈액형 O형

이상우 학력 : 대원고등학교 졸업, 고려대학교 식품생명공학(중퇴)

이상우 결혼 : 배우 김소연

이상우 소속사 : HM엔터테인먼트


2005년 드라마 '열여럽 스물아홉'으로 데뷔한 이상우는,

대한민국의 배우. 반듯하고 선한 인상의 마스크와 훤칠한 키를 가진 배우로 특히 주말 드라마 주연으로 상당히 많이 나와서 주말 드라마의 황태자로 유명합니다.

재미있는 점은 평소 느긋하고 여유로운 성격 탓에 그가 나왔던 예능은 일정 이상의 재미를 보장한다고... 신기할 정도로 황당한 에피소드가 많은 편이며 이런 일들이 그의 느릿한 말투와 결합하면 사차원 캐릭터가 되기 때문.

2016년 9월 6일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배우 김소연과의 열애를 인정하였고 2017년 6월 9일 결혼했습니다.



유여름(35) / 손성윤

#서울중앙지검야망둥이#욕망만렙#걸크러시여검사


정록과 세원의 법대 동기. 김세원의 첫사랑입니다. 똑똑하고 당당하고 당참. 동시에 욕심이 많고 이기적. 

정록과 세원보다 먼저 사법시험을 통과해 검사가 되었습니다.

2년의 시간이 지나 눈앞에 나타난 세원을 보며 흔들리는 유여름. 또 다시 사랑?




손성윤


손성윤 나이 : 생년월일 1984년 8월24일. 36세

손성윤 고향 : 서울시

손성윤 키 : 168cm/50kg

손성윤 학력 :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과

손성윤 소속사 : 마코어뮤즈먼트

>

배우 손성윤은 2005년 필 뮤직비디오 '취중고백으로 데뷔하여, 2006년 드라마 '황진이' 2008년 '종합병원2'에서 단역으로 출연하다가, '파타' '마이프린세스' '여인의향기' '푸른거탑' '내일도 승리'에서 조연.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도 유괴범로 특별출연한 바 있습니다. 2018년 영화 '여곡성'에 김경란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과거 FC서울 김진규 선수와 사귀다가 결별한 바 있습니다.


진심이 닿다 등장인물 / 올웨이즈 로펌







진심이 닿다 등장인물 / 연 기획사





진심이 닿다 등장인물 / 검찰청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열혈사제 인물관계도  (0) 2019.02.12
눈이 부시게 드라마  (0) 2019.02.10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장인물관계도  (0) 2019.01.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