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청주cgv오지혜바이져
정보가 없는 사용자 조회수 1,770 작성일2008.06.22

저희처럼 약자인 고객이 cgv라는 대기업의 직원한테는 무시당하는 기분을 풀때가 없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얼마전 오랜만에 아내와  청주 cgv로  영화를 보러갔습니다.   때마침 취소표가 나왔길래  그 표를

구입하여 상영관으로 들어갔습니다.   헉~~~ 고객이 앉아 있더군요....

전산 오류로 2중 표가 발행이 된거였습니다.   상영관 직원은 친절하게 매표소로 저희를 안내를

해주었습니다.  저도 전산이기 때문에 이럴수 있지요~~ 하는 마음에 매표소로 갔습니다.

 

오지혜 바이져라는 직원이 와서 대뜸 하는 말 "  환불 해드리면 되죠~~~~"

전 조금 기분이 상해서 " 죄송한데 먼저 죄송하다는 말을 하면 안될까요? 그래도 2중표 발행인데~~"

오지혜 왈 " 그럼 서서라도 볼래요"  아니면 "보조의자라도 넣어 줄까요?"

 

참 어이가 없더군요.. 마음같아서는 그xx 때리고 다 때려부시고 싶었지만 저희 같은 서민들이

어떻게 대기업을 상대로 그럴 수 있겠습니까?  

 

마음을 가라앉히고 "그럼 다음 영화에 혹시라도 표가 나오든 안나오든 전화 주세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하는 말을 건네고 40분 정도 매표소 앞에서 기다렸습니다.

 

심야 영화라서 모든 사람이 다 들어가고 저희와 몇몇 분들밖에 자리에 없었습니다.

오지혜 직원은 저희를 바라보면서 직원들과 웃고 놀고 있더군요~~~

 

너무 화가 났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제 아내가 가서 말을 건넸습니다.

"그래도 그쪽이 잘못한 일인데 저희가 보이는 곳에 있으면 말이라도 표가 안나서 죄송합니다"

와서 말을 해야 하지 안나요~~~ 라고 말을 건네고 뒤돌아 서는 순간~~~

 

또 직원들과 웃고 지랄을 하던군요~~~~~

 

저희같은 서민<고객>들이 이렇게 당하고 살아야 하는 답답함에 글을 올립니다.

 

청주 cgv 바이져 오지혜 직원 하나로 대기업 이미지가 상실 된다는 것을 왜 직원들은 모를까요?

 

참 답답할 뿐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꼭 오지혜라는 인간한테 용서를 받아 낼것입니다.

 

제 글을 읽어 주어서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dksq****
중수
영화관, 극장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어머,

이런 이야기는

cgv홈페이지에 가셔서

고객상담인가?

있을겁니다.

 

직접 이글을 올리세요

 

그럼 오지혜라는사람 감봉에.

그만두게 할지도.

 

대기업인만큼 서비스가 정말 중요한데.

스탭에게 클레임의 글이 와도 바이져님들이 더 혼내시고 웃으면서 잘 해보자고 하는데.

 

어쩜.

스탭의 위사람인 바이져라는 사람이 ..

이럴수 있는지 이해할수 없네요.

 

꼭 사과 받아야해요

어디.

고객을 상대로하는 직원이 그럴수 있는지 이해가 되지않네요

 

정말 화나셨겠어요,,,,,,,,,,,,,,,,,,,,,,,

나같으면 벌써 본사에 전화해서 ..

 

만약 다시 만나게되면

소리치시마시고 더 미안해하도록 천천히 말씀하세요.

화이팅!!!!!!!!!!!!!!!!!!!

2008.06.25.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지역마다 직원이 다르듯이 지역마다 물도 많이 다른가보네요^^;;;

 

제가 자주가는 cgv 세곳은 참 친절하던데;;

 

그 직원 참 ...-ㅅ-;;;

 

회사 자체에 건의해보심은 어떨까요?

2008.06.22.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