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CJ헬로 인터넷 위약금 관련 문의 드...
비공개 조회수 541 작성일2018.07.13
CJ헬로 인터넷 위약금 관련 문의 드립니다~
저는 2017년7월5일 TV, 인터넷,전화 묶음으로 계약을 했어요.
2018년6월에 인터넷 이전설치를 신청하고 제가 이전하는 곳에 CJ헬로 인터넷을 설치 할 수 없으므로 해지신청을 했어요.
해지필요 서류를 보내 드렸는데요 CJ에서 얘기하기를 부동산 이전 날짜와 해지신청 날짜는 90일 이내에만 위약금 없이 신청이 가능하다고 해요.(해지 신청시 알았어요.)위야금 27만원 가까이 나왔어요.
저는 상가로 이전을 했어요.미리 부동산 계약을 하고 입주는 좀 늦을 수 도 있잖아요,그리고 인터넷을 좀 늦게 이전 할 수도 있는거잖아요.
납득이 안 돼요~
이럴때는 어떻게 해야해요?
도와주세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피노키오
은하신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일단 cj쪽에 이야기하셔서 설치가 안되는 이유로 해지를 한거니까 위약금
물지 않게 해달라고 요청하시고 안되시면,
소비자보호원에 이야기하세요~

2018.07.13.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이 답변의 추가 Q&A
질문자와 답변자가 추가로 묻고 답하며 지식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복티비통신
중수
KT, 초고속인터넷, IPTV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유면해지라는게 있습니다.


이사지역에 설치가 안된다는 이유로 고객이 위약금을 물을 필요는 없습니다.


고객센터에 강하게 어필하세요


2018.07.1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