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인사탄, 밀크씨슬 , 오메가 3, 루...
비공개 조회수 8,610 작성일2018.06.02
인사탄, 밀크씨슬 , 오메가 3, 루테인, 비오틴,유산균
먹고잇는영양제인데 순서를 몰라서 그냥 점심직후 다같이먹고있는데 순서와 추가해야할 영양제 추천해주세요 22세 여성입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임채연
영양사 eXpert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네이버 지식iN 상담 영양사 임채연 입니다.


잇몸영양제는 공복에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대는 상관없이 드시길 바랍니다.


밀크씨슬과 오메가3, 루테인 그리고 비오틴을 해당 제품의 섭취법과 용량을 준수하여 넉넉한 물과 함께 점심 식후에 드셔도 좋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유산균과 함께 드신다면 소화를 도와주기 때문에 현재 이렇게 드시고 계시는 것이 편하시다면 굳이 섭취 시간대 상관없이 드셔도 괜찮겠습니다.


추가로 드시면 좋은 건강기능식품으로는 약을 드시지 않는 일반 건강한 성인 22세 여성이라 가정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코엔자임큐텐 : 1정에 100mg 코엔자임큐텐이 들어 있는 제품이 좋습니다. 그 외 부원료로 여성에게 좋은 엽산이나 현재 드시고 계시는 비오틴 대사에 관여하는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나이아신 등이 보조적으로 들어 있는 제품이면 더 좋겠습니다. 코엔자임큐텐은 스트레스 저항력을 높일 뿐만 아니라 피부미용에도 도움을 주고 잇몸영양에도 도움을 줍니다. 비타민 C와 비타민E보다 항산화력이 커서 노화방지에도 도움이 되겠습니다.


2. 코랄칼슘&마그네슘 : 비타민D와 아연이 추가로 들어 있는 제품이면 좋습니다. 근육과 신경유지에 필요한 이 성분은 다리 근육을 수축과 이완을 통해 붓기에도 예방할 뿐더러 혈중 내 칼슘 부족 시 우울증, 짜증, 불면증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음식으로는 완벽하게 섭취하지 못하는 미네랄에 속하고 한국인들에게 가장 쉽게 결핍률을 보이는 미네랄에 속하므로 추가적으로 보충해주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아연은 비오틴과 비슷하게 손톱을 더 튼튼하고 핑크색으로 아름답게 만들며 탈모방지 뿐만아니라 기본적인 면역형성에도 도움을 주는 미네랄입니다.


그 외 해독작용으로 숙변제거로 몸을 가볍게 만들어주고 피부 톤을 밝게 해주는 양배추와 브로콜리가 섞여 맛있게 드실 수 있는 농축액도 있습니다.


이점 참고하시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8.06.08.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본 답변은 참고용이며, 답변을 제공한 개인 및 사업자의 법적 책임이 없습니다.
임채연님의 엑스퍼트 상품
답변자에게 더 자세한 맞춤 상담하고 싶다면 엑스퍼트를 이용해보세요!
바로가기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