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리더 조성아의 29년 노하우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브랜드 조성아뷰티가 오는 22일(토) 홈앤쇼핑을 통해 ‘피치 톤 커버 스틱’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으로 피치 톤 커버 스틱은 CJ오쇼핑의 성공적 론칭에 이어 홈앤쇼핑까지 판매처가 확대됐다.
피치 톤 커버 스틱은 안색 크림 창시자인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전개하는 ‘피치 톤 캠페인’의 가장 최신상으로 29년 노하우를 담은 신개념 복숭아 빛 광채 커버 스틱이다. 스틱형 뷰티 아이템의 열풍을 일으킨 조성아가 선보인 제품으로 론칭 직후부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정제수 대신 함유된 코코넛 에센스와 리얼 복숭아 과즙이 겨울철 메마른 피부를 속부터 38시간 동안 촉촉하게 케어하고, 에어리 커버 피그먼트가 바르는 순간 가볍게 밀착돼 시간이 지나도 매끈한 피부를 연출한다.
제품 하단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손길을 그대로 담아 피부 굴곡에 딱 맞게 설계된 미세 S자 브러쉬가 결착돼 있어 브러쉬 결자국 없는 섬세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피치 톤 커버 스틱은 스틱형 뷰티 아이템의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조성아가 출시한 제품”이라며 “베이스 메이크업 시 가장 중요한 것은 피부 바탕이다. 어떠한 피부 바탕을 연출하느냐에 따라 메이크업 룩 전체가 달라지기 때문이다. 특히 칙칙한 얼굴 밑색을 케어하지 못하면 금새 지저분해 보인다. 피치 톤 커버 스틱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간편하게 칙칙한 얼굴 빛을 복숭아 빛으로 톤업 케어하며 임상을 통해 38시간 광채, 보습, 커버 지속력까지 모두 입증했다. 홍조가 고민이라면 1호 라이트 피치를, 어둡고 칙칙한 경우에는 2호 피치 컬러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조성아뷰티는 피치 톤 커버 스틱의 홈앤쇼핑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본품 5개, ‘컬러룰스’ 3종 중 1종(랜덤), ‘갱스 쁘띠 파우치’ 1개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를 79,000원에 선보인다. 여기에 연말을 맞아 방송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1분당 1명씩 추첨해 풍부한 영양감으로 한 겹만 발라도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는 ‘꿀 랩핑 크림’과 토끼 머리띠 2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푸짐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한편, 피치 톤 커버 스틱 홈앤쇼핑 론칭 방송은 오는 12월 22일(토) 밤 11시 50분부터 홈앤쇼핑을 통해 70분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