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아찔한 사돈연습' 하일 "이 OO가 안되겠네!"...하재익♥문에스더 日 카드값 82만 원 넘겨
상태바
'아찔한 사돈연습' 하일 "이 OO가 안되겠네!"...하재익♥문에스더 日 카드값 82만 원 넘겨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9.02.06 0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아찔한 사돈연습'에서 로버트 할리가 아들 하재익에 분노를 터트리는 모습이 화제다.

최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아찔한 사돈연습'에서 로버트 할리는 카드값 지출이 큰 아들 하재익에게 카드를 반납하라고 말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카드 지출 내역을 살펴보던 할리는 "당장 카드를 내놓으라"며 소리쳤다. 두 사람은 하루 지출만 82만 원을 넘긴 상태였다.

이에 하재익과 문에스더는 윗층으로 도망을 갔고, 할리는 계속해 "카드 내놓으라"고 말했다. 그러나 하재익은 말을 돌리며 잔소리에서 벗어나려 했다. 결국 할리는 분노해 "이 새끼가 안 되겠다"라며 흥분했다. 

이후 방으로 들어간 에스더는 하재익에게 "옷을 갈아입으러 갈테니 그 사이 방을 정리하고 있으라"고 말했다. 이를 본 로버트 할리는 "너무 불쌍하다. 나랑 똑같다"며 한탄했다.

옷을 갈아입고 정리된 방을 본 에스더는 "정말 다 해놓고 쉬고 있더라. 예쁘다. 매력도 상승이다. 말 잘 듣는 거 좋다"며 웃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