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스카이캐슬 혜나랑 예서 싸우는 장면...
알려주세요 조회수 13,780 작성일2019.01.30
스카이캐슬 혜나랑 예서 싸우는 장면 ( 니네아빠가 내아빠라고 !!/ 얘 말하는 싸가지가 사람빡돌게만들잖아요/ 알아서 퍼담아보세요 이미엎질러진물 ) 이장면 독백하려고하는데 대사 정확하게 알려주실분있으신가요ㅜㅜ 예서하고 혜나 역활 다요!! 그리고 몇화인지도 알려주세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4 개 답변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초인

12화인걸로 보여지네요

그리고 극중에 나이키가 많이 등장하는데 여기서 찾아보고 구입하셔요.

요즘 가품이 디테일이 너무 좋아져 그냥 정품파는 곳에서 사는게 마음이 편해요

제가 저렴하게 나이키신발 산 곳인데 소개해 드릴게요 가격보시면 마음에 드실거에요.

여러 가지 뭐가 더 유리할지 따져보실 수 있게 순위로 되어있으니 편리하실거에요

그리고 다양한 만큼 본인이 원하는 사이즈와 컬러인지 따져보시고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사이트는 직접 판매하는 사이트가 아니라 순위와 최저가를 제공하는 곳이니 참고하세요.

http://www.cjgmarket.co.kr/shop/search.php?sfl=wr_subject%7C%7Cwr_content&sop=and&q=%EB%82%98%EC%9D%B4%ED%82%A4&ff=1313%7C20200626

2020.06.26.

  • 채택

    지식인 채택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14화로 알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위에 부분도 살짝 대사가 틀린 거 같아요. 전체적으로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


[둘이 계단 앞에서 만남]



김혜나 : 참! 너랑 우주랑 팀 짜기로 했다며 ?


강예서 : (노려봄)


김혜나 : 그런데 어쩌니~? 우주가 너랑 둘이서는 하기 싫다는데. 나도 껴서 셋이 하면 하겠다는데, 어떡할래 ?


강예서 : 니가 뭔데 거기 껴 ? 니따위가 뭔데.


김혜나 : 내가 끼면 왜 안되는데 ?


강예서 : 우주하고 난, 이 캐슬 주민이야. 너하고 우린 근본부터가 달라, 유전자가 다르다고.


김혜나 : 유전자 ? (어이없다는 듯이 코웃음) 너네 엄마 곽미향이라며 ?


강예서 : (눈빛이 흔들리고 당황함)


김혜나 : 나도 다 들었어. 돼지 염통이나 팔던 집 딸이라고. 그 주제에 무슨 유전자 타령을 해 ?


강예서 : 이게 진짜 ..  내가 모르는 줄 알아 ? 아빠가 누군지도 모르는 미혼모 딸 주제에 어디서 깝ㅊ


김혜나 : (O.L)(예서 뺨 때림) 미혼모 ? 입 조심해, 나도 아빠 있거든 ?


강예서 : 야, (혜나 머리 잡아 당기며) 너 진짜 죽고 싶어 ? 니 따위가 뭔데 내 뺨을 쳐, 니까짓게 뭔데!!!!!


김혜나 : (예서를 확 밀치며) 너네 아빠가 우리 아빠야. 너한테 잘난 유전자 물려준 강준상교수가 우리 아빠라고 !!!


[한서진(곽미향) 등장]


강예서 : 엄마, 얘 완전 돌았나봐, 완전 또라이야 ! 지가 울 아빠 딸이래.


한서진 : (눈빛 흔들리고 당황)


김혜나 : (당황하고 정신차리며 당당한 표정으로 한서진에게) 나도 어쩔 수가 없었어요. 얘 말하는 싸가지가 사람 빡 돌게 만들잖아요 ? 알아서.. 잘 퍼담아보세요.  ..(정색) 이미 엎질러진 물. (간다.)


-----------


 참고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마무리 정보로 수 만명 배우가 되고자 하는 분들이 모여서 정보를 나누는 순수한 네이버 카페 입니다. 네이버 카페이며 네이버 검색창에서 "우리연기할래"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배우 오디션 자료와 연습을 위한 각종 대본등이.. 유익한 자료들이 풍부하며 배우가 되고 자 하는 분들이 서로 정보 나누는 카페입니다. 제글 위에 나오는 네임카드 클릭하시면 바로가기가 됩니다. 도움 되실 거에요.^^!



2019.01.31.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시민
12화입니다

2019.01.30.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안녕하세요  KS트레이닝센터 입니다 :)


연기학원 KS트레이닝센터는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최고의 강사진들이 연기자를 양성해내는 연기학원으로

일반 연기자 지망생들은 물론 각 소속사의 배우들이 트레이닝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질문주신 대사입니다

관련 링크도 함께 첨부합니다







https://tv.naver.com/v/4968675





더 많은 대사가 필요하시면 카페 연기자료- 독백 or 2인극 게시판을 참고해주세요

KS트레이닝센터 답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배우의 꿈 응원합니다 :)





2019.01.31.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