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뚜리밤 2019. 2. 4. 22:28

가수 원미연이 6세 연하 남편에게 프러포즈를 한 사연을 공개했던 적이 있죠! 예전에 방송된 MBC '사람이 좋다'에서는 1985년 MBC 대학가요제로 데뷔해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동해온 가수 원미연이 출연했답니다.

원미연은 남편 박성국 씨랑 1997년 라디오 교통방송 DJ를 맡게 되면서 만났답니다. 아는 사람 한 명 없고 모든 것이 낯선 부산에서의 생활은 원미연을 힘들게 했고, 그런 원미연에게 버팀목이 되어주었던 사람이 바로 지금의 남편인 박성국 씨입니다.

원미연은 "아버지가 폐렴으로 중환자실에 입원한 이후 "아버지가 퇴원하면 이 사람과 결혼하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해 박씨는 "내가 말도 꺼내지 않았는데 결혼을 한다고 해서 그때 부터 결혼 이야기를 시작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원미연은 지난 1997년 라디오 교통방송 DJ를 맡으며 남편과 인연을 맺었답니다. 두 사람은 라디오 프로그램의 엔지니어와 DJ로 함께 호흡을 맞췄습니다. 원미연은 낯선 부산에서의 힘든 생활을 버티며 박성국 씨가 많은 도움이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방송에서 원미연은 "어느 날 부산 클럽에서 무대 제의가 왔는데 무서워서 지금 남편에게 같이 가달라고 했고 그 자리에서 나도 모르게 '매니저 박 실장'이라고 소개했다. 이후 4년을 그렇게 같이 일했다"고 답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