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로스트 시즌1 질문 몇 가지
ginn**** 조회수 39,212 작성일2008.02.19

시즌1을 이제서야 몰아보기하고 궁금증이 몇 가지 생겼어요^^;

시즌2부터 나오는 얘기라면 간단하게만 설명해주시고, '이후에 나온다' 이렇게 말씀해 주세요~

 

1. 헐리가 알고있는 로또번호(^^) 6개랑, 해치의 비밀 - 당연히 드라마의 핵심이겠죠??;;

 

2. 잭과 결혼한 부인은 어떻게 됐나요? 그리고 초반 아버지의 환상은 무슨 의미?

 

3. 존의 다리가 회복된 이유 - 이것도 이후에 물론 나오겠죠?^^;

 

4. 선의 미스테리함의 배경 (뭔가 큰 능력이 있을것만 같은...)

 

5. 아기의 비밀

 

6. 월트의 초능력

 

7. 루소와 그들(the others)

 

8. 섬에 주인공들이 모인 이유

 

9. 알렉스와 이튼의 정체

 

그냥 드라마 고수님들의 간단간단한 답변 혹은 이후 시즌2 시청시 참고사항 조언 부탁드립니다. 꾸벅...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5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noeu****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본지 좀 오래되서 ..;; 생각나는것만 몇가지 적어볼께요 대부분 차후에 나옴;;

 

1. 헐리가 알고있는 로또번호(^^) 6개랑, 해치의 비밀 - 당연히 드라마의 핵심이겠죠??;;

 핵심 이라고 할것 까진 없구요 나중에 알고보면 좀 허무할수도 있어요

시즌2보시면 알수있습니다.

 

2. 잭과 결혼한 부인은 어떻게 됐나요? 그리고 초반 아버지의 환상은 무슨 의미?

 잭의부인의 대한 이야기도 차후 점점 나오게 되구요 짤막하게~

초반 아버지의환상..<- 뭔지 모르겠네요 ㅈㅅ ㅠ_-

3. 존의 다리가 회복된 이유 - 이것도 이후에 물론 나오겠죠?^^;

네 나중에 나와요 그냥 그 섬의 특이한능력? 정도로 알고계심 될듯.

 

4. 선의 미스테리함의 배경 (뭔가 큰 능력이 있을것만 같은...)

미스테리함의배경이라;; 별거없어요 ㅋㅋ

뒷이야기 식으로 과거이야기가 꽤 나오긴 하지만 대단한 뭐 그런건 없고

그냥 아버지가 한국인으로써 조금 큰 기업을 이끌고 계시고

양갓집규수 정도로 보시면 될듯..

 

5. 아기의 비밀

 이것도 섬의 초자연적 현상 차후에 자세히 나옴

 

6. 월트의 초능력

기본적으로 섬에 떨어진 사람들에게 초능력은 없던것 같아요;; 

 

7. 루소와 그들(the others)

 뭐가 궁금하신건지 ^^;; 이들도 알고보면 꽤나 불쌍한(?) 사람들 인것 같아요.

 

8. 섬에 주인공들이 모인 이유

딱히 이유는 없다고 생각됩니다만.. 그들 모두는 본인이 몇년전 어디선가 아니면 자신이 아는 누군가와

연관되어진 인연이라는것 정도..

 

9. 알렉스와 이튼의 정체

 

일단 두사람의공통점은 비행기사고로 섬에 착륙한 사람들이 아니라는것.

알렉스는 착하고 (나중가면 좀 불쌍해지기도;)이든은 좀 못된짓을 많이하고 정도?;;

 

 

뭐대충 이정도네요.. 저도 필요한게 있어서 질문하러 왔다가 답변하고 갑니다 ㅋ

 

도움 되셧음 좋겠고..(쓰고나니 별로 쓴것도 없지만 ㅋㅋ)

 

잼나게보세요~

2008.02.19.

  • 채택

    지식인 채택 답변입니다.

  • 출처

    돌아서면 까먹는 새머리 기억력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sysm****
중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 꼭 채택해주세요 1시간 걸렸어요 ㅠ●

 

아직 lost의 뒷부분을 보지않으신분은 보지마세요.- (정 궁금하시다면 보시고..)

1. 헐리가 알고있는 로또번호(^^) 6개랑, 해치의 비밀 - 당연히 드라마의 핵심이겠죠??;;

 

first , 헐리가 알고있는 로또번호(^^) 6개의 비밀

 

나중에 헐리는 정신 장애로 밝혀집니다. 그러나 헐리가 정신적 장애 (자신에게 환영의 인물들이 보이고, 현실과 분관을 할 수 없음 . 왜냐하면 로또복권이 당첨된 이후에 저주를 받았기 때문) 는 그가 신비의 인물이라는 것을 증명하는 셈입니다. 그의 환영에는 스토리와 관계있는 내용도 반영되어있고, 다른 모든 비행추락을 겪은 사람들도 대다수 환영을 보곤 합니다. (*결국 lost라는 드라마에서 정신적장애[환상이 보이는것]가 무조건 나쁜의미는 아니라는 겁니다.)

 

해치의비밀-?

이 드라마에서 해치는 미국이 병기저장소나 기지로 이용했던 지하또는 그러한 통로에 막힌 뚜껑(홀) 로써

해치안의 세상과, 밖의세상을 격리시키는 것입니다. 일종의 복선이기도 합니다. 해치는 아일랜드(섬)에 여러군데에 있으며, 처음엔 한곳에만 있는줄 압니다. 그리고 이 해치안의 스테이션의 용도는 사람의 심리를 실험하는 장치로 유기적으로 연관(예를들면 1스테이션을 2스테이션이 감시하고, 체크&메모하여 3스테이션으로 보고하며,따라서 3스테이션이 2스테이션을 감시. 이런식방식)되어있으며,해치는 존의 운명을 예견하는 복선인것이지요. (해치는 존에게 환상을 보여주고, 인도하며 헐리의 로또번호[카운터 다운의 번호, 매번 입력하지 않으면 안됨]가 이 장소에 맞아 떨어지는것이 헐리가 정말 현실세계에서 로또에 당첨된 사람인지 정신적 장애자인지 의심하게 해주는 부분이지요.(하지만 그는 로또에 당첨된것이 사실이라는것이 시즌이 지나면 밝혀지는데 이또한 내용을 더욱 궁금하게 하는부분이지요. 비행기 추락이 현실과는 거리가 먼 정신적 혼동으로 일어난 환상이라고는 볼수 없다는것을 시청자에게 부각시키는 부분이지요) 존은 궁금증으로 인해 카운터다운을 하지않게되며, 그로인해 크게 부상을 입고 다시 회복하게 됩니다.(이것은 존이 이 섬에 와서 걸을수 있게되고, 그의 호기심[욕망]으로인해 다치고나서 다시 회복되는것으로 보아서 섬과 존의 관계는 무언가 엄청 특별하다는것을 짐작하게 해주죠.)

 

 

2. 잭과 결혼한 부인은 어떻게 됐나요? 그리고 초반 아버지의 환상은 무슨 의미?

 

잭과 결혼한 부인. 시즌 3을 보셨다면 아시겠지만 잭과 나주에 재혼을 하는 부인은 케이트 입니다. 첫번째 결혼한 사람은 잭과 결혼을 했지만 잭이 병원활동 (특히 미국은 의료보험이 민영화 되어있어서 의사들은 부자긴 하지만 매우 바쁘고 단점이 많음. 게다가 그로써 아내에게 시간을 가질 여유가 없으므로 아내는 혼자보내는 시간이 많음)으로 인해 아내와 이혼을 하게되며, 잭은 그로인해 슬퍼하고, 여행을 떠나서 어떠한 여자(술먹고 춤추는 나이트의 거리 밤거리 홍콩의 밤과 유사)와 만나고 그의 기이한 능력으로 잭의 문신점(점을 보다할때 점)을 쳐주고 그 여자는 놀라게됨 (잭이 신비한, 선택된 인간이며 아일렌드에 가게 되어있으며, 비행기는 추락하게 되는것이 운명인것처럼 진행되게끔 이야기를 수식해주는 역할을 하는 내용. 물론 섬에 가기 전의 내용인데 이것이 아일렌드인 즉 현실에서 과거의 내용을 비추어 줌) 케이트와 결혼한 내용은 차근차근 보시거나 궁금하시면 나중에 다시 물어주세요.

 

답변자들.. 아무도 예기를 못하는군요. 드라마를 신중하게 안보신분들 같습니다.

초반 아버지의 환상.

잭이 아버지의 장례를 위해 가려다가 추락했습니다. 잭은 아버지와 관계가 안좋았으며 의견충돌이 많았습니다. 나중에 소이어(가명으로 밝혀짐. 소이어는 이름을 속인것일 뿐임)와 잭의 아버지가 술을 한잔 하게되며, 잭의 아버지가 자신의 아들(즉 잭)에게 미안한 점이 많다고 말합니다.(이때 소이어는 잭을 모르는 상태죠.) 그러다가 나중에 잭과 소이어가 대화를 나누다가 소이어가 잭에게 그날 사건을 말하게 되죠. 그로써 환상은 점점 사라져가죠. 잭의 아버지의 환상은 잭 또한 의사이며, 가장 정상적 인물이라고 생각되는 부분을 깨주는 내용이죠. 나중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잭 또한 환상을 보며, 잭은 한때 마약에 찌들어 있었습니다.

잭과 아버지간의 갈등을 해소시켜주는것이라고 보시면 무난하겠습니다.

 

3. 존의 다리가 회복된 이유 - 이것도 이후에 물론 나오겠죠?^^;

존의 다리가 회복된 이유는 질문 1에서 해치의 의미에 적혀있습니다.[질문자분께서 첫번째 다리회복을 말씀하신건지 두번째 다리회복을 말씀하신건지 위에 둘다 적혀있으니 개인적으로 다시한번 확인하시는것이 좋을것 같네요.]

섬이 치료해준것은 결국은 존과 섬의 관계가 특별하다는것을 말해주는것입니다.

 

 

4. 선의 미스테리함의 배경 (뭔가 큰 능력이 있을것만 같은...)

선은 뉴스로 보셨으면 아시겠지만 시즌 4까지도 생존자이며, 차후 내년에 나올 시즌 5.6(완결) 까지 생존한다고 합니다.

[선은 한국배우이며, 헐리우드에 진출(한국에서 진출한 배우는 없다고 봐도 과원이 아님)을 했음.]

 

선은 현재 남편인 진 말고 예전에 진이 조직폭력배짓(선의 아버지는 재벌인데 [삼성회사정도라고 보면됨] 선의 아버지에게 진과 선이 결혼허락을 받으러 왔을때 거절을 했으나, 결혼을 했습니다. (진은 가난뱅이 어부아들)그후 진에게 선의 아버지가 폭력배짓을 하게끔 명령을 했음)을 했을때 선은 아버지말만 듣는 진을 미워했고, 그때 어떤 재벌집 남자(선에게 매우 관심있음)에게 위안을 달래기위해 자주 그의집에 들렸는데, 그때 영어를 배웠음.

따라서 선은 영어를 매우 잘하며, 그것을 나중에 사람들이 알고는 놀라게 됨.(특히 선과 진의 한국적&토속적 방법들. 예를들면 농사나 멍게를 먹는 습성[미국인들은 멍게를 먹는것을 추하게 생각함!]등이 드라마에서 좋게 부각시켜주는 모습이 보임)

 

 

5. 아기의 비밀

아일렌드에서 태어난 아기는 모두 죽었는데, 클레어의 아기는 살아남습니다.(섬이 방사선에 유출되어있는데, 아이에게 치명적이지만 스테이지에 있는 그들(불분명한 인물들로 나오나 좋은 사람들이라는게 나중에 밝혀짐)이 주사&약물로 치료를 해줌. 아기의 비밀은 섬에 방사선이 있으며, 그들이 무엇을 하는지 알려주는 역할.

 

 

6. 월트의 초능력

솔직히 월트만이 초능력을 지닌것은 아니란걸 아실겁니다. 월트의 초능력은 현실과 관련이 되어있는데, 나중에 월트와 월트 아버지가 섬을 떠나게 된다는것을 예견해줍니다.

 

7. 루소와 그들(the others)

루소는 그들이 나쁜인간이라고 착각하여 십여년 잠복하며 살아옵니다.(루소의 동료가 방사선 유출로 모두 죽었고 그의 딸이 그들에게 잡혀간것 때문) 그러나 루소는 운명적으로 죽게되며, 이것에 관해서 알려면 완결을 봐야합니다. 그들중 그들의 보스 ( 루소의 딸을 뺏아간 아버지이며, 정체모를 행동들을 하고 다님 )로써 생긴 일이기 때문인데 이것은 아직 자세한 예기가 안나왔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보스가 나쁜 인물이 아니고, 누군가와 대전(군사대전. 쫒고 쫒기는. 그러나 그들은 그들끼리 만나는데 그들간에 직접적으로 죽일수없는점이 정말 알수없음 .나중에 만나서 왜 내딸을 죽였지? 내가 당신의 자식을 세상에서 찾아서 죽일것이다. 라는말을하는둥 심상치 않음)을 함으로써 숙명적으로 루소는 죽게 되죠.

 

 

8. 섬에 주인공들이 모인 이유

운명이지요. 위에서 섬의 신비들을 정리해서 보시면 아실겁니다. 섬이 주인공들을 불렀고, 섬이 주인공들을 인도합니다. 즉 운명..

 

9. 알렉스와 이튼의 정체

알렉스는 아까 말한 루소의딸에대한 설명을 보시면 됩니다. 루소도 그들의 주인공(알렉스의 가짜아버지 이지만 알렉스 또한 가짜아버지에게 감사하고 있음)의 대전으로 인해 죽게됨 (나중에 그들의 보스가 대전중에 대전상대의 부하에게 핀치(위기)를 맞이하게 되고, 이때 딸이 인질로 잡혀서 쏠테면 쏴봐라 라고했는데 진짜 쏴서 죽게되고, 이다음은 아까말했드시 대전상대와 대면을 해서 너의 자식도 찾아내서 죽이겠다 라고 선포합니다. <- 이 선포한 시기는 현재*즉 아일렌드의 시점에서 미래를 조금식 비춰 주는 형식으로 소개됩니다. 이야기속 이야기 인셈이지요. 이또한 시즌 4의 묘미입니다.) 이튼은 디 아더스의 일원이고 이또한 숙명이라고 말합니다. 나중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튼은 보스의 명령에 따라 행동했을 뿐이며, 악의는 없었으나 그는 결국 죽지요.

 

더 궁금하거나 이상한점 있으시면 메일이나 쪽지주세요.

로스트 시즌 4 완결한후에 로스트 시즌 5 찾다가 지식인 질문을 보고 1시간동안 답변 해봤습니다.

2008.05.31.

  • 출처

    1시간 고만한 나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xoff****
고수
국내가수, 노래, 연주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스포일러를 원치않으신다면 보지마세요★

로스트는 스포일러가 상당한 데미지를 줄수있으므로..꼭 주의해주세요

 

 

 

 

 

 

 

 

 

1.헐리가 알고있는 로또번호(^^) 6개랑, 해치의 비밀 - 당연히 드라마의 핵심이겠죠??;;

-헐리의 로또번호 '4,8,15,16,23,42'는 로스트에서 아주 꾸준히 미는 떡밥중하나인데요..

일단 알아두실점은 이 번호와 해치에대해서 '정확하게'밝혀진 부분은없습니다..단지 여러가지 가설만 있을뿐..

헐리의 로또번호는 일명 '발랜제티 공식'이라고 하는데요 세상의 종말을 알려주는 공식..이라고합니다..

그리고 시즌1 후반부에서 발굴(?)한 해치..그 해치이름은 '스완 스테이션'입니다..그곳에 보면 컴퓨터기계로 108분마다 '4,8,15,16,23,42'를 누르게돼있습니다..보시면 알겠지만 안에 카운터같은 시계가있고 5분전인가 10분전에 소리가나고..숫자를 입력하면 시간은 다시 108분으로 돌아갑니다..

시즌2를 보시면 그 해치에 몇년동안 갇혀서 그 번호를누르고있는 '데스몬드'라는 캐릭터가 나옵니다..

데스몬드의 과거이야기같은것을 보면 숫자를 누르는 그 일은 '세상을 지키는 일'이라고 표현하는데요..

이에대해선 아직 정확하게 밝혀진건 없습니다.

 

2. 잭과 결혼한 부인은 어떻게 됐나요? 그리고 초반 아버지의 환상은 무슨 의미?

잭은 결국엔 부인과 이혼을 하게 됩니다..뭐..그밖에 특별히 참고할만한점은 없다고봅니다-ㅅ-

초반에 나오는 잭 아버지의 환상은..

이것도 역시 정확하게 밝혀진 부분은없습니다..시즌 3쯤가면 나오는 '제이콥'이라는 인물이있는데요..

'그들'을 실질적으로 움직이는존재격인 사람이자 섬의 비밀을 알고있는 사람(?)으로 생각됩니다..

잭 아버지가 바로 제이콥..이다..라는설도 있구요..섬안에 있는 '괴물'이 변신한 모습이라는 설도있구요..

 

3. 존의 다리가 회복된 이유 - 이것도 이후에 물론 나오겠죠?^^;

시즌1만 보신건지..잘 모르겠는데..아마 시즌2에 어느 에피소드일겁니다..로즈(흑인아줌마)와 버나드의 이야기를보면 로즈는 비행기를타기전 '암'에걸린 상태였습니다..하지만 섬에 떨어진 이후 그 암이 나았죠..로크 역시 마찬가지로 다리가 나았죠..이것은 섬의 '치유능력'으로 보고있습니다.

로즈와 로크뿐만아니라 불임이였던 진도 치유됐구요..

왜 섬이 치유능력이있는지는 정확하게 밝혀진부분은 없으며 한가지 가설로 그 섬은 이승이 아니기때민에 이승에서의 '병'은 이곳에선 없어진다..라는 설입니다..그렇다고 그 섬이 저승이란건 아니고..이승과 저승의 경계쯤..? 이라는 설도있습니다-_-

 

4. 선의 미스테리함의 배경 (뭔가 큰 능력이 있을것만 같은...)

이건 뭘 말씀하시는건지 잘 모르겠음..

선은 별로 미스테리한 캐릭터는 아닌거같은데요...별 능력도 없구요..- _-

나중에 뭔가 한 비중 차지할거같긴하지만 아직까지는 그닥 중요하다할만한 캐릭터는 아닙니다..

 

5. 아기의 비밀

아기라면 클레어의 아기인 애런을 말씀하시는거같은데..

음..글쎄요..뭔가 비밀이 있을라나요..? 클레어가 비행기타기전 예언가가 비행기타라고했던거보면 뭔가 있을거같긴하지만 아직 나온건 없습니다.

 

6. 월트의 초능력

이것 역시 정확하게 밝혀진게 없는데요..-_-

더군다나 월트에경우 시즌1끝나고나서 출연횟수가 거의없다싶이하다보니..얘기가 다뤄질 틈도없었습니다;

현재 여러 추측으로는 월트가 본것 혹은 상상한것이 실제로 일어난다는 가설이 있구요..또 시즌3마지막부분을 보시면 추측할만한 내용으로..월트가 '제이콥'과 관련돼있을거라는 추측이 있구요..모르겠습니다..-_-

 

7. 루소와 그들(the others)

루소와 그들..뭘 물어보고 싶으신건진 모르겠으나..9번에 알렉스의 정체와 같이 한번 말해보겠습니다..

알렉스는 루소의 딸입니다..즉, 루소가 그들에게 빼앗긴 아기가 알렉스라는거죠..

알렉스뿐만아니라 비행기에타고있던 어린아이들은 거의다 납치해갑니다..

왜 애들을 원하는지는 정확히는 모르겠구요..-_-;

 

8. 섬에 주인공들이 모인 이유

글쎄요..뭐라..설명해야하지..-_-

모인이유는 일단은 비행기사고때문이죠..ㅡㅠㅡ; 나머지는 뭐..그냥..'운명'..정도로 표현할라나...-_-?

 

9. 알렉스와 이튼의 정체

알렉스는 앞에서 말했고..이든은..뭐 별거없습니다..그냥 '그들'중 한사람일 뿐입니다..

그밖에는 의사라는거..정도..? 클레어를 납치해간 이유는 '아기'때문입니다..왜인지는 모르겠으나 그 섬에서는 아기가 태어나지않습니다..출산과정에서 죽어버리고맙니다..그래서 그에대한 실험목적으로 클레어를 데려간것일겁니다..(아기가 태어나지않는건 앞서말한 '이승과 저승'설을 뒷받침하는 부분이기도합니다 클레어에경우 섬밖에서 임신한거기때문에 예외인거구요)

2008.02.21.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ms****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미드전문카페에요...네이버에서 제일 많이 있습니다.

미드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미드영상.대본.MP3 많이 있구요...CNN 뉴스 MP3/동영상,심슨 MP3/동영상 그리고 각종 뉴스

영어 동화/영어 공부 관련 자료들이 정말많아요......한번 방문해보세요

 

아이러브영어카페바로가기 

 

(카페 미드리스트 펌)

⊙길모어걸스(gilmore girls)

⊙고스트위스퍼러(ghost whisperer)

⊙가쉽걸(gossip girl)

⊙그리크(greek)

⊙그레이아나토니(greys anatomy)

 

⊙(더) 나인(the nine)

⊙나노인간제이크

⊙넘버스(numb3rs)

⊙닙턱(nip tuck)

⊙네이비 CSI(navycsi)

 

⊙(더) 데드존(the dead zone)

⊙드리스댄파일

⊙닥터후(dr.who)

⊙데이 브레이크(day break)

⊙더티 섹시 머니(dirty sexy money)

⊙데인저(danger)

⊙데미지스(damages)

⊙데드라이크미(dead like me)

 

⊙로스트

⊙로스트룸(lost room)

⊙레인즈(rains)

⊙라스베가스(las vegas)

⊙리퍼(reaper)

⊙로마(rome)

⊙라이프(life) 

⊙립스틱정글(lipstick jungle)

 

⊙문라이트(moonlight)

⊙멘인트리(men in trees)

⊙미스 가이디드(miss guided)

⊙미디엄(midium)

⊙마이네임얼(my is earl)

 

⊙(더) 빅뱅이론(the big bang theory)

⊙브라더스앤시스터스(brothers & sisters)

⊙밴드 오브 브라더스(band of brothers)

⊙바이오닉 우먼(bionic woman)

⊙블레이드시리즈(blade the series)

⊙블러드타이즈(blood ties)

⊙보스턴리갈(boston regal)

⊙브레이킹 배드(breaking bad)

⊙번 노티스(burn notice)

⊙베로니카 마스(veronica mars)

 

 

⊙(더)4400(the 4400)

⊙CSI 뉴욕(csi newyork)

⊙CSI 마이애미(csi miami)

⊙CSI 라스베가스(csi lasvegas)

⊙샤크(shark)

⊙서피스(surface)

⊙섹스 앤 더 시티(sex and the city)

⊙슈퍼 네츄럴(supernatural)

⊙스튜디오 60

⊙스킨스(skins)

⊙소프라노(sopranos)

⊙스몰빌(smallville)

⊙식스 핏 언더(six feet under)

⊙사만다후(samantha who)

 

⊙24

⊙3D rock

⊙(더)오피스(the office)

⊙(더)유닛(the unit)

⊙(더)웨스트 윙(the west wing)

⊙아이러브프렌즈(i love friends)

⊙안투라지

⊙웨딩 벨즈

⊙오즈

⊙옥토버 로드

⊙워 앳 홈

⊙유레카

⊙원트리힐(onetreehill)

⊙엘 얼드(l word)

⊙인사이드

⊙윌 앤 그레이스

⊙에리코(제리코)

⊙이알(ER)

⊙여성살인사건팀(womens murder club)

⊙위드아웃 어 트레이스(without a trace)

⊙엑스파일(x-file)

⊙어글리배티(ugly betty)

⊙엘리어스

⊙잇 얼웨이스 서니 인 필라델피아(it always sunny in philladelphia) 

 

⊙저스티스(justice)

⊙전격z작전(knight rider 2008)

 

⊙(that)70's show

⊙척(chuck)

 

⊙캐시미어 마피아(cashmere mfia)

⊙콜드케이스(coldcase)

⊙큐어 에즈 포크

⊙크리미널 마인즈(criminal minds)

⊙(더)클로저(the closer)

⊙클로즈 투 홈(clsoe to home)

⊙카일xy(kyle xy) 

 

⊙테이큰(taken)

⊙튜더스(tudors)

⊙터미네이터

⊙트루콜링(true calling)

⊙탐정몽크(monk)

 

⊙프라이미벌(primeval)

⊙프리즌브레이크(prison break)

⊙프라이빗 프랙티스(private practice)

⊙푸싱 데이지스(pushing daisies)

⊙프라이데이 나이트 라이트(friday night light)

⊙프렌즈

 

⊙하우스(house)

⊙히어로즈(heroes)

2008.05.1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5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1. 헐리의 로또 번호는 뒤로 갈수록 비중이 줄어듭니다

 

   시즌4에는 아예 나오지 않죠 비밀이 더이상 없는건지 나중에 밝혀질건지 모르겟습니다

 

2. 잭과 결혼한 부인은 이혼을 합니다

  

완벽남 같은 잭에게도 의처증이 있었습니다 시즌3 처음 부분에 나옵니다

 

초반 아버지는 환상이 아닌거 같습니다(저도 환상이라고 생각했었는데...)

 

로스트 모비소드에보면 실제로 있는 사람이라는걸 알수 있습니다

 

시즌4의 마지막 부분쯤에는 클레어도 그를 볼수 있습니다 환상이 아니라는거죠

 

3. 섬은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자세하게는 모름 ㅡㅡ;)

   로즈인가? 하는 할머니도 섬에서 암이 치료된듯한 기분을 느꼈고

   원래 불임 이었던 진도 불임이 치료되고 선이 임신을 합니다.

 

4. 뭔지 잘.... 선은 그닥 미스터리 하지 않는데요?

 

5. 아기의 비밀? 애런인가요? 뭘물어보시는지 잘모르겠네요

 

6. 월트의 초능력은 있는건 확실하지만

  그닥 중요시 다뤄지진 않습니다

  모비소드에 나온걸 보면 중요한거 같긴한데

  월트도 갈수록 비중이 줄어 듭니다

  시즌4 마지막 부분에 잠깐 나오는데 

  그는 정말....완전....그냥....(귀여운 월트 돌리도 ㅠ.ㅠ)

 

7. 주요 이야기 이므로 꼭 보시기 바랍니다.

 

8. 로크는 섬이 주인공들을 불렀다고 주장 합니다

  

   잭은 그말을 귀담아 듣지 않구요

   암튼 잘모르겠습니다 우연한 추락이었는지

   아님 정말로 섬이 그들을 부른건지...

 

9. 알렉스는 섬에 옛날에 불시착한 여인이구요

   에단은 디아더스 입니다

   알렉스와 벤의 이야기가 더있을듯..

   에단의 이야기는 거의다 나온듯 싶습니다.

   시즌4에 에단의 이야기가 나옵니다(줄리아 이야기로...)

2008.07.13.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