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드라마잡담

해치 몇부작, 드라마, 뜻, 김이영 작가, 이용석 PD, 인물관계도, 정일우 연잉군 이금, 권율 박문수, 고아라 여지

Allharu 2019. 2. 1. 08:30

해치는 곧 방송 예정인 SBS 월화드라마이다.


조보아, 유승호가 맡은 복수가 돌아왔다 후속드라마이기도 하다. 


'학교 폭력 가해자로 몰려 부당하게 퇴학을 당한 강복수가, 어른이 돼 학교로 다시 돌아가 복수를 계획하지만, 복수는 고사하고 또다시 사건에 휘말리고 사랑도 다시 하는 엉뚱하면서 따뜻한 감성 로맨스' 



1. 해치 

SBS 

2019.02.11. ~ 

(월, 화) 오후 10:00 


2. 몇부작 

48부작 



출처 - SBS 해치


3. 연출 

이용석 


이용석 피디는 일지매, 대풍수 등 연출을 맡았다. 


4. 극본 

김이영


김이영 작가는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이산, 동이, 마의, 화정 등 집필을 맡은 히트 작가이다. 


5. 줄거리 

천한 무수리의 몸에서 태어난 왕자 연잉군 이금이 열정 가득한 과거 준비생 박문수, 사헌부 열혈 다모 여지, 저잣거리의 떠오르는 왈패 달문과 함께 힘을 합쳐 대권을 쟁취하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 



6. 등장인물 

정일우 - 연잉군 이금 

권율 - 박문수 

고아라 - 여지  


연잉군 이금(정일우) 

반천반귀(半賤半貴)의 천한 왕자 연잉군 이금. 그가 조선 왕조의 가장 위대한 왕 중의 하나가 된다. 제19대 왕인 숙종의 아들. 왕의 혈육, 당당한 왕자임에도 모친인 숙빈 최씨가 천민인 까닭에 인정받지 못하는 인물이다. 


박문수(권율) 

열정 가득한, 열혈, 정의로운 감찰. 훗날 조선 최고의 암행어사! 조선 시대, 세력이 약한 ‘소론’ 중에서도 이름나지 못한 집안에서 태어난 문수. 


여지(고아라)  

조선 시대의 상남자!! 걸어 다니는 인간병기!! 하지만, 마음은 한없이 여린, 사헌부의 열혈 다모. 사헌부 내 다모는 물론이요, 모든 소유(수사관)를 통틀어 무술과 수사에 가장 능한 인재 중의 인재다. 


현재 방송중인 KBS2 동네변호사 조들호 2 : 죄와 벌과 같은날 첫방송 예정인 MBC 아이템과 경쟁을 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