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아이템VS해치” 첫방송 이후 상반된 성적표 ‘눈길’ 월화드라마 시청률 순위 뒤바뀔까

[=아시아뉴스통신] 신빛나라기자 송고시간 2019-02-12 00:00

▲ 월화드라마 ‘해치’와 ‘아이템’ (사진=ⓒ SBS, MBC 홈페이지)


현재 월화드라마 경쟁이 그야말로 치열하다. 이미 KBS2에서는 ‘동네변호사 조들호 2 죄와벌’을, tvN에서는 여진구 주연의 ‘왕이 된 남자’를 내세워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여기 SBS에서는 새로운 월화극 ‘해치’를, MBC에서는 화제의 기대작 ‘아이템’을 내놓아 그 경쟁이 더욱 거세질 것으로 전망된다.
 
아이템 인물관계도, 아이템 주지훈·진세연, 아이템 원작, 아이템 줄거리, 아이템 웹툰, 아이템 몇부작?

한편 MBC 드라마 ‘아이템’은 그동안 드라마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배우 주지훈이 캐스팅을 확정지으며 큰 화제가 되기도 했던 작품. 특히 인기리에 연재된 웹툰 ‘아이템’을 원작으로 한다. 초능력을 가진 물건들과 이를 둘러싼 음모와 미스테리를 파헤처가는 이야기를 담은 미스터리 판타지 드라마다.
 
해치 OST, 해치 정일우·고아라·권율, 해치 인물관계도,  해치 뜻, 해치 줄거리, 해치 몇부작?
드라마 ‘아이템’에 맞서는 SBS 새 월화드라마 ‘해치’는 무수리의 몸에서 태어난 왕자 이금이 대권을 쟁취하기 위해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드라마로, 배우 정일우와 고아라가 주연을 맡았다. ‘해치’란 선과 악을 심판하는 전설 속 동물을 뜻한다. 드라마 ‘해치’는 24부작으로 예정돼있다.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와 궁금증 속에 첫 방송을 마친 ‘아이템’과 ‘해치’. 두 드라마의 첫 방송에 대한 반응과 후기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해치’를 시청한 일부 네티즌들은 “주연 배우들의 연기력이 몰입을 조금 방해한다”와 같은 다소 아쉬운 반응을 보이는가 하면, 드라마 ‘아이템’에 대해서는 “소재가 새롭고 참신해서 호기심이 생긴다”, “그러나 주연 배우들간 캐미는 더 부족한듯”과 같은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