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사주 봐주세요
비공개 조회수 93 작성일2018.03.23
사주좀 봐주세요

생일 : 2002년 01월 11일(양) 생시모름
성별 : 여
이름 : 임희정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와도씨 와인플렛폼
수호신
기타, 와인, 과실주 17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신사주닷컴입니다.^^ 올려주신 정보를 토대로 사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주가 전부는 아니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아기자기한 면이 있고 장난끼가 많으며 사람들과 즐거운 관계를 유도할 줄 아는 질문자님은 비닐하우스의 온실과 같은 땅의 기운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의 울타리와 테두리를 중요시 여기므로 테두리 안에 있는 사람과 정감 있게 어울리는 면을 가지고 있으며 때로는 자신이 박식하게 보이는 것을 좋아하여 이것저것 많은 지식을 습득하는 면도 있습니다.

가끔은 겁이 많고 소심하지만 부드럽고 편안한 모습으로 남의 이야기를 잘 경청해 줄줄 알며 사람들과의 융화에 힘쓸 줄 아는 기운이 있습니다. 때때로 힘든 고난의 시기가 다가왔을 때 사람들에게 의외의 모습을 보이며 포기하지 않고 자신의 자리를 꾸준히 지켜갈 줄 아는 것은 질문자님의 장점으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기본적으로 꼼꼼하고 신중한 기질이 있어서 하나하나 자신이 해야 할 일들을 단계적으로 추진하는 성향의 사람입니다. 명예욕이 강하고 인정에 대한 욕구와 애정에 대한 욕구가 많아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싶어하는 모습이 강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때로는 실리보다 직위나 명예를 추구할 때들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도덕심이 강하여 타인에게 해가 되는 행동은 절대 하지 않으려 하며 인정과 애정이 풍부한 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다정하고 정겨운 모습을 가지고 있으며 현실생활의 안정에 대한 욕심도 많이 가지고 살아가는 것이 질문자님의 특징입니다. 다정하고 귀여운 모습은 인생을 살면서 본인의 가장 큰 장점으로 발휘될 것이며 주로 주변 사람들의 인덕과 도움을 받는데 귀중한 요소가 될 것입니다. 내면적으로는 현실에 대한 욕구도 강하여 재물에 대한 큰 욕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때때로 추진력을 발휘할 때는 의외의 추진력을 발휘하는 면도 있으며 순간적으로 기회를 잡을 줄 아는 현명함도 간간히 발휘되기도 합니다. 그러나 간간히 게을러지고 누가 떠밀지 않으면 하지 않으려 하는 면은 본인이 고쳐야 할 점입니다. 자신의 꿈의 크기를 크게 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무던한 노력이 본인의 인생을 살찌우게 할 것입니다.

한편 본인은 명예를 중요시 여기고 품위를 중시하며 일을 할 때에 항상 신중하고 하나하나 되짚어 보며 처리를 해내는 기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성과를 내기 위하여 무던한 노력을 기울이고 때로는 재치 있고 유머 있는 모습도 선보이기 때문에 여러 사람들에게 좋은 모습과 인간미를 가진 사람으로 비쳐지게 될 것이며 이러한 모습은 자신의 분야에서 성공으로 이끌기에 적합한 성향으로 볼 수 있습니다.


------------------------------------------------------------------------------------------------------------------------------------------------------------


★ 1:1 질문을 원하시면 ★


[꼭 부탁드립니다] → 저의 네임명 + 보기를 원하는 사주명을 넣어서 제목을 작성해주세요.


★ 온라인에서 열람을 원하시면 ★


[한분당 1회만 가능합니다]

방법A. PC버전으로 이동하셔서 네임카드주소를 클릭하시거나

방법B. 신사주닷컴 홈페이지 접속 후 최하단의 무료체험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답변상단의 +친구 로 추가하시면, 앞으로 편하게 질문하실 수 있습니다.

※ 답변이 괜찮다고 생각되시면, 채택 및 추천부탁드립니다~ 큰 힘이됩니다.^^

2018.03.23.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당신은 사주로 보아 자신의 욕구를 버리셔야 합니다. 소가 일하는 것처럼 묵묵히 욕심을 버리고 자신의 일에만 전념을 다해야만 얻음이 있을 것이고, 요행(僥倖)을 바라거나 횡재수(橫財數)를 기대하다가는 지니고 있는 재물도 놓치게 되는 운수이니 자신의 분수대로 살아가야 할 것입니다.

매사에 계획성이 없으면 반드시 실패가 있겠으니 지혜를 가지고 일을 처리하셔야 합니다. 일의 순리(純理)에 맞게 철저하게 계획하여 추진해야만 잃음이 없을 것이니 얕은 수를 부리려고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하는 일에 위험이 따르니 매사를 신중히 행하여 처리하셔야 합니다.

어떤 일의 성취에 있어서 남보다 더 많은 노력과 열성이 필요할 것이니 무슨 일이든 항상 최선을 다하는 마음가짐이 꼭 필요하겠습니다. 분수에 맞게 처신(處身)하며 마음을 가벼이 여기면 좋지 않던 일도 변하여 길하게 될 것이니 자신의 운수를 스스로 이끄셔야 합니다.

노력한 만큼의 득은 없겠으나 잃는 것 또한 없을 것입니다. 타인의 도움을 받는 수가 있을 것이니 무리한 욕심을 바라지만 않는다면 좋은 결과를 이루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어려움에 닥쳤을 때 생각지도 못한 귀인이 다가와 도움을 줄 것이나 애초에 이를 바라고 있다가는 전혀 수습할 수 없을 정도로 치닫게 되어 돌이킬 수 없을 것입니다.


* 현재 분야별지식인 투표가 진행중입니다.
  감사하게도 제가 후보에 선정되었습니다.
  답변 도움이되었다면 채택 및 투표 부탁드리겠습니다.



  >>지식인투표 바로가기<<
http://kin.naver.com/people/elite/vote.nhn?year=2017&dirId=99



2018.03.23.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