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제가 양귀비 시술 했는데 1년 되서 만약 흡수 다하면 질 안 늘어날까요?
정보가 없는 사용자 조회수 1,879 작성일2018.06.15
궁금해서 아파서 못하겠어요 이제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박평식
전문의
삼성산부인과의원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녕하세요. 하이닥-네이버 지식iN 상담의 박평식 입니다.

 
혹시 일명, 양귀비수술을 말씀하시나요? 질축소를 위해서 양귀비수술을 하는 것은 아닙니다. 

  

가장 큰 성감대는 클리토리스(음핵)와 질 내부에 있는 G-spot 부위라고 하는 곳이지요. 그런데 여성의 성감대는 개인별로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또한 성 상대자와의 교감도 중요하구요. 테크닉 또한 중요한 요소이지요.

 

G-spot은 보통 요도 밑 부분에 위치(11시 방향)에 있으며, 질입구에서 손가락 한두 마디 안쪽 부위에 위치에 있습니다. 양귀비수술의 시술 부위가 이 G-spot 주위입니다.

필러나 보형물(의료용 실리콘 볼)을 삽입하여 G-spot, 즉 질속에 있는 성감대를 돌출시켜서 여성의 성감이 향상되는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수술의 결과를 미리 예단할 수는 없습니다. G-spot이 없거나, 있어도 발달되지 않았을 수 있으며 성적으로 예민한 부위가 다른 곳에 위치한 경우도 있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양귀비수술 후에 다 오르가즘을 경험하시는 건 아닙니다. 

  

만약 질이 이완이 된 상태라면 양귀비수술 후에도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 분도 성적 자극을 받는 데 한계가 있지요.

  

- 혹시 질축소를 위해서 필러 시술을 받으신 건 아닌지요? 아래글을 참고해 보세요.

 

<참고>

 

필러를 이용한 질축소는 주로 질입구쪽에 합니다. 질 자체가 입체적인 원통의 구조라 필러를 질 내부 전체에 시술할 수가 없지요. 애써 시술을 하려면 필러량이 상당히 많이 들어가며(비용이 어마어마 하겠지요.) 또한 질 내부로 들어가면 질 점막이 얇은 부위가 많아서 그 부위에 필러 시술하기가 부담스럽지요. 그래서 질입구쪽에선 밑과 양쪽 옆 부위에 시술하고 질 안쪽부터는 시술을 안하기도 하고 적은 량을 시술하기도 하지요. 질 안쪽의 윗쪽(요도 주위)에 일부 시술하기도 합니다만, 그 부위에 비해서 많은 량이 들어가지는 못합니다.

결론은 필러를 이용한 질축소의 효과가 만족스럽지 않을 수도 있다는 걸 아셔야 합니다.

 

필러의 단점 중에 하나가 지속기간이 짧다는 것입니다. 영구 필러도 있습니다만 안전상 주로 1~2년 가는 히알루론산 계열의 필러를 사용합니다. 물론 상황에 따라선 히알루론산 계열의 필러도 더 오래 가는 경우도 있긴 합니다.

결정적으로 필러를 이용한 질축소는 질괄약근육 향상에 효과가 없다는 겁니다. (시술 방식에 따라 다소의 차이는 있을 수 있겠지만) 필러를 이용한 질축소는 거의 질입구쪽만 좁히는 효과가 대부분이라 보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2018.06.16.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본 답변은 참고용이며, 답변을 제공한 개인 및 사업자의 법적 책임이 없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