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아모레퍼시픽·이마트·유한양행·롯데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9.02.15 18:34:29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 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윤 크림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051900)이 기해년을 상징하는 황금빛에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후 비첩 자윤 크림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후 비첩 자윤 크림 스페셜 에디션'은 황금빛으로 빛나는 용기에 열정과 행운, 아름다움의 의미를 담은 레드 컬러를 그라데이션으로 표현해 특별함을 더했다. 제품을 담은 패키지도 황금빛 컬러에 부귀화로 불리는 모란을 디자인해 새해의 풍요로움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았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윤 크림 스페셜 에디션, 예화담 생기순환 에센스 하트에디션,프리메라 더 릴리프 크림 포 스트레치 마크, 아모레퍼시픽 보태니컬 래디언스 오일, 한율 고보습 멀티 토너·달빛유자 오일 토너, 현대홈쇼핑 A&D S/S 시즌 첫 방송. ⓒ 각 사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비첩' 라인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비첩 순환 에센스'와 '비첩 자생 에센스' 증정 제품을 함께 구성했으며, 왕후의 광채 피부를 위한 럭셔리 스킨케어 라인인 '천기단'의 밸런서 및 로션과 '공진향:미 럭셔리 립 루즈' 4색 립 팔레트 증정 제품까지 포함해 스페셜 에디션의 가치를 높였다.

'비첩 자윤 크림'은 피부 노화로 인한 고민을 다스리고 피부 고유의 윤택한 빛을 깨워주는 제품이다. 건강한 피부 본연의 빛을 밝혀주는 성분인 '자윤비단'은 코디세핀을 함유한 동충하초와 녹용콜라겐 등을 함유해 피부를 탄력있고 윤택하게 가꿔준다. 

◆예화담 '생기순환 에센스 하트에디션'

LG생활건강이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자연주의 한방 화장품 예화담의 '생기순환 에센스 하트에디션'을 출시했다. 

예화담의 대표제품인 생기순환 에센스는 지리산 산청 △홍화 △풍기 인삼 △청양 구기자 등 대한민국의 자연원료들을 엄선해 담았으며, 연꽃과 금은화 성분의 생기비방을 더해 푸석한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채워준다. 

또한 바르자마자 빠르게 스며드는 밀착감이 우수한 에센스로, 고농축 타입이지만 끈끈함이나 번들거림 없이 부드럽고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하트에디션에는 생기순환 에센스 본품과 함께 증정용 생기순환 수액, 유액, 고보습 폼클렌저가 포함됐다. 또한 에센스 본품은 기존 제품 용량 대비 66% 증량된 대용량으로 구성돼 시즌 한정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프리메라 '더 릴리프 크림 포 스트레치 마크'

프리메라가 예비맘과 성장기 청소년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튼살 크림 '더 릴리프 크림 포 스트레치 마크'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더 릴리프 크림 포 스트레치 마크'는 튼살 집중 케어를 위한 수년 간의 연구 성과가 집약 식약처 인증 튼살 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다. 오일 없이 크림 하나만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초기 튼살로 인한 붉은 선을 4주 만에 완화하고, 8주 안에 거친 피부를 개선하며, 12주 안에 피부 탄력도 강화해준다.[1] 이에 더해 판테놀 성분이 피부 장벽을 견고히 해 피부 탄력을 강화하고, 시계꽃씨오일이 충분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와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한 이번 제품은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10가지 성분을 제외해 예비맘과 성장기 청소년 등 누구라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임산부의 예민한 후각을 고려해 향이 전혀 없도록 만들었으며,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을 받는 등 민감한 피부에 최적화된 설계를 적용하였다. 또 넓은 부위에도 부드럽게 펴 발리는 가볍고 유연한 질감으로 인해 피부 마사지 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좋다.

◆아모레퍼시픽 '보태니컬 래디언스 오일'

아모레퍼시픽(090430)이 산뜻하면서도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는 '보태니컬 래디언스 오일'을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이번 제품은 글로벌 선 출시 후 역으로 국내 시장에 선보이게 된 이례적인 케이스다. 지난해 3월 미국에서 먼저 출시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 이번에 국내와 함께 홍콩까지 연이어 출시하게 된 것.

이번에 출시된 보태니컬 래디언스 오일은 탄탄한 피부 보습막 형성에 효과적인 유채씨 오일과 탁월한 보습 효과의 녹차수를 함께 담아낸 워터오일 타입의 제품이다.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면서도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 두터운 수분막 효과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가벼운 워터오일 제형 덕에 오일 특유의 무거움이나 끈적임이 없다. 그로 인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단독으로 사용하든 다른 스킨케어 제품과 함께 사용하든 부담이 적다. 건조함이 느껴지는 부위에 동봉된 스포이드로 한 방울씩 오일을 떨어뜨려 덧바르거나,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에 섞어서 사용하면 된다.

◆한율 '고보습 멀티 토너·달빛유자 오일 토너'

'한율'이 고흥 유자에서 추출한 유자껍질 오일의 보습력과, 자연발효 유자수™의 비타민C 에너지를 가득 담은 '고보습 멀티 토너' '달빛유자 오일 토너'를 2월, 새롭게 출시했다.

한율 '달빛유자' 라인의 신제품인 '달빛유자 오일토너'는 유자 비타C 콤플렉스™의 항산화력으로 피부 피로를 해소하고, 자연발효 유자수™가 비타민 에너지를 피부에 채워준다. 또한, 유자 껍질 오일의 고보습력을 담아 유·수분 케어가 동시에 가능하다.

한율 '달빛유자 오일토너'의 원료가 되는 전라남도 고흥 유자는 풍부한 일조량과 신선한 남도의 바닷바람을 머금은 최상의 유자로, 유자 껍질에는 레몬의 3배, 사과의 25배에 해당하는 풍부한 비타민C를 가지고 있다. 

'달빛유자 오일토너'는 유자 껍질에서 압착해 추출한 유자 오일을 함유했다. 유자 비타C 콤플렉스™의 항산화 효능을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하며, 유자 껍질을 10일간 발효해 얻은 자연발효 유자수™는 비타민 에너지 활성화를 통해 피부 피로와 건조함을 잊게 한다.

◆애경산업 '2080 키즈 마일드 치약 바나나향·글램 퍼퓸' 라인

애경산업(018250)의 토털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어린아이들의 충치 예방을 위한 '2080 키즈 마일드 치약 바나나향'을 출시했다.

2080 키즈 마일드 치약 바나나향은 양치하기 싫어하는 어린아이들의 행태와 수면 중 침 분비량이 줄어들어 구강 내 세균이 빠르게 증식해 충치에 취약해진다는 점에 착안해 어린아이들이 자기 전 한번이라도 제대로 양치하자는 취지로 개발된 치약이다.

2080 키즈 마일드 치약 바나나향은 기존 '2080 키즈 1스텝 치약' 대비 자일리톨을 3배 더 첨가해 단맛은 높이고 충치 걱정은 줄였으며 잇몸이 약한 아이들을 위해 치약을 젤 타입으로 만들어 부드럽고 편안한 양치를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사카린, 파라벤, 타르색소 등 걱정되는 10가지 성분을 배제하고 치약을 삼키기 쉬운 어린이의 사용 습관을 고려해 무불소 처방을 완료했다.

2080 키즈 마일드 치약 바나나향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바나나향을 더해 치약의 매운맛에 대한 거부감을 없앴으며 2세 이상 사용 가능하다.

또한 애경산업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Shower Mate)에서 향수를 뿌린 듯 온 몸을 향기롭게 관리할 수 있는 퍼퓸 바디케어 '글램 퍼퓸' 라인을 출시했다.

샤워메이트 글램 퍼퓸 라인은 애경산업 향 연구소의 조향기술로 개발된 향을 더해 씻고 바르는 것만으로도 향수를 사용한 듯 몸 전체를 향기롭게 관리할 수 있도록 바디워시, 로션, 비누 등으로 구성됐다.

샤워메이트 글램 퍼퓸 라인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과일 및 플로랄 계열의 은은한 향을 담았으며, 특히 프래그런스 오일(Fragrance Oil)을 함유해 제품 사용 후에도 향기가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샤워메이트 글램 퍼퓸 라인은 자신의 취향에 따라 향을 선택할 수 있도록 △블루베리 추출물을 함유한 플로랄&우디향의 바이올렛 다이아(Violet Diamond) △다마스크로즈 장미수를 함유한 고혹적인 프루티 플로랄 향의 레드블로썸(Red Blossom) △클로렐라 추출물을 함유한 은은한 플로랄 머스크향의 그린 크리스탈(Green Crystal) △진주 추출물을 함유한 세련된 스파클링 프루티향의 골드 벨벳(Gold Velvet) 등의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8종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샤워메이트 글램 퍼퓸 비누 △바이올렛 다이아(Violet Diamond)와 △레드블로썸(Red Blossom) 2종도 함께 출시했다.

◆현대홈쇼핑 'A&D' S/S 시즌 첫 방송

현대홈쇼핑(057050)이 18일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A&D'의 S/S 시즌 첫 방송을 시작으로 2019년도 S/S시즌 다양한 신상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15일 밝혔다.

'A&D'는 현대·롯데·신세계백화점 본점을 비롯해 전국 20개 백화점에 입점돼 있는 유명 패션 브랜드 앤디앤뎁(ANDY & DEBB)을 론칭한 김석원·윤원정 부부 디자이너와 현대홈쇼핑이 함께 만든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다. 지난해 10월 론칭 이후 3개월 만에 약 200억원의 주문금액을 기록할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애경산업 2080 키즈 마일드 치약 바나나향·글램 퍼퓸 라인, GS홈쇼핑 제이슨우 단독 론칭, 크리스찬 루부탱 런 루비 런, 존 하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매장 오픈, 쎌핑크 밸런타인 데이 남녀 커플속옷 세트 출시. ⓒ 각 사


현대홈쇼핑은 18일 오전 7시15분에 'A&D' 방송을 진행한다. 이 날 내놓을 첫 상품은 양면으로 입을 수 있는 '리버서블 니트 후드 코트'다. 이 상품은 '베이지·아이보리' '네이비·멜란지 그레이' '바이올렛·라이트블루' 등 동일한 색상에서 채도의 차이가 있는 색상을 함께 매치하는 '톤온톤' 배색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양면 착용이 가능한 리버서블 아이템으로 실용성을 높였고, 간절기 시즌에 여러겹의 의류를 겹쳐 입어도 불편함이 없을 정도로 여유있는 핏감이 특징이다.
 
현대홈쇼핑은 A&D 리버서블 니트 후드 코트를 시작으로 니트, 블라우스, 팬츠 등 4개 아이템을 봄 시즌에 선보일 예정이다.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는 와이드 팬츠와 글로시 티 블라우스, 5부 팬츠와 벨트, 카디건 등 5개 아이템 출시를 준비 중에 있다.

◆GS샵 '제이슨우' 단독 론칭

GS샵이 뉴욕 패션을 리드하고 있는 천부적인 감각의 디자이너 브랜드 '제이슨우(JASON WU)'를 단독 론칭한다.

GS샵은 16일 오전 9시20분 '더컬렉션'과 오후 10시30분 '쇼미더트렌드' 등 자사 간판 패션 프로그램을 통해 '제이슨우 헤리티지 트렌치코트' '제이슨우 니트코트' 등 봄 신상품을 선보인다.

뉴욕 파슨스 뉴스쿨에서 패션 디자인을 전공한 제이슨우는 2007년 첫번째 기성복 컬렉션을 발표한 지 1년만에 미국디자이너협회 주최 '보그 패션 펀드'의 최종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2009년 미국 오바마 대통령의 초선 취임 무도회에서 미셸 오바마 여사가 제이슨 우의 드레스를 입으며 스물여섯에 일약 세계적인 스타 디자이너로 발돋움했다. 

재클린 케네디 이후 패션 감각이 가장 탁월한 퍼스트 레이디로 꼽혔던 미셸 여사가 오바마 대통령 재선 취임 무도회에서 다시 한 번 제이슨우의 드레스를 선택하면서 아시아계 디자이너 열풍까지 불러왔다. 

제이슨우는 미니멀하면서도 압도적인 디자인, 그리고 정교한 테일러링이 강점이다. GS샵은 제이슨우가 컬렉션에서 보여줬던 간결한 실루엣, 꾸미지 않아도 멋스럽고 실용적인 고급스러움, 깔끔하고 정교한 테일러링을 한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론칭 방송에 소개되는 '제이슨우 헤리티지 트렌치코트'는 디자이너의 미니멀하면서도 페미닌한 감성을 그대로 녹여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양면성이 특징이다. 탄탄하며 힘있는 한국산 트윌 원단으로 디자이너의 시그니처인 볼륨감과 쉐입을 연출한다. 뉴욕 감성의 블랙네이비, 모스그린, 실론옐로우 등 3가지 색상이 출시됐다.

'제이슨우 호주산 메리노울 100% 니트 가디건'은 H라인의 심플한 니트 코트로 이너코트 혹은 실내 아우터 등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제이슨우 19 S/S 컬렉션에서 보여준 △블랙 △다크그린 △애쉬그레이 △오트밀 등 따뜻하고 차분한 4가지 컬러를 선보인다. 

◆크리스찬 루부탱 '런 루비 런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크리스찬 루부탱(CHRISTIAN LOUBOUTIN)은 이번 시즌 새로운 남녀 슈즈 컬렉션 '런 루비 런(Run Loubi Run)'을 출시한다.

'런 루비 런'은 럭셔리한 디자인에 캐주얼한 멋을 더한 새로운 개념의 스니커즈 컬렉션이다. 다양한 생활을 즐기는 현대인들이 일상에서뿐만 아니라 특별한 장소에서도 자신만의 멋을 드러낼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지난 30년 간 크리스찬 루부탱이 축적해 온 장인 기술과 노하우를 엿볼 수 있다. 대담한 색상과 혁신적인 소재, 날렵한 형태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크리스찬 루부탱 만의 독특한 멋을 보여주는 어글리슈즈가 탄생했다.

'런 루비 런'은 뛰어난 착화감과 실용성에도 초점을 뒀다. 신축성과 탄력성이 뛰어난 네오프렌 소재로 제작했으며, 두툼하고 과감한 아웃솔(Outsole, 밑창)은 어글리 슈즈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드러내며 동시에 뛰어난 착화감을 제공한다. 신발 바닥 부분에는 크리스찬 루부탱을 상징하는 레드 색상이 적용됐다.

런 루비 런 컬렉션은러너 슈즈와삭스 슈즈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런 루비 런 러너 슈즈'는 매듭을 묶는 운동화 스타일로 △실버 △블랙 △레드 △화이트부터 네온 색상까지 다양한 색상을 컬러블록 형태로 적용해 발랄하고 유쾌한 느낌을 준다. 또 반짝이는 가죽, 새틴 소재를 가미해 화려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존 하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매장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럭셔리 수공예 쥬얼리 브랜드 존 하디(John Hardy)의 국내 판권을 확보하고 지난 13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3층에 매장을 오픈했다. 존 하디가 국내에 매장을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존 하디는 1975년 인도네시아 발리의 쥬얼리 제작 전통에서 영감 받아 발리 현지 장인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장인 공동체를 만들어 창립한 브랜드다. 장인이 직접 만든 수공예 쥬얼리를 통해 완벽한 아름다움의 창조를 추구한다.

존 하디는 발리의 장인 공동체를 육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브랜드의 높은 윤리 기준을 충족하고자 재생된 금속을 사용하고 다이아몬드와 원석을 검증 받은 사업자를 통해 공급받아 사용한다. 

대나무를 모티브로 한 밤부 컬렉션 제품이 판매될 때마다 일정 수량의 대나무 묘목을 심는 '대나무를 입고, 대나무를 심으세요(Wear Bamboo, Plant Bamboo)'프로젝트를 통해 환경 보존에도 기여하고 있다.

존 하디의 제품들은 △클래식 체인 △모던 체인 △레전드 △밤부 △도트 컬렉션으로 구성된다. 이들 컬렉션은 독자적인 상징성을 가지고 있으며 쥬얼리를 착용하는 사람들에게 브랜드의 창조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고 있다.

대표 제품은 클래식 체인 컬렉션의 실버 체인 브레이슬릿으로 여러 겹으로 착용했을 때 더욱 매력적인 스타일을 완성해준다. 클래식, 모던 체인, 레전드 컬렉션은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 쥬얼리 제품으로도 출시된다.

◆유니클로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와이어리스 뷰티 라이트'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22일 프렌치 시크를 상징하는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Ines de la Fressange)'와 함께한 열한 번째 '2019 S/S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패션모델로 데뷔한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는 프렌치 스타일을 상징하는 그녀만의 독보적인 스타일로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의 뮤즈로 활약했다. 유니클로와는 지난 2014년 첫 협업을 시작했으며, 이네스의 모던하고 세련된 감성과 옷으로 일상을 편안하게 만드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LifeWear)' 철학이 만나 탄생한 상품들로 매니아층을 형성하며 사랑을 받고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유니클로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와이어리스 뷰티 라이트, 리바이스키즈 트러커 봄 신상품 출시, TBJ 곰돌이 푸 콜라보 티셔츠 2탄 공개, 세정 동춘상회 신학기 상품 마련, 킨더스펠 아기신발 10종·양말신발 4종. ⓒ 각 사


'2019 S/S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이네스가 태어난 곳이자 지중해 연안에 위치한 아름다운 휴양지 '생 트로페(Saint-Tropez)'에서 영감을 받았다. 

여유와 낭만이 느껴지는 남프랑스의 정서를 담은 이번 컬렉션은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100% 프렌치 리넨 셔츠부터 '마린룩'의 대명사 스트라이프 보트넥 스웨터, 바캉스 시즌에 착용하기 좋은 드레스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또한 인기 아이템인 파자마를 9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이며, 파나마햇 등을 포함한 굿즈도 14종류로 출시한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키즈 라인업 또한 프렌치 시크가 담긴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의 소재를 적용, 엄마와 아이가 비슷한 스타일의 옷을 함께 입는 '시밀러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더불어 유니클로는 새로운 입체 구조의 브라컵으로 어떤 가슴에도 완벽한 핏을 제공하는 신개념 와이어리스 브라를 선보인다. 

새로워진 '2019 와이어리스 뷰티 라이트'는 브라컵 구조에 대한 오랜 연구를 통해 전면적으로 업그레이드한 3D 브라컵을 통해 혁신적인 편안함과 아름다운 실루엣을 선사한다.

업그레이드된  '2019 와이어리스 뷰티 라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유니클로의 독자적인 테크놀로지에 기반한 방사형 컷팅과 입체적인 구조의 브라컵으로, 가슴 모양에 따라 브라컵이 조정되며 가슴을 완벽하게 지지한다. 

또한, 가슴 아래 부분 디자인을 변경해 지지력과 고정력을 강화했다. 물결 모양의 컵 상부는 가슴에 부드럽게 밀착되며, 컵 아래 부분에 내장된 합성 수지는 압박감 없이도 안정적인 실루엣을 연출한다.

◆쎌핑크, 밸런타인 데이 '남녀 커플속옷 세트' 출시

쎌핑크가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남녀 커플속옷 세트를 출시했다. 
 
BYC(001460) 쎌핑크가 선보인 '발렌타인 데이 커플 속옷 세트'는 브라와 팬티 4종, 남성용 즈로즈 2종으로 구성했다.

풀컵 푸쉬 브라는 스킨베이지와 그레이 두가지 컬러로, 기하학 무늬가 들어간 인팅자카드 원단과 폴리솔리드 원단을 믹스매치 해 디자인했다. 전제적으로 두가지 소재를 동일한 컬러로 사용해 은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데일리 아이템이다.

브라와 동일한 소재의 미니헴팬티는 15mm 접밴드로 허리에 포인트를 주었다. 남성용 즈로즈는 아웃밴드 스타일의 톤앤톤 컬러로 반복 날염을 통한 실리콘 로고가 포인트다.

◆리바이스키즈, 트러커 봄 신상품 출시

한세드림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는 자사 시그니처 상품인 데님 트러커의 봄 신상품을 출시했다.

데님 트러커는 편안하면서도, 어떤 스타일에도 멋스럽게 매치할 수 있어 리바이스의 대표 시그니처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에, 매 시즌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리바이스키즈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새로운 컬러와 다양한 패브릭 소재를 적용한 데님 트러커 신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스테디셀러인 클래식 '데님 트러커 자켓'을 2가지 색상으로 선보이고, 보다 가볍고 부드러운 라이트 웨이트 소재의 트러커를 추가로 제안해,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에게 자유롭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후드를 레이어드한 듯한 디자인의 '인디고 트러커 자켓'은 트렌디함과 스포티한 느낌을 모두 살려내 눈길을 끈다.

제품은 총 3가지 디자인과 6종의 색상으로 구성되었으며, 4세에서 16세까지 폭 넓은 연령대에서 착용 가능한 100부터 175(신장 기준)까지의 사이즈로 출시된다. 

◆TBJ '곰돌이 푸 콜라보 티셔츠 2탄' 공개

한세엠케이의 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TBJ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디즈니 캐릭터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곰돌이 푸 콜라보 티셔츠 2탄을 공개한다.

두 번째 선보이는 곰돌이 푸 후드풀오버 2종과 맨투맨 티셔츠 2종은 두께감이 느껴지는 소재로 제작돼 외투 안에 단독으로 입거나 티셔츠와 레이어드해 입기에도 좋다. 기본 컬러인 멜란지그레이, 블랙 외에도 봄의 생동감이 느껴지는 오렌지, 블루 등 컬러풀한 색감이 새롭게 출시돼 벌써부터 봄 느낌이 물씬 난다.

여기에 토실토실 귀여운 곰돌이 푸가 옷의 소매와 주머니 옆 부분, 후드 뒷 부분에 레터링 포인트로 과하지 않게 들어가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입기에 좋다.

이번 콜라보 티셔츠는 전국의 TBJ 매장과 온라인몰 예스 24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세정 '동춘상회' 신학기 상품 마련

세정그룹의 모던코리안 라이프스타일샵 '동춘상회'에서 다가오는 신학기 시즌을 맞아 신학기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

먼저 키즈 브랜드 '하우키즈풀'에서는 초등학교 신학기 필수 아이템 중 하나인 책가방과 문구용품 등을 선보였다. 심플한 디자인과 적당한 수납공간으로 제작돼 있는 책가방은 가벼운 무게와 작은 체구의 아이들에게도 알맞은 너비의 쿠션 어깨끈 디테일이 특징이다. 작은 부자재까지 모두 어린이제품 안전 인증검사를 완료해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아이들을 위한 첫 책가방으로 제격이다. 

또한, 실내화 주머니나 학원 가방 등으로 활용하기에 좋은 세컨드 백과 가벼운 무게의 패브릭 소재로 만든 필통, 다양한 용도와 컬러의 노트, 연필 등 신학기에 필요한 아이템을 컬러풀하게 선보이고 있어 우리 아이의 신학기 준비물을 특별하게 마련할 수 있다.

동춘상회에 신규 입점한 스마트폰 케이스 브랜드 '프레임바이'에서는 신학기에 어울리는 컬러풀한 원색 베이스의 스마트폰 범퍼케이스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 어린아이들까지 태블릿과 핸드폰, 노트북을 통해 다양한 컨텐츠를 접하면서 IT기기도 선물 인기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프레임바이의 스마트폰 케이스는 카드를 넣어 다닐 수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학생들에게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더구나 현대카드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으로 다양한 컬러와 패턴이 돋보여 트렌디한 멋을 추구하는 학생들에게 센스 있는 신학기 선물로 인기만점이다.

이 밖에도 동춘상회에서는 어린이집과 유치원 신학기 필수 준비물도 만나볼 수 있다. 유아용 식판 브랜드 '실리팡베베'에서는 최근 환경호르몬이 없는 100% 국내산 프리미엄 실리콘으로 만든 원터치 유아용 식판을 출시했다. 

특히 전자레인지나 식기세척기는 물론 영하의 냉동실부터 250℃의 오븐까지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끓는 물에 열탕 소독을 해도 제품이 변질되지 않아 더욱 안심할 수 있다. 

유아 식판 외에도 유아 패브릭 브랜드 '베리아일랜드'에서는 낮잠이불세트를 선보이고 있으며, 프리미엄 디자이너 키즈 브랜드 '말랑피치'에서는 아이들이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서 입고 활동하기에 편한 타이거 자수 포인트의 스웻셔츠와 팬츠 세트 등을 판매 중이다.

◆킨더스펠 '아기신발 10종·양말신발 4종'

쁘띠엘린의 유아 패션 브랜드 킨더스펠이 19 SS 시즌을 맞아 스타일과 기능성을 겸비한 아기신발 10종과 양말신발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킨더스펠이 새롭게 선보이는 19 SS 아기신발은 충격 흡수를 돕는 견고한 3D 아웃솔과 인체공학적인 컷팅 라인 등 킨더스펠의 독자적인 기술력이 적용된 제품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오케이베이비 노샥 신규 출시, 아가방앤컴퍼니 퓨토 양치컵 세트, 구르메F&B코리아 하이드로 플라스크 공식 론칭, 로라스타 다리미 현대홈쇼핑 론칭, 쿠팡 봄침구샵 오픈,이마트 피코크 잭슨피자 3종 할인 판매. ⓒ 각 사


밑창 부분에는 부드러운 고무소재를 적용해 성인의 손가락 2개로도 구부릴 수 있을 만큼 유연성을 극대화했으며 뛰어난 쿠션감으로 영유아의 서툰 걸음걸이에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킨더스펠만의 이국적인 패턴과 감성적인 컬러가 더해진 다양한 구성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시즌 아기신발과 함께 선보이는 킨더스펠의 양말신발은 착화감에 중점을 둔 킨더스펠만의 독창적인 3D 테크놀로지(3D Technology) 기술로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37g의 초경량 무게로 무게감을 최소화해 걸음마 훈련 신발로 활용하기에 적격이다. 

밑창에는 마찰력이 뛰어난 고무 소재를 적용해 접지력을 강화하고 통기 구멍을 통해 열 배출을 도와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유아 치발기 제작 시 사용되는 TPE 무독성 고무 소재로 제작해 안전성 또한 높다.

◆오케이베이비 '노샥' 신규 출시

쁘띠엘린의 유아 목욕용품 브랜드 오케이베이비가 영유아를 위한 머리 보호대인 '노샥(No Shock)'을 신규 출시했다.

오케이베이비가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노샥'은 무게 중심이 머리에 있는 36개월 미만의 영유아가 넘어지거나 외부로부터 충격을 받을 경우를 대비해 머리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제품이다. 

영유아의 목에 부담을 주지 않는 48g의 초경량 무게로 장시간 착용 시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며 내부에는 쿠셔닝 기술이 뛰어난 신소재인 폴리올레핀 폼을 사용해 충격 흡수력을 높였다.

영유아의 민감한 피부에 닿는 안감 부분에는 곰팡이와 각종 세균 번식 억제 기술이 뛰어난 새니타이즈드 사(Sanitized 社)의 원단을 사용해 항균력을 강화했다. 

마감 부분은 머리와 모자 사이에 충분한 공간을 만들어주는 압축 재단 방식으로 처리해 원활한 통풍과 함께 열 배출을 도와 답답함을 최소화했다. 사이즈 조절 부분에는 특수 제작한 부드러운 벨크로 소재를 사용해 머리카락이 엉키는 현상을 방지하며, 연약한 아이 피부에 닿아도 상처가 나지 않아 안전성 또한 높다.

◆아가방앤컴퍼니 '퓨토 첫니치약·양치컵 세트'

아가방앤컴퍼니(013990)의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Putto)는 구강 케어 라인으로 영역을 확대한다. 이어 새 학기 입학시기를 맞아 어린이집, 유치원 등 외부에서도 간편하고 청결한 구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퓨토 첫니치약'과 '퓨토 양치컵 세트'를 출시했다.

퓨토 첫니치약은 튜브타입의 2개입 구성으로 출시됐다. 이 제품의 핵심 성분인 레몬오일은 구취제거와 충치, 치주염 등 구강 내 유해균을 억제시켜 준다. 또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성분인 알란토인이 잇몸 질환과 염증을 가라앉히는 데 도움을 준다. 

유기농 인증 기관인 에코서트 인증을 완료한 천연성분의 함유와 살균제 성분인 CMIT와 MIT을 비롯한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등 유해 성분 10가지를 배제해 만든 것이 특징이다.

옐로우와 화이트 색상의 양치컵 세트 2종은 3세 이상 8세 미만을 위한 유아용 칫솔과 양치컵으로 구성됐다. 

이 중 칫솔은 연령별 구강구조에 맞춤 설계돼 시기별 균형 잡힌 칫솔질이 가능하고 이중 슬림모와 작은 헤드를 사용해 아이의 치아 손상을 최소화한다. 이 제품은 친환경 옥수수 소재로 100% 미생물 분해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하도록 칫솔 플리퍼(Flipper, 덮개)와 물 빠짐을 돕는 핸드 메시 파우치가 함께 제공된다.

◆구르메F&B코리아 '하이드로 플라스크' 공식 론칭

LF(093050) 계열의 식품 자회사인 구르메F&B코리아가 브라운(Braun) 면도기, 허니웰(Honeywell) 정수기 등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소비재 기업 '헬렌 오브 트로이(Helen of Troy Limited)'사의 미국 인기 텀블러 브랜드 '하이드로 플라스크(Hydro Flask)'를 국내 시장에 공식 론칭한다.

구르메F&B코리아는 지난달, 미국 '헬렌 오브 트로이'사와 '하이드로 플라스크'에 관한 국내 독점유통계약을 체결하고 2월부터 정식 수입 판매할 예정이다. 

주요 판매 채널은 한국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 쇼핑몰과 LF의 공식 온라인쇼핑몰 LF몰을 비롯해 40여개의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쇼핑몰 25개점이며 전국 질스튜어트스포츠, 헤지스키즈, 닥스키즈의 백화점 및 쇼핑몰 매장 전점에 숍인숍 형태로 입점한다.

또한, 국내 유명 요가 스튜디오인 '나디아요가' 전점과 유명 요가패션 브랜드 '아보카도코리아' 8개 점포 및 LF의 라이프스타일 전문 편집 매장인 '라움(RAUM)'을 비롯한 라이프스타일 매장, 카페, 프리미엄 식품점 등에서도 판매할 계획이다.

2009년 미국 오리건주 밴드 지역에서 론칭한 하이드로 플라스크는 플라스틱 물병 사용을 지양하는 전세계적인 환경보호 캠페인 열풍에 발맞춰 전 세계 시장에서 매년 두 자리 수 이상의 폭발적인 매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으며 미국을 비롯해 △독일 △일본 △프랑스 △영국 △호주 등 전 세계 20여개국에 진출해있는 글로벌 텀블러 브랜드이다.

하이드로 플라스크는 그 동안 국내 미진출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국내 유명 포털 사이트에서 '텀블러'나 '보온병' 혹은 '텀블러 추천', '보온병 추천' 등의 연관 검색어로 매달 수 십만 건씩 검색될 정도로 이미 국내 시장서 폭넓은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인기 브랜드로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텀블러계의 명품'이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다.

하이드로 플라스크가 전세계 시장에서 급속도로 성장할 수 있었던 요인은 환경친화적인 제품 특성은 물론, 기능성과 패션성 모두 단기간에 세계시장에서 인정받았기 때문이다. 

하이드로 플라스크는 이처럼 고객이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부분별로 원하는 사이즈, 색상 등을 직접 골라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텀블러'를 만들 수 있는 '마이 하이드로(My Hydro™)' 서비스를 운영, 전세계 젊은 고객들의 재미와 개성 추구 욕구를 동시에 잡았다. 

또, 하이드로 플라스크는 음료 및 식품 용기, 소프트 쿨러에 이르기까지 고성능 단열 제품 분야에서 업계 최초로 이중 진공벽 단열구조를 사용, 24시간의 차가움과 6시간 이상의 따뜻함을 구현하는 우수한 기능성뿐만 아니라 '레드닷(Red Dot)', '굿 디자인(GOOD DESIGN™)' 및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등 전세계 권위 있는 디자인 어워드에서 모두 수상한 바 있다.

◆로라스타 다리미, 현대홈쇼핑 론칭

'로라스타(Laurastar) 스팀다리미'가 16일 오전 9시20분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를 통해 '리프트플러스(Lift Plus)'를 론칭한다.

16일 방송되는 로라스타 스팀다리미는 현재 유럽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로 누적 판매수가 286만대에 이른다. 처음과 같은 옷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펄스스팀, 3D 솔플레이트, 액티브 보드 등 까다로운 스위스 엔지니어들이 만든 혁신적인 첨단 시스템이 내재돼 있어 최상의 품질을 자랑한다.

특히 강력한 스팀 살균 기능으로 미세먼지에 대항하는 의류관리가전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디자인과 컬러 감각이 뛰어나 홈인테리어 가전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리프트플러스' 스위스에디션 레드, 핑키팝 두 가지 색상을 선보인다. 리프트플러스는 세탁소 다림질 기술을 구현한 강력한 미세 '펄스 스팀' 기능으로 의류 및 다리미판에 습기없이 보송한 다림질이 가능하다. 

또한 로라스타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한 '3D 액티브 솔플레이트'는 볼록한 다리미 열판으로 위, 아래 주름을 한 번에 제거해 다림질 시간을 50% 감소해준다.

'리프트플러스'는 기존 다리미와 달리 99.999% 유해세균을 제거해 의류, 침구류 등의 패브릭 제품살균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사용 빈도수에 비해 관리하기 어려운 패브릭 가방, 인형 등에도 스팀살균이 가능해 미세먼지뿐만 아니라 알러지 문제 해결에도 효과적이다.

◆쿠팡 '봄침구샵' 오픈

쿠팡은 봄맞이 침실단장을 위한 다양한 침구 용품들을 한 자리에 모은 '봄침구샵'을 오픈했다.
 
쿠팡은 '봄침구샵'에서 침실 단장에 유용한 70만여개의 상품을 선보였다. 이불, 침구세트, 침구커버 등 12가지 카테고리 구성으로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봄 분위기에 어울리는 침실 및 데코레이션 소품을 쇼룸 이미지로 보여줘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또, 겨울침구의 세탁과 보관을 위한 가이드와 관련 상품들을 제안하는 '세탁/건조/보관TIP'도 살펴볼 수 있다.

◆이마트 '피코크 잭슨피자' 3종 할인 판매

이마트(139480)가 지난 1월 이태원 유명 피자 맛집인 '잭슨피자'와 손 잡고 '피코크 잭슨피자' 3종을 출시한 가운데, 14일부터 28일까지 15일간 '이마트 e카드' 구매 시 각 40% 할인해 판매한다.

'잭슨피자'는 많은 사람들이 '인생피자'로 꼽을 만큼 유명한 미국식 피자 맛집으로 특히 같은 회사의 피자 브랜드인 '부자 피자'와 함께 인스타그램 게시물이 총 5만건 이상을 기록할 정도로 SNS상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피코크 잭슨피자'의 차별화 포인트는 기계식 대량 생산이 아니라 대부분의 공정이 수제 방식으로 이뤄졌다는 점이다.

피코크 상품개발자는 '잭슨피자'의 셰프와 함께 지난해 5월부터 7개월이 넘는 기간 동안 '잭슨피자'의 맛을 수제 방식으로 구현할 수 있는 생산 업체를 물색한 끝에 가장 이상적인 제조 환경을 갖춘 생산공장을 찾아냈다.

기존 대량 생산 방식의 경우 밀가루 반죽을 롤러로 찍어낸 뒤 그 위에 기계가 토핑을 얹는 방식이었지만, '피코크 잭슨피자'의 경우 도우를 펴기 위해 성형하는 공정 이외에는 전부 실제 이태원 매장과 동일한 수제 방식으로 만들어진다.

우선 반죽을 구(球)형의 도우볼(Dow Ball)로 만들어 12시간 동안 저온 숙성 과정을 가진다. 이후 프레스기로 펴낸 도우 위에 수제로 △토마토 소스 △바질 △오레가노 △향신료 △치즈 등을 얹는다.

마지막으로 오븐에 들어가기 전 도우 가장자리에 오일을 바르는 '오일링' 작업까지 마치면 쫄깃한 도우에 깊은 풍미를 지닌 피자가 완성된다.

◆신세계백화점 '귀밝이술'

정월대보름을 맞이해 백화점 식품관에 특별한 전통주가 소개된다. 한 해 동안 즐거운 소식을 듣고자 정월대보름 아침에 마시던 우리 세시풍속 '귀밝이술'이 펼쳐지는 것.

(왼쪽부터 시계방향) 신세계백화점 귀밝이술, 갤러리아백화점 제주산 애플망고, 롯데마트 황금당도 과일 6종, 유한양행 안티푸라민 케토, 허브레쥬메 바이탈 픽, 롯데호텔 시그니엘 에비앙 스파 콜라보 프로모션 2종. ⓒ 각 사


신세계백화점 본점 우리술방에서 16일부터 소개되는 이번 귀밝이술 행사는 윤동주 시인의 작품을 청주로 빚은 우리술방 둘다, 풍정사계, 송이주 등 인기 전통주 시음을 통해 우리만의 세시풍속을 많은 사람들에게 소개하는 장이 될 예정이다.

또 한복디자이너로 유명한 이효재 명인을 초청, 보자기 포장 시연과 체험을 진행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갤러리아백화점 '제주산 애플망고'

갤러리아백화점은 올해 첫 출시한 제주산 애플망고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산지직송으로 해당 상품을 공급받는다. 

애플망고는 잘 익으면 사과처럼 색이 붉게 변하며, 달고 향이 좋아 '과일의 여왕'이라 불리운다. 서울 강남구 갤러리아명품관 식품관인 고메이 494에서 모델들이 애플망고를 선보이고 있다.

◆롯데마트 '황금당도' 과일 6종

롯데마트가 2019년도 신선식품 경쟁력 확보를 위해 '황금당도' 과일 6종을 출시한다.

'황금당도' 과일은 관습적인 가격 경쟁 및 상품 패키지 변경 등으로 경쟁력을 꾀하지 않고, '맛'이라는 본연의 가치에 집중한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이다.

롯데마트는 '황금당도'의 기준을 일반 과일보다 당도가 최소 20% 이상 높은 과일 또는 품종, 농법이 차별화된 과일로 정했다.

대형마트들이 신선식품 경쟁력 확보를 위해 움직이는 이유는 온라인 마켓의 급성장 속 오프라인 매장이 강점을 가질 수 있는 분야가 신선도와 품질이 가장 중요하게 고려되는 신선식품이라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황금당도'과일은 '맛'라는 과일 본연의 가치에 집중하기 위해 3가지 방면에서 상품을 엄선했다.

먼저, 100% 비파괴 당도선별을 통해 평균 대비 20% 가량 당도가 높은 상품을 엄선했다.

사과 유명산지인 충주의 우수농가에서 재배한 사과와 배 유명산지인 천안의 우수농가에서 재배한 배를 100% 비파괴 당도선별했다.

롯데마트에서 판매하는 사과와 배의 표준 당도는 각 13brix와 11brix로, 비파괴 당도선별을 통해 그 보다 20% 높은 각 15.5brix와 13brix이상의 상품으로 '황금당도' 사과/배를 구성했다.

또한 차별화된 농법으로 재배해 품질이 뛰어난 상품을 '황금당도'로 엄선, 황금당도 쫀득이 방울토마토를 선보인다.

황금당도 쫀득이 방울토마토는 제한적 급수를 통해 당도를 최대한 끌어올리는 '건조농법'을 통해 재배됐다. '건조농법'을 통해 재배된 방울토마토는 일반 방울토마토보다 검붉은 외관이 특징이며, 풍미가 뛰어나다.

마지막으로, 차별화 신품종 상품을 '황금당도'로 엄선했다.

국내 딸기 시장은 로열티를 지급하던 일본 품종 중심이었다.

20년전부터 본격적으로 개발이 시작된 순수 국산 품종 딸기는 1세대 순수 국산 품종인 '설향'과 과육이 단단한 '매향'이 대중화되면서 성공적으로 안착했고, 이에 힘입어 품질이 개선된 2세대 순수 국산 품종들이 등장했다.

이번 '황금당도' 로 출시한 '금실딸기'는 새롭게 개발된 2세대 국산 품종으로 '설향'과 '매향'을 교배해, 과육이 탄탄하면서도 복숭아 향이 진하게 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일반 딸기 대비 2~3배가량 큰 크기로 50g 이상의 무게를 보이는 '황금당도 킹스베리'를 선보인다. 킹스베리는 큰 크기로 한 입 가득 딸기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고,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롯데마트는 현재까지 개발된 6종의 '황금당도' 과일을 포함해 연말까지 참외, 수박 등 국산과일 및 체리, 포도, 파인애플 등 수입과일로까지 상품개발을 진행해 총 20여종 40여개 상품으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황금당도' 과일은 △충주사과 △천안배 △쫀득이 방울 토마토 △금실딸기 △킹스베리 △담양딸기 등 6종이다.

◆유한양행, 안티푸라민 케토 

유한양행(000100)은 케토프로펜이 함유된 안티푸라민 케토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안티푸라민은 유한양행의 첫 번째 자체 개발의약품으로 아직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대표적인 장수브랜드 제품이다.

안티푸라민 케토는 케토프로펜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빠르게 통과하고 환부에 직접 진통.소염 작용해 통증의 원인인 염증을 감소시켜주는 제품이다.

◆허브레쥬메 '바이탈 픽'

아프로존의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허브레쥬메'가 건강기능식품 '바이탈 픽(Vital Peak)'을 출시했다.

'바이탈 픽'은 균형 잡힌 영양공급과 간 건강까지 한 번에 잡은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을 받았다. 

타블릿 형태로 선보여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불규칙한 식생활로 영양섭취가 부족한 직장인, 영양 보충이 필요한 수험생을 비롯해 임신부, 노인 등에게 적합하며 하루 2포 만으로도 충분한 영양섭취가 가능하다. 

◆롯데호텔 시그니엘 에비앙 스파 '콜라보 프로모션 2종'

시그니엘서울의 에비앙 스파가 극심한 추위와 미세먼지에 지친 고객을 위해 콜라보 프로모션 2종을 선보인다. 
 
시그니엘서울 86층에 위치한 에비앙 스파는 오는 11월28일까지 '에비앙 스파X스테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이용객은 에비앙 스파에서 60분간 진행되는 바디 트리트먼트 '아흐모니 수브리머(Harmony Sublime)' 1인 혜택으로 집중 케어를 받을 수 있다. 다양한 마사지 테크닉을 이용해 몸 전체의 균형을 잡아주어 스트레스로 뭉친 근육을 이완하고 활력까지 더해준다.

에비앙 스파 이용 전후에 81층에 위치한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스테이에서 스타터, 메인 디쉬, 디저트로 구성되는 점심 풀 코스 메뉴 '스테이 초이스(STAY Choice)' 1인 혜택 또한 누릴 수 있다. 스테이 초이스는 지난 1월에 전면 리뉴얼돼 시그니엘서울의 셰프가 직접 국내 농장이나 목장에 방문해 엄선한 식재료로 만들어낸다.

또한 시그니엘서울 더 라운지의 시그니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에비앙 스파X더 라운지' 프로모션이 오는 11월29일까지 진행된다. 

이 프로모션으로 에비앙 스파에서 2명의 고객이 함께 '샹테카이(Chantecaille) 시그니처 바디 트리트먼트'를 60분간 이용하게 된다. 장미, 로즈 제라늄, 달맞이꽃 등 천연 보습 성분으로 피부의 건조함을 개선하고 탄력과 매끄러움을 주는 트리트먼트로서 친구나 연인과 함께 여유로운 힐링을 즐기기에 좋다.

해당 프로모션 이용일에 79층 더 라운지에서 애프터눈 티 세트 '르 구떼 시그니엘(Le Gouter SIGNIEL)' 2인 혜택이 제공된다. 

미쉐린 3스타 셰프 '야닉 알레노(Yannick Alleno)'가 개발한 이 메뉴는 작년 한 해에만 약 2억원의 매출액을 자랑하는 시그니엘서울의 베스트 셀링 메뉴 중 하나다. 예쁜 금색 스탠드에 화려하게 놓인 다양한 디저트와 함께 샴페인 2잔 혹은 논 알코올음료 2잔이 제공된다. 

◆롯데호텔제주 '봄날애' 패키지

롯데호텔제주가 따뜻한 봄에 제주도를 찾는 상춘객을 위해 오는 3월1일부터 5월31일까지 투숙할 수 있는 '봄날애(愛)'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한국후지필름의 일회용 필름 카메라 '퀵스냅' 1개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퀵스냅은 카메라 안에 롤 필름이 들어있는 일회용 필름 카메라로 스마트폰 카메라를 주로 사용하는 젊은 세대가 열광하는 '뉴트로(New+Retro, 복고를 새롭게 즐기는 트렌드)' 감성이 듬뿍 묻어나는 아이템이다. 크기가 작고 가벼워서 여행, 꽃놀이, 나들이 등 야외활동에 적합하며, 손쉽게 아날로그 감성이 담긴 제주 여행 사진을 남기기에 좋다.

퀵스냅과 함께 △디럭스 룸(레이크 뷰) 1박 △조식 2인 △풍차라운지 2인 △더 라운지 '한라봉 주스' 2잔 △시그니처 해온 스위밍 쿠션 1개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야외 가든 1층에 위치하며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는 풍차라운지는 투숙객 전용의 프라이빗 클럽 라운지로서 △제주 프리미엄 티 △커피 △와인 △케이크 △마카롱 등 다양한 음료와 스낵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가족 단위로 롯데호텔제주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소인(48개월~만 12세)도 함께 이용할 수 있게 한 것이 장점이다.

특히, 봄날애 패키지로 2박 이상 투숙하며 충분한 휴식을 즐기는 고객은 추가로 일식당 모모야마에서 '봄 바다 성게알 코스 메뉴' 2인 혜택 또한 즐길 수 있다. 

제철 식재료인 신선한 성게알로 입안 가득 퍼지는 봄의 향긋함을 표현한 이 코스 메뉴는 △전채요리 △성게알 계란찜 △성게알을 곁들인 사시미 △성게알 맑은국 △성게알 크림 가리비구이 △봄 야채튀김과 시소로 감싼 성게알 튀김 △성게알 지라시스시와 쑥 미소시루 △후식 등으로 구성된다.

◆신라스테이 '스위트 밤' 패키지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스위트 밤(Sweet Bomb)'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위트 밤(Sweet Bomb)' 패키지는 밸런타인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호텔제주 봄날애 패키지, 신라스테이 스위트 밤 패키지, 글래드호텔 글래드라이크_강남스페셜, 해비치 오름 피크닉 패키지, 워커힐 비스타 오 마이 펫 패키지. ⓒ 각 사


먼저 밸런타인데이라며 빠질 수 없는 초콜릿을 선물로 제공한다. 초콜릿은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의 골드 디스커버리 컬렉션초콜릿이다. 

또한 입욕 제품으로 유명한 영국 프레시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인 '러쉬(LUSH)'의 배스 밤(Bath bomb) 버터볼도 제공해 여행으로 쌓인 피로를 푸는데 도움을 준다.

패키지 구성은 △스탠더드 객실 1실(1박) △고디바 골드 디스커버리 초콜릿(6구, 1개) △러쉬 배스 밤 버터볼(1개)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1개)가 제공된다. 이용 기간은 14일부터 24일까지이다. 

◆해비치 '오름 피크닉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이하 '해비치')가 본격적인 봄 여행 시즌을 앞두고 오는 3월1일부터 5월31일까지 이용 가능한 '오름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봄맞이 여행을 온 사람들에게 제주의 자연이 선사하는 봄의 향연을 만끽할 수 있도록 도울 혜택이 담겼다. 패키지 이용객에는 해비치 인근에서 봄에 찾으면 좋을 오름 10곳의 정보를 담은 '오름 지도'를 증정한다. 더불어 야외 나들이 시에 휴대하기 좋은 '피크닉 매트' 1개와 아보카도 치킨 샌드위치, 과일, 음료 등으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 메뉴'를 1회 제공한다.

아울러 제주 경관을 담은 객실에서의 1박과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사우나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오래 머물수록 더 큰 혜택이 있다. 2박 예약 시부터는 1박당 조식뷔페 2인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3박 시에는 바다 전망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 4박 시에는 스위트룸 업그레이드 혜택을 더해준다.

한편, 오는 28일까지 이번 패키지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비치 홈페이지에서 '오름 피크닉 패키지' 예약 시 3월 내에 투숙하는 고객은 1박당 3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워커힐 비스타 '오 마이 펫' 패키지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반려견과 함께 호텔 투숙이 가능한 기존 '오 마이 펫(Oh My Pet)' 프로그램을 정비한 오 마이 펫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 마이 펫 패키지로 반려견과의 편안한 투숙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시설이 구비된 전용 객실을 연중 이용할 수 있다.

오 마이 펫 패키지에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 펫 컨셉룸 1박과 더 뷔페 조식이 포함되며 (2인 기준), 반려견을 위한 장난감, 비스타 워커힐 팬던트, 그리고 배변 봉투가 포함된 웰컴 키트가 제공된다. 

반려견과 특별한 공간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꾸며진 비스타 펫 컨셉룸에는 반려견 전용 침대 및 베개, 식탁, 식기, 건조기, 배스로브와 타월이 비치돼 있으며, 미니바에는 반려견을 위한 음료와 간식도 함께 구비된다. 또한, 반려견과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사진 촬영용 의상도 준비돼 있다.

단, 오 마이 펫 패키지는 무게 15킬로그램 이하의 반려견 한 마리 기준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사료는 제공되지 않는다. 공공 장소에서는 반려견의 자유로운 활동이 불가해 객실까지 캐리어를 사용해 이동해야 하며 레스토랑 및 바 이용 시 동반이 제한된다.

오 마이 펫 패키지 이용료 중 일부가 모금돼 유기견 보호 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글래드호텔 '글래드라이크_강남스페셜'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강점으로 내세운 멤버십 '글래드라이크(GLADLIKE)'를 지난7월 첫 출시 후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RB 다이닝 & 바의 다양한 혜택을 추가 구성한 '글래드라이크_강남스페셜'을 새롭게 출시하고 2019년 3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글래드라이크 멤버십은 △객실 숙박권 4매 △조식 뷔페 1인 이용권 2매 △디너 뷔페 1인 이용권 2매 △테이크아웃 커피 이용권  4매 등 무료 이용권과 함께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객실 업그레이드 서비스와 같은 유료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회원만의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함께 호텔 내 부대업장 이용 시 10~30% 상시 할인이 제공되며 객실 이용 금액의 3%적립, 부대업장 이용 금액의 1%적립 등 G-Point까지 적립돼 누리면 누릴수록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글래드라이크_강남스페셜 멤버십은 연회비 15만원 추가 시 조식 뷔페 1인 이용권 2매,디너 뷔페 1인 이용권 2매,글래드 라이브 강남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의 다이닝 & 바에서 즐길 수 있는 발렌타인 17년산 1병이 추가 제공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