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초보자 입문용 스케이트보드
비공개 조회수 1,765 작성일2017.07.05
제가 요즘 보드에 관심이 생겨서 보드좀 살려고 하는데요..보드에대해 아무것도 아는게 없어서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겟네요..ㅠ
일단첫번째,보드구입시 주의점을 알려주세요!

두번째,입문용으로 사진처럼 스탠디ㅡ드보드괞찬을까요?제가 미니 크루저보드도 봣는데 그건 너무작더라고요ㅠ미니크러저 보드가 입문용이라고 쉽다고 막하던데 차라리 그걸살까요?

세번째,사진에 나와잇는 페락스케이트보드라는걸 살생각인데요..사람들이 페락 많이쓰나요?

네번째,제가 운동배울때 대부분 몇번하면 잘배우거든요..다른 보드 추천좀 해주세오ㅡ!가격 착한걸로요!(학생인지라..ㅠ)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짐스
은하신 열심답변자
2016 스포츠, 레저 분야 지식인 보드, 스케이트보드 1위, 레저스포츠 2위, 스포츠, 레저용품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보드마니아 짐스입니다.


몇일전에 이보드와 유사한 보드를 가지고 문의해온 분이 있어 자세히 설명을 드렸는데, 오늘도 드려야겠습니다.


님이 올려주신 보드는 포털사이트에 광고로 노출된 육사보드입니다(다른 용어로 붕어보드라고도 합니다)

처음 보드를 구입하거나 배우는 분들은 보드의기본기를 배울수 있는 스케이트보드를 권해드리구요,

님이 언급한 크루저보드보다 스켑을 먼저 배우는게 좋습니다.

마트나 포털사이트에 나온 보드보다는 보드전문접에서 판매하는 보드를 추천드립니다.

님이 올려주신 보드와 전문보드샵에서 판매하는 보드는 가격차이가 있는게 사실입니다만 품질은 하늘과땅차이라고 보면 됩니다.


또한 마트나 포털사이트에 판매하는 육사보드는 사이즈가 한가지이지만,

전문보드샵에서 판매하는 보드는 사이즈가 많습니다.

님의 발사이즈가 240 전후라면 7.625인치나 7.75인치를 선택하여야 하구요,

님의 발사이즈가 260-270이라면 8.0인치를 선택하면 됩니다.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보드를 처음부터 구입하지마시고,

무료강습을 먼저 받아보면서 다른보더들이 타는것을 보고, 물어보면서 천천히 구입하는게 좋습니다.

강습을 받았다고 꼭 거기서 구입하라는 법은 없으니 부담없이 강습을 받으면 됩니다.


a. 이태원의 투사스케이트보드 매주 일요일 오후 2시에 샵앞광장에서 하니 편안히 가서 배우면 됩니다.

    무료강습이라서 부담이 없습니다. 일년내내 하기 때문에 일요일날 가시면 됩니다..


b. 부평의 라이엇에서 하는 무료강습이 있습니다. 매주 토요일 6시 부평역에서 합니다. 혹시 모르니

    간다면 라이엇에 전화해보고 가시면 됩니다.


c. 뚝섬 한강공원 근처에 아오리파크샵이 있는데 토요일 오후 1시반에 시작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오리파크에 전화해서 문의하면 됩니다.


d. 보드코리아에서 뚝섬한강공원에서 매주 일요일 오후6시에 합니다. 겨울에는 강습을 안했습니다만

    지금은 합니다. 수요일은 8시에 한다고 합니다. 여기는 미리 예약을 하여야한다고 합니다.


e. 분당이나 안양, 수원근처라면 평촌의 중앙공원에 가면 많은 보더들이 보드를 탑니다.

   거기서 문의해보면 자세히 알려줍니다. 많은 보더들이 겉으로 보는것과는 착하니 이야기해보세요.


마음에 드는 보드를 구입하여 즐보딩 하시길.


2017.07.0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버즈런 추천드립니다. 가격도싸고 입문용이라 잘맞을것입니다. 입문용이라고 안좋은것도아니고요


2017.07.05.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