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남자아이돌 추천좀 부탁드려요 내공100
비공개 조회수 10,383 작성일2018.09.09

안녕하세요 워너블입니다

워너원이 해체하는날이(1월달)에해체를하잖아요

애들이 너 워너원해체하면 누구좋아할거야? 하면 막10월달부터는 진정한 워너블이되서 워너원을 좋아할거야 영원히 워너원좋아할거야 를 한 9월1일정도하고 다음날부터 좀 워너원이 해외도 많이가고 해서 근데제가 워너원만좋아하는게 아닌 여자친구,아이즈원을좋아하거든요 여자는 좋아하는데 솔직히 여자가 남자를좋아하는게 완전한 정상이잖아요 아 일단 그래서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건


남자아이돌 입덕하고싶은데 거의 프로듀스(국프)였고 (워너블)된건데 한 1년 반정도는 국프,워너블이이였어서요 진짜로워너원해체하면 누구한테가죠??

남자아이돌 입덕하고싶은데..추천부탁드려요, 사진도 붙여주시면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2 개 답변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영웅
근데 꼭 다른그룹 좋아해야하나요? 전 지금 워너원 최애 따라갈건데ㅠㅠ 은퇴가 아니라 해체니까요

2018.09.09.

  • 채택

    지식인 채택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8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May0529
영웅
국내가수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워너블이시라면서요
그럼 해체해도 워너원 멤버들을 좋아하셔야죠ㅜㅠ
워너원 노래 영원+1에 이런 가사가 있죠
기억해줘 날
지금이 노랠
오직 너 만을 위한 이노랠
oh I love you
and I will love you
영원보다 딱 하루만더
그리고 약속해요엔 이런 가사가 있죠
약속해요 잊지 않겠다고
지금 이대로 삶의 끝까지
I promise you I promise you
빛나던 봄날앞에 악속해요

설마 해체하면 워너원 멤버들을 잊고 다른 아이돌을 좋아할 건가요?워너원을 버리지 마세요ㅜㅠㅜㅠㅠㅜ














2018.09.21.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이 답변의 추가 Q&A
질문자와 답변자가 추가로 묻고 답하며 지식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6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시민
비투비가 빠질수없죠!
비투비는 7보컬7랩퍼7또라이로 구성되있습니다.
보컬은 서은광,이창섭,임현식,육성재로 이루어졌는데요

서은광 (메인보컬)
She's gone, Tears 여자 원키로 부르는 가창력을 지니고 있음. 복면가왕 가왕전 진출. 쟁쟁한 보컬들 사이에서 메보면 말 다한거 아닙니까...?!
이창섭 (리드보컬)
음색이 깡패신 리드보컨님은 실음과로 유명한 호원대 실음과를 나왔습니다!! 이분이 지원하실때 경쟁률이 3000:5였다죠... (그중 남자는2명뽑음) 작곡도 합니다.이창섭 자작곡 at the end 좋아요♡
임현식 (서브보컬)
이분은 가수 임지훈씨의 아들이죠. 성량이 매우큽니다!! 이분도 호원대 실음과인데 위에 소개드렸던 그 3000:5중에서 남자 2명이 바로 이창섭,임현식입니다....! 비투비내 음악의 아버지..라고하죠. 기도,언젠가,그리워하다, 너 없인 안 된다 등을 작곡했습니다.
육성재 (서브보컬)
육성재는 후아유,마을-아치아라의 비밀, 도깨비 등을 통해 연기로도 호평을받고있는 아이돌인데요..! 얼굴도 잘생겼고 연기도 잘하는데 노래는 더 잘해요..복면가왕 3라운드까지 갔고 이번에 낸 고백 이라는 노래도 좋아요.

비투비 보컬라인은 비투비-블루 라는 유닛으로도 활동하는데요, 내곁에 서 있어줘, 비가내리면 (현식곡) 등 노래 다 좋고...불후의 명곡에 4명이 나와서 우승까지 한 실력파들입니다! 서브보컬이라 못한다, 이런게 아니라 다 쟁쟁한 실력을 갖고있죠!

이제 랩퍼소개시간인가요..!랩퍼는 이민혁,프니엘,정일훈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이민혁 (리드래퍼)
원래 비투비로 들어오기전 다른그룹에서 메인보컬로 데뷔를 하려고 했을만큼 노래도 잘하는 랩퍼입니다. 체육도 엄청 잘해서 만능돌이라 불리죠.
프니엘 (서브래퍼)
이분도 jyp오디션에 노래로 합격한걸로 알고있습니다.비투비 들어와서 랩퍼를 맡고있는데 시카고 출신이라 영어 랩할때 딕션이 정확해요..!
정일훈 (메인래퍼)
평소엔 애기같은 말투로 귀염을 담당하던분이 랩만 하면 진짜 정확한 딕션으로 가사가 필요없을정도입니다.
노래실력도 지금 진짜 잘하고요, 이분도 작곡을 하시는데 movie, The feeling,call me 등 수많은 자작곡을 냈어요.

비투비랩퍼들은 따로 유닛이 없긴한데... 앨범낼때 같이한 노래는 있어요. 저는 Ice breaker가 가장 맘에 드는데요, 랩퍼만으로 불렀는데도 보컬이 있는 기분입니다!

진짜 언제 어디서나 노래잘하는 실력파 아이돌하면 비투비가 빠지지 않죠. 처음 데뷔했을때 확 뜬게 아니라 서서히..천천히 뜨고있는 그룹입니다. 아이돌이 보통 3년이내 뜨지못하면 망한다...이런얘기도 있는데요 그런 편견을 없애주는 장수아이돌입니다. 멤버전체가 작사,작곡에 참여하죠! 멤버 한명이 없어도 그 파트를 완벽히 소화할수 있는 그룹이 바로 비투비입니다♡

+비투비 mr제거 들어보세요. CD와 다를게 없답니다..!

2018.09.15.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7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안녕하세요 저라면 진정한 워너블이시라면 이쪽에 붙고 저쪽에 붙고 이런거는 정말 워너원을 좋아하시는걸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여자가 여자를 좋아하는것도 정상입니다 여자가 여자를 좋아하는게 비정상이라고 생각하시나요? 그건 다른 소수분들은 존중하지 않는겁니다 그래도 제가 만약 워너블이라면 저는 해체해도 워너원을 따라갈겁니다 은퇴하는게 아닌이상이요

2018.09.17.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중수
저는 방탄소년단을 덕질하다가 국프로 넘어왔어서 다시 방탄소년단을 덕질할 예정이구요 ! 주변사람들과 같이 덕질하면 좋습니다 !


2018.09.09.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