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째 옥천Hub에 있는데요
운송장은
344209226173
입니다
내공 겁니다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옥천HUB | 옥천HUB(--) | 간선상차 | 2018-04-10 20:56:16 | 양천Sub |
ㅁ 택배배달 순서안내. -
택배배달 순서는
▶ 상품인수(집화처리) - ▶ 각 지역터미널 혹은 중앙(sub)터미널 이동
- ▶ 배달지 터미널 도착 - ▶ 배달지 터미널의 담당 배달기사분에게 물건 배정
- ▶ 배달출발(배달준비) - ▶ 배달완료 형태입니다.
현재 회원님의 물건은 각 지역 택배터미널 이동중입니다.
일반적으로 물건은 오후 ~ 새벽사이에 이동하여, 새벽~아침에 물건이 배달지역 터미널에 도착 후
각 동네 구역별 분류작업을 한 후 배송출발(출고)를 하게 됩니다.
보통 배송출고시 오전 11시이후로 출고를 합니다.(각 영업점별 차이가 있습니다.)
ㅁ 택배가 지연될 경우 조치방법안내.
- 택배가 특정터미널에서 계속 멈춰 있다면 해당 택배회사의 고객센터 혹은 택배터미널로 전화
- 택배회사와 연락이 잘 안될 경우 판매자분에게 연락하셔서 택배확인 요청
ㅁ 오늘 배달이 안되었을 경우 추가 배달예정일
- 택배기사분의 배달사정에 따라 오늘 배달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오늘 배달이 안되어질 경우
다음 영업일인 목요일 회원님에게 배달을 하게 되십니다.
☏ 각 택배회사 고객센터 연락처
☏ 대한통운 : 1588-1255 (GS25, CU편의점) - 편의점 고객센터 1577-1287
☏ 현대로지스(현대택배) : 1588-2121 (미니스톱, 세븐일레븐편의점)
☏ 한진택배 : 1588-0011 ☏ 우체국택배 : 1588-1300
☏ 로젠택배 : 1588-9988 ☏ KGB택배 : 1577-4577
☏ KG로지스 : 1588-0123 (동부택배, 옐로우캡택배)
채택하여 받은 콩은 소중한 곳에 기부를 하고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서도 기부현황 확인가능하십니다.
(콩 기부는 제 답변을 채택해야만 저에게 들어옵니다.)
감사합니다.
2018.04.11.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0:56옥천HUB
간선상차
옥천허브에서 빠져나간거 해방합니다
(빠르면 수요일 09~14시경에 운송장 번호 조회하셔서 배달 출발로 나가면 배달예정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월11일 수요일에
질문자님 주문하신 물건은
( 서울양천 ) 배달지점에 도착해서
전산등록하고 물건분류작업후
그날 오전9시~오후14시사이 배달나갈때
배달기사에게서 배달시간예정이라는 문자나 카톡 알림 확인후
일반적으로 배달종료되실 그날오후7~8시까지
그상품을 확실하게 수령할 확률이 아주 높습니다
질문자님의 동네를 지나면서 택배수령시간은
알수없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2018.04.11.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