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유니크노트, 정규 1집 수록곡 '이젠' 라이브 영상 공개
상태바
유니크노트, 정규 1집 수록곡 '이젠' 라이브 영상 공개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07.24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유니크노트(Uniqnote)가 정규앨범 '유니크노트 #1' 수록곡 '이젠'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3일 유니크노트는 공식 SNS 및 유트브 채널 등을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유니크노트 #1' 수록곡 '이젠' 라이브 영상을 게재했다.

 

유니크노트 [사진=귓속가득 엔터테인먼트 제공]

 

정규 1집앨범에 수록된 5번 트랙 '이젠'은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발라드곡이다. 또한 보컬로는 처음 발표되는 유니크노트의 곡이다.

공개된 영상에는 피아노를 치며 노래를 부르는 유니크노트의 모습이 담겨 있다. 실력파 재즈 피아니스트로서도 유명한 유니크노트의 완성도 높은 피아노 연주와 감미로운 음색이 조화를 이루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유니크노트는 브라운아이드걸스, B1A4, 정엽, 서인국, 울랄라세션, 플라이투더스카이 등 유명 가수들의 곡을 작곡하며 주목 받았다.

뿐만 아니라 영화 ‘여교수의 은밀한 매력’ ‘집나온 남자들’과 드라마 ‘나도 꽃’ ‘상류사회’ ‘마음의 소리’ 등 다양한 작품의 OST 작·편곡을 맡기도 했다.

지난 17일 발표된 유니크노트의 정규앨범 1집 '유니크노트 #1'에는 클래식 소울을 기반으로 한 타이틀곡 '너라는 비가 내려와 (Feat. 크루셜스타, 박전구)'를 비롯해 다섯 개의 신곡과 싱글로 먼저 선공개됐던 곡까지 총 아홉 트랙이 수록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