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먹방+힐링 제대로" '오레일 패스' 추천 코스 4개 눈길…가격 및 판매처에 누리꾼 관심 UP

[=아시아뉴스통신] 김유례기자 송고시간 2019-02-22 07:45

오레일패스 20일부터 판매 시작해
(▲오레일패스 가격 및 코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코레일관광개발)

코레일관광개발의 '오레일패스'가 누리꾼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18일 코레일관광개발은 "20일부터 오레일패스와 함께하는 관광열차 자유여행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레일패스의 이용방법을 살펴보면 우선 내, 외국인이 연령제한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패스 금액은 어른과 어린이의 3일권, 5일권의 가격이 각기 다르다.
 
(▲오레일패스 가격 및 코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코레일관광개발)

어른의 경우 3일권 4만9000원, 5일권 6만9000원이며 어린이 3일권 2만 29000원, 5일권 4만 9000원으로 지정됐다.

오레일패스의 내용은 5대벨트 관광열차를 입석으로 무제한 이용 가능하다는 것인데 이는 총 8개의 열차(O,V,S(전라/경전선), G,A,D(경의/경원선)을 의미한다.
 
(▲오레일패스 가격 및 코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코레일관광개발)

패스 사용시작 지정일로부터 30일 이내 사용 시작해야하며 혹 열차 각 구간 상관없이 회당 9000원을 지불하면 좌석지정이 가능하다.

오레일패스 판매처는 코레일관광개발 홈페이지이다.   

한편, 코레일관광개발은 '오레일패스 추천코스'를 제시했다.
 
(▲오레일패스 가격 및 코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코레일관광개발)

오레일패스로 즐기는 추천코스 3일은 △O/V/A 삼색기차여행 △남도해양열차와 서해금빛열차로 즐기는 먹방투어다.
O/V/A 삼색기차여행은 분천과 영주, 단양, 정선 등을 여행하는 코스이며 남도해양열차와 서해금빛열차로 즐기는 먹방투어는 순천과 여수로 시작해 전주, 군산에서 마무리 되는 여정이다.

오레일 패스 추천코스 5일에는 '팔도를 방방곡곡'과 '하루에 하나씩 오레일패스 제대로 즐기기'로 전주,익산,영주를 둘러보는 것과 장항,보령,순천,보성,철암, 도라산 등을 둘러볼 수 있게 짜여있다. 

한편, 누리꾼들은 "잘 만 짜면 핵꿀 여행일듯" "여행가고싶다" "5일권으로 가려면 휴가를 어떻게 써야하나" "갈 수 있겠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