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새누리당이 욕먹는 이유가 뭔가요??
정보가 없는 사용자 조회수 4,576 작성일2016.04.07
제목 그대로 새누리당이 욕먹는 이유가 뭐예요?
학생이라 정치에 대해 잘 몰라서 쉽게 알려주세요ㅜ
그리고 그렇게 욕을 먹는데도 자꾸 뽑히는 이유는 뭐죠??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3 개 답변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달신
새누리당이 욕 먹는 이유는 부정부패를 일삼기 때문입니다. 지난 18대 대선 때 민주주의 국가에선 있을 수 없는 국정원 부정선거를 저질렀습니다is.gd/AqRQos

게다가 불법선거가 드러나서 위기에 몰리자 유우성 간첩 사건을 또 일으켰습니다.







물론 재판 결과 유우성 간첩사건은 대선 부정을 덮기 위한 국정원의 조작이었음이 드러났습니다.

국정원의 선거 개입, 불법 해킹 등의 비밀 공작 정치 뿐 아니라 정경유착 비리 역시 근절되지 않고 있습니다. 포스코 비자금, 성완종 친박 뇌물 리스트 등 부정은 계속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나라당 시절 부터 성추행을 일삼으면서 성누리당 소리 듣더니 새누리당 들어서도 여전히 윤창중, 박희태, 김무성 등 성추행 사건이 끊이지 않으면서 색누리당 소리도 나오고 있습니다. 얼마 전엔 김무성 사위 마약 사건 터지면서 뽕누리당 닉네임까지 붙었죠.

이렇게 새누리당이 부정부패를 일삼아 왔는데 그나마 민생과 경제 하나라도 성장을 시켰나요?

새누리당은 과거 김영삼 한나라당 때도 한보 비리에 연루되면서 한보그룹 부도나고 해태, 기아 등 재벌이 연쇄 부도 나면서 IMF 경제대란을 일으켜 우리나라 경제를 두 동강 내었습니다.















IMF 국가부도를 김대중과 노무현이 극복 시켜 놓았더니

이명박 들어서 다시 경제는 침몰 되기 시작하였습니다.

악화 된 경제가 박근혜 들어서 회복 되었나요?

임기 절반 넘도록 종북 좌파 선동에만 거품을 물면서 민생과 경제는 최악의 청년실업률, 자영업 몰락 등 파탄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박근혜 성장률 2.6% IMF 이후 최저






그런데 어떻게 선거에서는 경제 실패한 새누리가 표를 제일 많이 얻을까요?

북한이 경제 망치면서도 김정일 김정은 세습 정권이 유지 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바로 언론이 장악되어 정치 선동, 전쟁 선동을 일삼기 때문이죠.

우리나라도 새누리당이 미디어법을 날치기 하여 조중동이 신문에 이어 종편 방송 까지 지배하게 되었습니다.
MBC, KBS 공중파 방송 역시 박근혜 낙하산 사장 임명으로 모두 새누리당에 장악 된 상태입니다.

따라서 뉴스만 틀면 새누리 정권에 대한 비판은 찾아 보기 힘듭니다. 대신 정부에 반대하는 야당과 집회자들만 좌파 종북세력으로 보도 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언론을 장악한 박근혜 새누리당은 최근 야당인 반대한 테러방지법까지 밀어부치면서 국정원이 국민을 도청 감시할 수 있는 권한까지 갖추게 되었습니다.

북한 역시 비밀 경찰이 김정은 정부에 반대하는 국민을 도청 감시하면서 반동 세력으로 잡아 들이고 있죠.

새누리당이 장기 집권할 수록 일당 독재는 더욱 가속화 되고 머지 않아 우리나라도 정부에 반대 하면 종북 테러 세력으로 몰려서 국정원으로 불려 가게 될 날이 올 지도 모릅니다.

새누리당은 그동안 재벌 위한 법인세 인하, 출자총액 제한 폐지 등 대기업 특혜 정책을 펴 왔습니다. 이러한 친 재벌 정권이 장기 집권하게 되면 권력층과 재벌은 더욱 잘 살게 될 겁니다.

담배세 인상, 의료보험료, 주민세 등 서민 증세로 일관해 온 새누리당이 장기 집권하게 되면 상위 1%는 더욱 잘 살게 되고 대부분 국민의 삶은 더욱 힘들어 질 겁니다.

부패한 정권은 경제도 망치는 법입니다. 새누리가 장기 집권하게 되면 과거 한나라당 시절에 일으켰던 IMF 경제대란이 다시 올까 두려울 뿐입니다is.gd/H0MQMM

2016.04.09.

  • 채택

    지식인 채택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toma****
지존
정치인, 공무원, 외교관계, 연애, 결혼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떠드는 소리 말고
교과서부터 시작하여 책을 읽으십시오.
올바른 지식이 있어야만이, 언론과 이념 논쟁 그리고 인물 정치에 휘둘리는 우매한 민중이 되지 않습니다.

다음의 지적들을 해보죠.

1. 새누리당 당원이나 국회의원들이 김대중 노무현 전 대통령을 비난하는 걸 보셨습니까? 그런데 왜 그 지지자라고 자칭하는 사람들은 그들이 하지 않는 행동을 할까요.

반대로 야당 당원이나 국회의원들이 박정희 전 대통령을 비난하는 건 보셨나요? 그런데 마찬가지로 그 지지자라고 하는 사람들 역시 그들이 하지 않는 행동을 합니까?


2. 새누리당 당원이나 국회의원들이 스스로 보수라 칭하며 보수라는 단어를 앞세우는 걸 보셨습니까? 그런데 그 지지자들이 스스로를 '보수'랍니다.

반대로 야당 당원이나 국회의원들도 스스로를 진보라 칭하지 않는데 지지자들은 진보랍니다.


3. 새누리당 당원이나 국회의원들이 전라도 욕하는 걸 보셨습니까? 반대로 야당 당원이나 국회의원들이 경상도 욕하는 건 보셨습니까? 그런데 유권자들은 저들끼리 신이 나게 싸우죠?


정치인들은 단지 표를 얻어 집권하는 것밖에 관심이 없습니다. 그게 잘못된 게 아니라 당연히 그럴 수밖에 없는 겁니다. 누가 그 자리에 있느냐가 중요한 게 아니라 그들이 그 자리에서 무엇을 얼마나 가질 수 있느냐가 중요한 겁니다.

영웅을 바라지 마세요. 민주주의는 소수에게 다수가 이끌려 가는 게 아니라, 다수가 소수를 고용하고 통제하는 겁니다.

이념 놀음 지역주의에서 좀 벗어나세요. 선악의 논리를 거기에 대입하지 마십시오. 민주주의는 사상이나 지역색으로 하는 게 아닙니다. 어떤 사상이나 지역색이든 보장해주고 존중해주는 것이 바탕입니다.
이념이나 지역색은 정치인들이 표를 얻기 위해 꾸며낸 포장지일 뿐입니다. 정작 정치인들은 그것에 관심 없습니다.

너무 센 쪽이 있으면 덜어주고, 약한 쪽에도 힘을 실어주고, 그 안에서 자신들 각자의 역할에 충실하면, 그 때 비로소 경제든 외교든 해결될 실마리가 생기는 겁니다. 그것도 못하면서 어찌 민주주의가 실현됩니까. 주권자가 실무자들보다 똑똑하지 못하면 만년 피지배자에서 머무는 것입니다.

2016.04.09.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친구친구
고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조용한 보수가 얼마나 무서운지. . . 이번 총선때 뼈저리게 느낄겁니다.

2016.04.09.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