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
비공개 조회수 689 작성일2016.04.13
답변이 이렇게많이달릴줄은 몰랐습니다
일베사이트를 옹호?하는 답변들도있고 비판하시는답변들도 있네요
동생이랑 진지하게의논해볼려고요
글은 지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3 개 답변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달신
동생에게 일베에 대한 올바른 실체를 알려주세요.

일베는 새누리당을 추종하는 보수 세력으로서 새누리당 뿌리인 박정희 전두환 군사독재를 찬양하고 있습니다.

일베는 뉴라이트 등 다른 새누리 보수 세력과 마찬가지로 박정희 친일을 감싸기 위하여 친일을 미화하고 위안부를 매춘부라는 주장도 서슴지 않고 있습니다.

우리가 알아야 할 것은 위안부 역사는 감금 집단 성폭행이 전부가 아닙니다. 전쟁 끝날 무렵에 일본군은 마루타 생체실험 증거를 없애기 위해 집단 학살하고 폭파 시켜 버렸듯이 

위안부 만행 역시 증거 인멸을 위해서 위안부 소녀들을 총살, 학살 까지 하였습니다.





그런데 일본은 살인 만행에 대하여 사죄는 고사하고 오히려 위안부가 자발적인 매춘부였다고 주장하며 지금도 역사 왜곡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우리나라도 일본놈들과 같은 주장을 하는 보수 세력이 계속 급증하고 있습니다.

일베와 뉴라이트 등 박정희 친일 독재를 찬양해 온 새누리 보수세력들은 

우리나라 위안부 할머니들을 매춘녀라고 욕하면서 친일을 미화하고 있습니다.





 

 


 


 


 

 

 
국정원과 일베 관계

 





이러한 친일 보수 일베는 박근혜 들어서 수백만 회원으로 급증하며 세력을 확장시키고 있습니다.

뉴라이트 학자들과 보수 세력은 박근혜 정부 요직에 대거 등용이 되면서 방송, 언론, 학문 등 주요 분야에서 새누리 정권을 위해 활동하고 있습니다.

최근 모습을 드러 낸 박근혜의 국정교과서에서는 예상 했던 대로 위안부가 빠지고 독재도 빠져 버렸죠. 대신 박정희 업적은 대폭 늘었습니다.









 


일베 역시 배후에 국정원과 연관성이 계속 제기되고 있는데도 인터넷을 점령하여 박정희 친일 독재 미화 선동을 계속 하고 있습니다.

물론 일베 같은 새누리 보수세력이 친일과 독재를 미화하는 작업을 끊임없이 해 온 것은 박정희가 친일파이기 때문이고 

또 새누리당 대표 김무성 아버지 김용주 역시 임전보국단 간부로서 대동아전쟁 찬양한 친일 논란이 있고 곧 친일인명사전에 정식 친일파로 등재 될 예정이기 때문입다is.gd/7ngreH



 

 

 

 
newstapa.org/28780
 

 

 



새누리당과 함께 해 온 조선일보와 동아일보 역시 친일인명사전에 정식 등재된 친일파 집안이 운영하는 언론입니다.

이처럼 새누리를 대표하는 인물들이 하나 같이 친일파 집안이다 보니까 손이 안으로 굽는다고 새누리당은 친일을 옹호할 수밖에 없는 것이죠.
 
새누리당 정권과 함께 해 온 뉴라이트 , 일베, 조중동 등의 수많은 보수세력들은 끊임없이 친일과 독재를 미화 선동해 왔고
지금도 새누리당에 반대하는 사람들은 좌파 종북으로 몰아 부치고 있습니다.

김대중 노무현이 대북지원금 퍼주어 북한 핵 만들어 주었다 주한미군철수 주장했다 등 대부분의 종북몰이는 사실과 달리 왜곡 모함입니다.

먼저 김대중 노무현이 북한에 퍼주어 핵 만들었다면서 인용하는 아래 자료는 왜곡된 도표입니다.








자세히 보면 이명박은 취임후 6개월치 대북지원금 2천억만 달랑 올려 놓고는 마치 5년 동안 지원금액인 것처럼 나란히 비교하면서 교묘하게 눈속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집행일 기준이라고 표기해놓고는 김영삼이 북한경수로 4조지원한 걸 빼버리고 다음 정권에 포함시켰습니다 김영삼 한나라당 역시 대북지원금 4조를 결정 집행했지만 IMF 국가부도를 내고 돈이 없자 할부로 했던 것이죠 그 바람에 다음 정부 김대중 노무현이 대신 지급하게 된 겁니다

아래는 통일부와 KBS 보도를 근거로 한 도표입니다












대북지원금은 새누리당 이명박2조 김영삼4조 했고 미국 1.4조 지원했습니다is.gd/KrJXNQ

그렇다면 북한에 퍼준 새누리당도 북핵 만들어 준 종북이 되나요? 1조4천억 대북지원한 미국도 북한 핵 만드는데 공헌 한 종북입니까?

말이 안 된다는 것은 누구나 알 수 있습니다 이처럼 대북지원금은 서독이 동독을 지원했듯이 평화통일 비용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명박 박근혜도 겉으로는 북한을 적대시하면서 안보 불안을 과장하고 보수 표를 모으려고 애를 쓰고 있지만

 뒤로는 대북지원을 끊지 못한 것입니다. 이명박은 돈봉투까지 주면서 김정일 회담 애원했다는 건 이미 보도된 사실이죠is.gd/mGZ6Ze







그리고 어차피 대북지원과 관계없이 북한 핵개발은 박정희때 부터 시작되어 1993-1996년 김영삼때 이미 제조기술을 습득 제조 시작되었다고 황장엽이 증언했고 언론으로도 보도가 되었습니다.
따라서 김대중노무현의 햇볕정책 때문에 북핵 만들었다는 주장은 완전히 모함일 뿐입니다

대북지원에 대한 모함 외에도 일베는 노무현과 문재인이 주한미군 철수를 주장했다는 주장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역시 종북으로 몰아부치기 위한 터무니 없는 모함에 불과합니다

















노무현은 김정일과 정상회담에서 NLL포기한 적 없다는게 밝혀졌듯이 주한미군철수를 말 한 적도 없었습니다

그런데 친 새누리 조중동과 종편방송이 정문헌 의원의 허위 발언을 그대로 보도해 준 것입니다 노무현에 대한 NLL포기, 주한미군철수 등 허위유포를 하면서 사회를 혼란 시킨 정문헌은 겨우 벌금형 받게 받지 않았습니다 정치 검찰의 새누리 봐주기는 저번 김무성 사위 마약 봐주기 처럼 계속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처럼 새누리 보수 일베세력의 종북 선동은 단지 남북교류나 통일 염원하는 말 몇마디 가지고 왜곡하거나 없는 사실을 허위유포하면서 북한 김정일 찬양하는 종북세력이라고 모함하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일베 콘서트장 황산 폭발 테러

 

 



 


민주화 이후 이석기 하나를 제외하면 종북으로 보안법 처벌 받은 의원은 단 한명도 없습니다is.gd/Kdhwex

그럼에도 불구하고 새누리당 보수 세력이 입만 열면 종북 종북 거리면서 북한을 적대시 하고 전쟁도 불사할 것 처럼 불안을 조성하고 있는 이유는 바로 보수 표를 끌어 모으기 위해서죠.

남북이 분단 된 우리나라 현실에서 종북 야당이 집권하면 우리나라 국방이 무너지고 나라가 위태로워진다고 과장 선동을 하면 선거에서 엄청난 위력을 발휘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동안 새누리가 국정원 불법선거에 경제 실패에도 불구하고 계속 표를 얻어 올 수 있었던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거짓 종북몰이도 이번 4.13총선에서는 결국 그 한계성이 드러났습니다.

수십년 동안 안보 조작과 종북 선동에만 열중하면서 정작 민생과 경제를 외면하고 경제 파탄 시킨 새누리당에 대하여 국민은 처음으로 야당을 더 많이 찍었습니다. 16년만에 여소야대 국회가 탄생했습니다.






여소야대 정신을 이어 받아 이제는 정말 일베의 끔찍한 실체를 제대로 알아야 합니다.

민주화를 조롱하면서 강간 독재 살인 찬양 글 올리는 일베의 반사회성을 널리 알리어야 합니다.

민주주의를 부정하는 반국가적인 일베 세력이 더 이상 민주주의 대한민국에서 활개치지 못하도록 올바른 처벌이 이루어 질 있도록 의식 있는 네티즌들이 힘을 합쳐야 할 때입니다is.gd/IwKE4q

2016.04.1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심현합일
고수
리그오브레전드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동생분의 발언을 살펴보면, 일베일 가능성이 굉장히 높습니다.

 

저도 일베는 하지 않습니다만..

 

게임에서 도저히 말이 안통할땐 용어들을 쓰긴 합니다..

 

동생분이 그냥 일베들이 하는걸 재밌어 보여서 따라하는거일 수도 있습니다.

 

확실히 일베를 그렇게까지 하게되면 나중에 사회생활에 문제될 수 있습니다.

 

 

동생분이 질문자분의 충고를 듣지 않고 계속 일베일베거리다 나중에 지치면 그만둘수 있지만..

 

증세가 나아지지 않는다면 부모님들한테 사태의 조그만한 심각성을 알려드리는 것도 나쁘진 않습니다.

2016.04.13.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kssj****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일베충은 가족끼리도 고소되는 위험한 용어입니다.

실제로 댓글로 일베충이라고 썼다가 벌금형을 선고받은 사례도 있습니다.

그러니 님은 동생한테 함부로 일베충이란 단어를 쓰지마시고

불법사이트도 아니니 그냥 님이 관여할 부분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오지랖도 넓으시네요.

이상입니다.

2016.04.1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