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김정훈 1990 06 19 김가희 1...
rkgm**** 조회수 565 작성일2018.06.02
김정훈 1990 06 19

김가희 1993 05 24

봐쥬실슈잇나엽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와도씨 와인플렛폼
수호신
기타, 와인, 과실주 17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신사주닷컴입니다.^^ 올려주신 정보를 토대로 궁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궁합이 전부는 아니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두 분의 성격을 볼 때 서로 만나면서 재미 있고 활동적이고 기분 좋은 인연으로 만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시간이 흐르면서가 문제가 되는데 시간이 점차 흐를수록 서로간에 흥미나 호기심을 잃어버릴 수 있고 그 후에는 서로 다른 사람에게 호기심을 보이고 맞바람을 피우는 일도 생겨날 수 있겠습니다.

남자분의 경우 처음에는 매우 열정적이고 적극적으로 여성에게 대시를 하는 면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열정은 금방 식는 면이 있어서 시간이 지나면서 여성에게 상처를 주게 되는 상황이 연출 될 수가 있겠습니다. 여자분의 경우는 남자에게 강한 성격을 가지고 있고 좋을 때는 매우 잘 지내지만 밀쳐낼 때는 강하게 남자를 밀쳐내는 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자분이 나에게 잘 맞추어 주는 면이 처음에는 좋지만 시간이 지나고 굴곡이 생기면 그때에 서로간에 큰 위기가 생기는 면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한 위기상황을 잘 넘겨야 합니다. 위기상황을 잘 이겨내면 서로간에는 더욱 깊은 애정과 이해를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


★ 1:1 질문을 원하시면 ★


[꼭 부탁드립니다] → 저의 네임명 + 보기를 원하는 사주명을 넣어서 제목을 작성해주세요.


★ 온라인에서 열람을 원하시면 ★


[한분당 1회만 가능합니다]

방법A. PC버전으로 이동하셔서 네임카드주소를 클릭하시거나

방법B. 신사주닷컴 홈페이지 접속 후 최하단의 무료체험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답변상단의 +친구 로 추가하시면, 앞으로 편하게 질문하실 수 있습니다.

※ 답변이 괜찮다고 생각되시면, 채택 및 추천부탁드립니다~ 큰 힘이됩니다.^^

2018.06.03.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