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북미정상회담에 대해 글을 쓰려고...
비공개 조회수 1,452 작성일2019.02.12
북미정상회담에 대해 글을 쓰려고 하는데 잘 아는게 없어서 물어봅니다 자세히 알려주세요

1. 미국과 북한이 원한 2차북미회담 개최장소 (각각이면 더 좋아요)

2. 미국과 북한의 북미회담을 통한 목적

3. 북미정상회담 이점


최대한 빨리 부탁드려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행복한 생각
은하신
정신건강의학과 7위, 성인상담 24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네, 1. 미국과 북한은 2차 회담장소를 미국은 미국을 북한은 북한을 원했겠지만 현실성이 없어 제3국인 베트남을 선택을 하여 김정은이 1차 미북정상회담인 싱가포르보다 거리가 짧아 북한도 좋아했고 베트남의 하노이에는 북한 대사관이 있어서 북한이 회담장소를 선택을 했고 미국은 베트남의 휴양도시인 다낭을 원했지만 북한에게 양보를 했다고 합니다.


2. 회담의 목적은 주목적이 바로 비핵화입니다.

미국은 세계패권을 쥐고 있고 세계 경찰의 역활을 하고 있는데 북한의 핵을 막지 못하게 되면 한국도 핵을 가질려고 하고 그러면 일본등 세계의 많은 나라들이 핵을 가질려고 하기에 미국은 북한의 비핵화가 상당히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3. 미북정상회담으로 어떤 결과가 나올지는 회담을 지켜 봐야 하겠지만 뉴스를 보니 미국은 종전선언과 일부 제재를 완화를 한다는 입장이고 북한은 핵사찰등을 한다는 입장인데 지켜 봐야 알것 같습니다.


북한의 핵보유로 한국은 북한의 핵위협에 노출이 되어 있고 핵공포를 가질수 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북한이 핵을 포기를 하지 않는다면 한국도 핵을 가져야 할뿐입니다.


북한에 대한 제 개인적인 의견을 추가로 답변을 해드립니다.


북한에는 어린이를 비롯한 10만명이 정치 수용소에 갇혀 있으며 그들은 고문과 성폭행,총살을 당하고 있고 주민들 1,000만명은 굶주리고 있으며 장마당에서는 단속원들이 단속을 핑계로 여성들을 성노리개로 삼고 있다고 합니다.


북한의 수석대표인 이선권은 한국의 대기업 총수가 냉면사리를 추가를 하자 냉면이 목구멍으로 넘어 가는냐며 모욕적인 말을 했다고 하는데 북한 주민들이 굶주림과 정치수용소에 그리고 성폭행을 당하고 있는데 김정은은 고기가 목구멍으로 넘어 가는지 묻고 싶습니다.

 

북한은 130만명의 정규군과 600만명의 예비병력,60개이상의 핵과 1,000발의 탄도미사일,7,000명의 사이버부대,80여척의 잠수함,1만명의 핵개발인력,1만문의 장사정포,20만명의 특수전부대,수천톤의 생화학무기,집속탄및 EMP 폭탄등 비대칭 군사력이 한국을 위협을 하고 있습니다.


베트남은 파리평화조약을 맺어 미군이 철수를 하자 북베트남은 총공세를 하여 55일만에 사이공이 함락이 되었는데요.

대통령 외교,안보 특별 보좌관인 문정인은 평화협정을 맺으면 주한미군이 정당화 될수 없다 라고 하여 많은 비난을 받았는데 그가 한 말들이 실천된 경우가 많아 매우 조심해야 하고 위험한 말인 것입니다.


미국의 레이건 전대통령은 소련을 악의제국 이라고 비난을 하며 힘에 의한 평화를 강조를 하여 우주무기등 스타워즈 계획을 발표를 하여 막대한 군사비를 준비를 하였고 소련에게 군사,외교적으로 압박을 하였는데 소련은 군사비를 과도하게 사용을 하여 결국에는 소련이 망하고 말았습니다.


평화를 원한다면 전쟁준비를 하라는 말과 이순신장군이 거북선을 만들어 전쟁준비를 했는데 국민들은 강한 안보의식을 가져야 하며 군은 강력한 군사력을 가져 적의 도발에 대비를 해야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2019.02.13.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사용자 신고를 받고, 운영원칙에 따라 삭제된 답변입니다.
2019.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