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렌트카딜리버리 가능한가요?
f7rb**** 조회수 8,191 작성일2018.09.18

만약에 차량을 렌트하면 제가 업체에 가서 대여를 하고 반납을 하려면 다시 업체로 가져다줘야 하나요? 혹시 렌트카 대여, 반납하면서 따로 장소 지정이 가능하거나 렌트카딜리버리 가능한 곳 있으면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i1v_****
우주신
자동차구입 11위, 자동차세 20위, 자동차 렌트, 리스 27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렌트카딜리버리 알려드릴게요.

렌트카 대여, 반납 장소 문제는 많은 렌트카 이용자분들이 고민하시는 문제 중 하나인데요. 이 문제는 업체마다 제공하는 서비스가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잘 비교해보시고 질문자님과 가장 잘 맞는 업체에서 상담 받으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렌트카 알아보시면서 도움 될 내용 몇 가지 알려드리자면,


첫 번째, 자동차 종합보험 가입 여부
렌터카 업체는 소유한 모든 차량을 자동차 종합보험에 가입시켜야 합니다. 자동차 종합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면 차량 손해면책 제도의 문제 외에 갑작스러운 사고나 고장 등 문제가 발생했을 때 보험 서비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렌트하시면서 꼭 확인하세요!


두 번째, 한 관리자가 관리하는 차량의 수
예를 들어 약 100대당 1명의 관리자가 존재하는 업체와 약 10대당 1명의 관리자가 존재하는 업체는 차량을 관리하는 수준이 다릅니다.

 

한 관리자가 관리하는 차량의 수가 적은 업체를 선정하여 작은 부분까지 세심하게 관리된 차량을 렌트하세요!


세 번째, 대여자에게 제공하는 편의
렌터카를 대여하면서 복잡한 사항이 많다는 이유로 렌트 자체를 꺼리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대여 방법과 차량 관리, 사고 대처 등을 대여자에게 전달하여 대여자의 편의를 우선으로 여기는 업체를 선택하세요!


네 번째, 렌터카 차량 관리의 상태
외부 스크래치와 차량 미작동은 렌터카를 이용하면서 발생하는 억울한 상황 중 하나입니다. 반드시 렌트 전에 사고 흔적이나 와이퍼, 비상등의 작동 여부를 확인하셔서 차량 반납 시 피해를 보시는 경우가 없어야 합니다!


렌터카 대여는 차량의 종류, 대여자의 상황 등 다양한 조건에 의해 달라집니다. 때문에 혼자서 렌터카에 대해 알아보아도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저도 렌터카 이용을 꺼리다가 얼마 전 지인의 소개로 렌터카 어플을 이용했는데요. 이 어플로 상담과 예약이 가능했고, 차량 대여와 반납을 제가 원하는 곳에서 진행해서 편하게 렌트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또 주행거리에 따른 추가요금이 없어 정말 마음 편히 이용했구요. 렌터카 알아보신다면 이 어플 설치하셔서 상담 한번 받아보세요!


2018.09.18.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오늘 만 난 사람
바람신 eXpert
자동차관리, 자동차, 승용차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대부분의 소형 렌트업체 렌트카는 배달 가능합니다.


반납도 원하는 곳에서 할수 있구요.


대기업 렌트는 지정된 장소만 하구요.

2018.09.18.

오늘 만 난 사람님의 엑스퍼트 상품
답변자에게 더 자세한 맞춤 상담하고 싶다면 엑스퍼트를 이용해보세요!
바로가기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