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이태리어 질문
비공개 조회수 1,541 작성일2018.02.03
가게 이름을 지을건데
Lieto 즉 리에또가 이태리어로 행복한이고
La Lieto 는 행복한 장소잖아요
라 리에또처럼 리에또가 들어간 예쁜 어감 말 또 뭐 없을까요?리에또가 아니더라도 리에또처럼 발음했을때 세글자이고 쉬운건 또 없을까요?(세글자가 아니어도 괜찮아요ㅠ)등록되지 않은거면 좋을텐데 뭐든 하려고 하면 꼭 다른 분들도 많이들 쓰고 계시네요ㅠㅠ제발 도와주세요!!찻집 할거예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SARA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Lieto 는 "행복한" 이란 뜻이고,
La lieto는 사용할수없는 단어입니다.
lieto는 형용사여서 "La"(정관사) 와 같이 둘만 있을 수 없어요. 명사가 같이 와야합니다. 그런데 이태리에선 보통 bar나 카페이름 지을때 관사를 사용하지않아서, 질문자님이 말하신 "행복한장소" 를 이태리어로 하면 "posto lieto" or "luogo lieto" 이겠네요. 하지만 찻집 이름으로 하기엔 길고 예쁘지 않네요..ㅠ 한국말로 생각해보신 이름들 있으세요? 이태리어로 바꿀수있는 말이면 최대한 바꿔드릴게요 : )

안녕하세요. 저는 이태리에 살고있는 Sara입니다 : )

이태리어로 얘기해요! 같이 이태리어로 수다떨어요!!
+저한테 익명으로 질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저한테 질문을 하시면, 답변드립니다.

* 이태리어로 쓰지않은 질문은 거절질문으로 넘깁니다 : )

** 이태리 유학 준비중이신분들, 이태리어 공부하시는분들, 아니면 이태리어에 관심있는분들..!! 부담없이 생각나는 문장들 이태리어로 저한테 써보세요!! 이태리에가면 할것같은 말들이나 하고싶은말들이요. 저한테 이태리어로 문장을 쓰셨을때 만약 틀린부분이 있으면 고쳐드립니다. (한번쓰실때 3문장까지만 써주세요) / 네임카드에 적혀있는 asked 주소 클릭하셔서 질문하시면됩니다.

2018.02.07.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