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유벤투스 실력
정보가 없는 사용자 조회수 4,305 작성일2012.12.06
님들아 제가 맨시빠를하다가챔스탈락해서버리고맨유빠하다가 너무못하는팀한테만이져서 맨유빠도포기햏는데요 바셀은 이니,사비,메시만업스면 조쓰레기되고 그래서세리에a에 유벤투스를좋아하기시작햇는데요
유벤투스에그렇게좋은선슈들이만은가요
멀햇길래그러케잘하죠 내새울수잇능선수는피를로,부폰이정도박에모르는데 좋은선수들만은가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4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rmfl****
중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지금이야 바르셀로나가 누가봐도 세계최고고 또 누구나 그렇게 여기지만, 유벤투스도 그에밀리지 않는 전통의 명문입니다 유럽깡패라 불리면서 혼자 그냥 날라다니던 시기도 있었죠 하지만 승부조작사건으로 세리에a 자체가 몰락하고, 유벤투스도 2부리그로 강제로 강등되었는데, 바로 한 시즌만에 1부리그로 승격했죠 결국 지난시즌엔 무패우승까지 했구요

피를로와 부폰은 나이가 많지만, 현재도 월드클래스의 선수들이죠 비달, 마르키시오 또한 요즘엔 최고로 여겨지는 선수들이구요 수비엔 보누치선수도 아주리군단 에이스중 한명이구요
공격부분이 약간은 약한게 흠이라고 여겨지죠 제가듣기론 아스널에서 누구임대한걸로 아는데, 도무지 보이지가 않네요ㅡㅡ 지오빈코가 요즘엔 공격수로 뛰긴하는데..아 먼가 많이 아쉬운 선수ㅠㅠ 아 그리고 맨유에서 포그바라는 선수도 왔는데 개인적으로 아주 기대되는 선수입니다

세리에a가 지금은 다른리그에비해 밀리는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바르샤, 레알짱 세리에쓰레기 이런 말하는애들은 진짜 자기스스로 축구에대한견해를 깍아먹는거죠. 밀라노 팀들의 영광의 시기, as로마, 나폴리, 거기에 유벤투스까지, 그 찬란했던 역사를 어떻게 그렇게쉽게 평가합니까?? 이번에 진짜 챔스 유베가 한건하길 진짜 기대합니다

2012.12.0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clar****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내세울 선수 많습니다...

포그바 비달 부폰 바르잘리 키엘리니 보누치 피를로 마르키시오 지오빈코 아사모아 등..........

거의 대부분이 월드클래스 주변입니다..

그중에서도 피를로 부폰은 세계 탑이고요....

세리에a가 점점 추락하고 있는건 사실입니다...

ac밀란도 추락하고요.,

하지만 비안코네리 깡패 유벤투스는 어느 대회에 나가도 꿀리지 않을 팀입니다...

 바르샤나 레알과 경기를 해서도 승률이 꽤 있고요

유벤투스는 강팀이에요 

2012.12.07.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5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dbdl****
초인
그래픽카드, CPU, 해외프로축구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유벤투스는 이탈리아 최고 명문중 하나로 손꼽히는 팀입니다.

 

현재 총 리그 우승 28회 (30회라고 되어 있는 경우가 있지만 04/05, 05/06 시즌은 승부조작으로 우승 박탈)

챔피언스 리그 우승( 1985,1996) 준우승 5회 (1973,1983,1997,1998,2003)

유에파 우승 3회(1977,1990,1993) 준우승 3회(1965,1971,1995)

코파이탈리아 우승 9회(1938,1942,1959,1960,1965,1979,1983,1990,1995)

 

비록 챔스 우승은 AC밀란이 앞서지만 리그에서 만큼은 최다우승 팀입니다.

 

몰락에 계기가 된게 승부조작 사건으로 인해 06/07 시즌에 세리에 B로 강등 당합니다.

이때 파비오 칸나바로(-->레알 마드리드), 에메르손(-->레알 마드리드) 파드릭 비에이라(-->레알 마드리드)

즐리탄 이브라이모비치(-->인터밀란), 릴리앙 튀랑(-->바르셀로나) 잠보로타(-->바르셀로나)등등 수많은 주축 선수들이 이적해 전력이 약화됩니다.

하지만 델피에로, 부폰, 네드베드, 트레제게등 의리를 지켜준 선수들 덕분에 바로 다음 시즌 세리에 A로 복귀하게 됩니다.

07/08 3위 08/09 2위등 계속 상위권에 들었으나 세대 교체의 실패로

09/10 09/10  두시즌 연속 7위에 머물며 챔피언스 리그에서 유벤투스를 못보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유벤투스의 새로운 경기장인 유벤투스 스타디움과 함께 새롭게 변화 하였습니다.

리그 최강급 수비라인인 키엘리니 보누치 바르잘리 리히슈타이너 포백과 (한명빼곤 이탈리아 국대라인)

세계적 수준의 중원라인인 피를로, 비달 마르키시오의 활약에 힘입어 무패우승을 일궈냅니다  (23승 15무)

 하지만 공격라인은 상대적으로 저조 했습니다.

 

올시즌

루시우(인터밀란)영입으로 수비에 힘들 더 보태고

아사모아, 이슬라등 우디네세 돌풍의 주역들을 영입하고

한층 성장한 지오빈포를 공동소유에서 유베누스로 다시 불러 드렸씁니다.

 또한 맨유의 특급유망주 포그바 역시 자유이적으로 낚아와 대단한 활약을 해주고 있습니다.

다만 공격라인에서 수아레즈, 요렌테, 훈테라르, 베르바토프등 수많은 특급공격수와 링크가 걸렸으나 이적자금 부족으로 벤트너 임대에 그쳤습니다.

 

올시즌 역시 리그/챔스에서 엄청난 모습 보여주고 있지만 공격진의 부진은 걱정입니다.

마트리, 콰리아델라,부치니치등이 골을 많이 못 넣어주고 있기 때문이죠..

(델피에로정도의 특급 공격수를 다시 보강해야...)

 

이부분만 보강한다면 세계 최고의 팀으로 거듭날수 있을 겁니다

공격진은 몰라도 골키퍼,수비,미드까지의 자원은 세계 정상급입니다.

 

2012.12.08.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cara****
고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유벤투스는 세리에A 최고 명문팀입니다.
현재 마르키시오 피를로 비달 이란 꿀리지 않는 최고수준의 미드진, 키엘리니 바르잘리 보누치 수비진또한 갖고있습니다.

비록 지금은 세리에가 많이 몰락했지만, 그 전에는 최고의 리그였습니다. 세리에 팀들이 챔스 유로파 등등 아주 휩쓸고 다녔죠

현재 유벤투스는 공격진을 제외한 미드진 수비진은 어느 팀에게도 꿇리지 않습니다

공격진이 좀 빈약할 뿐이죠

현재 지오빈코와 콸리아렐라가 몇골 넣어주고 있지만 유벤투스라는 빅클럽의 공격수라기에는 좀 부족합니다

다음 이적시장에서는 월클급 스트라이커를 영입했으면 좋겠군요

짧은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2.12.0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