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초등학교입학식 축사를 맡게된 운영위원...
tnr9**** 조회수 2,998 작성일2019.02.06
초등학교입학식 축사를 맡게된 운영위원장입니다.
어떻게 써야할지~축사 부탁좀 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사고확장과 통찰력
우주신
뱅킹, 금융업무 29위, 기타, 대학 입시, 진학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초등학교입학식 축사를 맡게된 운영위원장입니다.
어떻게 써야할지~축사 부탁좀 드리겠습니다~

네 아래 내용 보시고 질문자님 초등학교에 맞게 수정 보완하셔서 사용하시길 바래요^

00초등학교 입학식 축사

00초등학교에 입학한 어린이 여러분!
아직은 쌀쌀한 날씨에 입학을 축하해주시기 위해 와주신 많은 학부모님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학교 운영위원장 000입니다. 

00처럼 깨끗하고 00처럼 튼튼한 어린이들이 다니는 이 곳 00초등학교에 입학 한 것을 진심으로 축하 하는 바입니다.

00초등학교는 시대의 흐름에 발맞춰 세계화, 정보화 시대를 앞서갈 수 있는 어린이들로 육성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또한 서로 나누는 정신을 배우고 다른 사람의 인격을 존중하는 올바른 예절을 익히며 사회에서 훌륭한 역할을 잘 할 수 있도록 00초등학교의 모든 선생님들이 최선을 다 해 주실 것입니다.

창의력 넘치는 00초등학교 어린이들 모두에게 신바람 나는 학교를! 사랑과 인정이 넘치는 선생님께는 최고의 교육환경을! 믿음과 신뢰 가득한 학부모님들께는 존경받는 학교가 될 수 있도록 운영위원회도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이 세상의 빛이 될 어린이들이 사랑과 봉사를 바탕으로 한 착한 정신으로 국가와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시길 바랍니다. 

항상 00초등학교의 발전을 위해 관심을 가져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학부모님들께서는 오늘 자녀들을 입학시키시며 가진 기대 못지않게 앞으로 많은 관심과 참여를 해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대한민국의 꿈과 희망인 어린이들이 잘 자라서 대한민국을 이끌어 가는 큰 사람으로 자라주기를 바라며 모든 신입생들과 학부모님들께 다시 한 번 축하를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2019.02.0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