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N+(지알엔) 하늘이, 1차 완판 후 리오더 진행 예약 주문 속 할인 혜택
상태바
GRN+(지알엔) 하늘이, 1차 완판 후 리오더 진행 예약 주문 속 할인 혜택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1.16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토탈 헬스케어 브랜드 GRN+(지알엔)에서 최근 출시된 안티스트레스 다이어트 하늘이가 고객분들의 많은 사랑에 힘입어 완판을 이루며 1차 재입고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안티스트레스 다이어트 하늘이 제품은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와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테아닌 및 홍경천 추출물과 함께 체지방감소, 혈중콜레스테롤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녹차카테킨 성분으로 구성된 제품이며 간편하게 섭취하여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신체기능 유지 균형을 위한 비타민과 미네랄, 항상화 영양소 및 세포보호를 위한 비타민 E, 셀렌 등과 함께 19가지 부원료가 더해진 제품으로 일상생활 속 잠들기 전 단 한번 간편하게 복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GRN+(지알엔) 관계자는 “바쁜 일상생활 속 현대인들의 스트레스 개선과 건강한 몸매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성분 조합에 신경을 썼다”며 “안티스트레스 다이어트 하늘이 제품은 잠들기 전 간편하게 한 번 복용하는 것으로 평소 긴장완화 및 피로개선과 체지방 감소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안티스트레스 다이어트 하늘이는 현재 재 입고 및 예약주문 진행, 오는 29일부터 예약주문 순차대로 발송될 예정이며 현재 완판 속 리오더 기념 할인 혜택 + 추가 할인쿠폰까지 주어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