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강다니엘 육지담
비공개 조회수 41,409 작성일2018.02.25
워너블은 아닌데 그냥 궁금해서요.. 강다니엘 육지담 열애설 난 것만알아요. 열애설부터 끝까지 요약해서 설명해주세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3 개 답변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고수
있었던 일만 나열해보자면

육지담이 ㄱㄷㄴㅇ이랑 자기랑 있던 일을 사생팬이 캐내서 빙의글로 쓴거라고 주장했어요. (그당시 강다니엘은 일반인이어서 사생팬이 없었어요) 게다가 워너원 멤버들 전화번호가 있으며 전화했는데 안받더라고 주장하기도 했어요.(증거 없음)
증거도 없고 빙의글을 보고 그런거라서 그냥 썰전으로 끝날 수 있었는데 뜬금없이 제삼자인 캐스퍼가 2년전에 ㄱㄷㄴㅇ이랑 육지담이 좋은 맘을 갖고 연락한 사이(육지담 피셜)라고 글을 썼어요. 그런데 이게 육지담한테서만 들은 얘기인데다 제삼자가 끼어들어서 일이 커져버려서 욕을 먹으니까 육씨랑 ㄱㄷㄴㅇ 둘 다 한테서 들은거라고 말을 바꿨죠.
근데 여기다가 육지담 아버지께서 ㄱㄷㄴㅇ과 육지담이 '좋은 맘으로 연락하던사이정도'라고 하면서 육지담이 곧 콘서트를 할거라고 덧붙인 글을 올렸어요.(노이즈 마케팅인지..ㅋ)

육지담이 호의를 오해해서 썸으로 착각했거나 썸을 탔거나 둘 중 하나로 보여요(직접적 증거는 없음), 그러나 2년전, 프듀 나가기 전에 연을 끊었다고 전해졌어요(캐스퍼 피셜).

사람을 만나는 일은 자연스러운거잖아요? 게다가 일반인 시절 일인데 크게 신경 안쓰셔도 될것같아요.
다니엘은 앞으로 잘 해나갈거고 우린 응원만 하면 돼요!

2018.02.25.

  • 채택

    지식인 채택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Jym
중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이 사건은 어떤 워너블께서 글을 올리시고 육지담 님이 그걸 캡쳐하여 인스타에 올리는것으로 시작됩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육지담은 자신이 강다니엘과 사겼다고 주장했고 글이나 댓글 속에서도 오타가 난무하는것을 볼수있습니다.

이것으로 인해 팬들과 육지담이 서로 논쟁을 벌였고 그로 인해 글을 쓰신 작가분은 블로그를 접으셨습니다. 이 작가분 말고도 팬픽을 위해 활동하시는 작가분들이 다 블로그를 서이공개나 비공개 혹은 접으셨고 사건은 점차 수그라들고 있는 상황이었는데요.

그런데 여기서 마무리될수도 있는 상황에서 래퍼 캐스퍼가 글을 올리게 됩니다. 육지담과 강다니엘은 강다니엘이 프로듀스 101을 나가기 전에 만난적이 있었고 서로 몇번 만났다고 했으며 강다니엘이 프듀를 나가게 되면서 좋은감정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캐스퍼는 육지담이 올린 빙의글에서 육지담과 강다니엘의 느낌을 받을수 없었으며 육지담이 무슨 생각으로 그 글과 댓글을 달았는지 모르겠다고 답했습니다.

캐스퍼의 글로 인해 또 한번 팬들은 이해가 갈수없는 상황이었습니다. 저도 워너블로써 이 사건을 듣고 상당히 이해가 가지않았는데요. 그 이후 YMC는 확실하지 않는 사건을 언급하지 말아달라며 강다니엘의 의견과 입장을 반영한듯한 내용을 내놓았습니다.

제가 알고있는 내용은 여기까지이구요! 네이버 기사나 다른 앱들 혹은 유튜브에 치시면 캐스퍼가 내놓은 입장과 YMC 입장, 육지담의 입장을 자세히 알수있습니다.

다시는 이러한 사건이 터지지 않았으면 좋겠네요..ㅠㅠ 보다 힘든것은 워너원일테니까요...

2018.02.25.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고수
어떤 워너블이 빙의글 (팬픽) 형식으로 이야기를 올렸는데, 육지담이 이를 보고 자신의 인스타에 자기와 강다니엘 이야기라고 해서 논란이 되었습니다. 여기까지면 이렇게 까지 일이 커지지 않았을텐데, 캐스퍼라는 다른 래퍼가 자신의 인스타에 '예전에 파티에서 육지담과 강다니엘이 만났고 좋은 관계 (?) 로 있다가 프듀 준비땜에 관계 정리했다고 말을 해서 육지담은 물론 캐스퍼도 함께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제가 아는건 여기까진데, 더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에 강다니엘 육지담 치면 영상이 수두룩하니 찾아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2018.02.25.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