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스위스 , 독일 여행 질문이요
비공개 조회수 1,931 작성일2018.12.10
안녕하세요.
9박 11일 정도로 스위스 독일 여행할 생각인데,
현재 스위스5일 독일 4일 정도로 생각하고 있고 취리히 공항으로 들어갈 예정입니다.
독일에서는 퓌센 밤베르크, 뉘른베르크 (또는 뮌헨) 정도로 생각하고 있고 하루는 아울렛 갈 예정입니다.
너무 빡빡한 일정일까요?
밤베르크, 뉘른베르크를 빼고 취이히 out을 하는것이 나을까요? 스위스여행이 생각보다 빨리 끝나고 독일을 더 볼수도 있으니
프랑크푸르트 out을 하는 것이 나을까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막강 트래블시스템
은하신 열심답변자 eXpert
#여행사 #랜드사 #유럽여행전문 유럽 4위, 스위스 3위, 이탈리아 4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네이버 파워지식 IN 트래블시스템 여행입니다.


스위스에서 5일정도면,

>루쩨른 1일~1.5일 (리기/필라투스/티틀리스 중에서 한곳을 다녀온다면 적어도 1.5일 시간 배분하셔야하구요.)


>인터라켄: 1일~2일(융프라우는 하루, 융프라우/피르스트 2군데를 다녀온다면 1.5일~2일정도 입니다.)

만약에 인터라켄에서 융프라우나 피르스트를 가신다면, 미리 산악열차 할인쿠폰을 출력해서 가는 것이 좋습니다.
<<융프라우 티켓,융프라우 VIP 패스, 피르스트 할인권 다운받기 클릭>>
간단히 다운받아 출력 후 현지에서 티켓 구매시에 제출하면되니 잊지 마시구요.


>쩨르마트 : 반일~1일 (마테호른 보러가기위해서 여러 포인트 들이 있습니다.)


위의 도시들은 주로 알프스 산을 중심으로 여행을 하는 일정이고


> 베른 : 반일정도로 구시가지 여행

> 몽트뢰, 로잔 : 호수 주변 도시로 구시가지를 중심으로 여행하면 대략 반일~1일정도

가 됩니다.


물론 이외에도 더 많은 도시들이 있기는 하나, 대략 5일정도라고 했으니 위의 도시들을 적절히 배분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독일에서는 퓌센, 밤베르크, 뉘른베르그쪽 여행이라면 항공편의 out지점은 프랑크푸르트보다는 뮌헨이 낫습니다. 아무래도 거리상으로 이동 거리가 더 짧아서요. (기차로 밤베르크에서 뮌헨은 1시간40분정도/ 밤베르크에서 프랑크푸르트는 3시간정도 걸립니다.)

물론 어떤 항공사를 이용할지에 따라서 항공사별로 취항지가 다르니 선택하는 항공사가 자국기라면 프랑크푸르트에서 out해야하는 일정이 되구요.

> 뮌헨과 퓌센 : 반일~1.5일정도(근교의 퓌센을 다녀오는데 대략 1일정도 소요됩니다.)

> 밤베르크 : 반일~1일정도

> 뉘른베르그 : 1일정도

물론 시간배분은 개인차에 따라서 관심도가 달라지니, 위의 시간들은 참고 정도로만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여기에 이동시간을 더하시면 전체 일정이 나옵니다. 대략 4일정도에 아울렛까지 가는 일정이라면 조금은 바쁠 듯 합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을 꾸욱~ 눌러주세요^^)V
(채택해주셔서 받은 콩은 열심히 기부하고 있습니다.)
<< 1대1 질문은, http://cafe.naver.com/yeoki 로 부탁드립니다.>>


2018.12.10.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막강 트래블시스템님의 엑스퍼트 상품
답변자에게 더 자세한 맞춤 상담하고 싶다면 엑스퍼트를 이용해보세요!
바로가기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