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아워그룹은 브랜드를 ‘네이처페어리’로 정하여 향기산업부문에서 다크호스로 부상중인 기업입니다.
(주)아워그룹의 ‘네이처페어리’에는 사업부문별로 각각 ‘네이처페어리 아로마(NATURE FAIRY A’ROMA)’와 ‘네이처페어리 프랑스(NATURE FAIRY FRANCE)’, ‘네이처페어리 르봉봉(NATURE FAIRY LEBONBON)’의 서브 브랜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네이처페어리 아로마(NATURE FAIRY A’ROMA)’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SHOP-IN-SHOP 매장으로 소비자에게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향기디퓨저, 향기캔들, 애견탈취제 등 19종류 72가지 제품으로 ‘자연의 향’을 전하고 있습니다.
‘네이처페어리 프랑스(NATURE FAIRY FRANCE)’는 ‘나만의 향수 만들기’ 행사를 통하여 오프라인에서 소비자 개인별 취향에 맞는 ‘맞춤형 향수’를 소비자가 직접 만들어 가는 서비스로 소비자의 자존감과 차별화를 만족 시켜주는 향수 만들기 제품입니다.
‘네이처페어리 르봉봉(NATURE FAIRY LEBONBON)’은 ㈜아워그룹이 지속적인 성장과 미래의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렌탈향기제품, 향기디퓨저, 향기캔들, 나만의향수 등 400여가지 향제품을 새로 갖춘 4차산업의 新 비지니스 모델인 ‘온라인매장’을 말하며 2018년 6월말 소비자에게 선을 보입니다.
㈜아워그룹은 홍보모델인 ‘배우 정준호’와 ‘걸그룹 리브하이’의 부드럽고 상큼한 이미지로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가며 더 많은 소비자가 “자연의 향기”를 누리며 심신을 정화하고 힐링시키기를 기대 합니다.
2018.06.21.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