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현대그린푸드·동아제약·신라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9.03.08 23:48:14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LG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미스트'

LG생활건강(051900)이 건조한 환절기에 수분을 머금은 듯 생기 있고 청아한 왕후의 피부를 선사하는 '후 비첩 순환 미스트'를 선보였다.

'비첩 순환 미스트'는 '후'의 베스트셀러인 '비첩 순환 에센스'의 주요 유효 성분을 그대로 담아 외부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해주는 수분 안티에이징 미스트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LG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미스트, 숨37° 워터-풀 젤 크림 스페셜 에디션, 비욘드 수분숲 한정판 에디션,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4, 라네즈 크림 스킨 미스트, 아이오페 UV쉴드 선 안티폴루션. ⓒ 각 사


이 제품은 피부 바탕을 케어하는 궁중비방 성분인 '공진비단 배양액'과 '해울환'을 함유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생기로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주요 성분인 '해울환'의 흡수력을 높여 깊이 있는 보습감을 선사하며,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하루 종일 촉촉한 수분감을 전해준다.

펌핑 한 번만으로도 안개처럼 고운 입자가 얼굴 전체에 고르게 도포돼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메이크업 후에 사용하면 보습 성분이 흡수돼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숨37° '워터-풀 젤 크림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빈틈 없이 단단한 피부 보습막으로 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워터-풀 젤 크림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숨 37° 워터-풀 워터 젤 크림 스페셜 에디션'은 오랜 시간 이어져 온 숨의 발효 유산인정성, 인내의 장인정신을 표방하는 브랜드 철학을 패키지에 고스란히 녹여냈다.

완벽한 결집이 특징인 육각형의 패턴을 적용, 빈틈 없는 수분감을 표현한 것이 특징. 정과 망치 등의 도구를 사용하는 타출 기법을 모티브로 패턴 하나하나를 손으로 새긴 듯 섬세하게 담아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이 제품은 숨의 수분 케어 라인인 '워터-풀'의 주요 성분, 대나무 수액에 발효 눈연꽃과 아쿠아펌TM을 더해 피부 속까지 수분을 공급해주는 촉촉한 젤 타입의 수분크림이다. 피부에 가벼우면서도 시원하게 닿아 청량감과 상쾌함을 선사한다.

◆비욘드 '수분숲' 한정판 에디션

LG생활건강이 '비욘드'의 대표 제품 피토 아쿠아 크림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수분숲'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순하면서도 촉촉한 수분크림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피토 아쿠아 크림'의 주요 성분, 하얀 자작나무를 그대로 잘라 만든 듯한 디자인을 입체적으로 담아냈다. 나무 수액이 피부에 전하는 집중 수분 효과를 비욘드만의 색깔로 맑고 순수하게 표현한 디자인을 통해 특별한 가치를 전달한다.

출시 이후 누적판매 60만개를 달성한 이 제품은 자연에서 온 나무 수액을 함유하고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 건조해질 틈 없는 탁월한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어린이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피부 자극 성분을 최소화한 에코 포뮬러가 보습막을 형성하고 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준다.

이와 함께 선보인 '피토 아쿠아 수액앰플 세럼'은 피부에 수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하고 탄력과 윤기가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스페셜 케어 제품이다. 에센스 사용단계에서 스포이드로 한 방울씩 피부에 떨어뜨려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흡수시키면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4'

LG생활건강이 봄의 상징인 벚꽃을 수놓은 화사한 디자인의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4'를 출시했다.

이자녹스는 매년 봄마다 '벚꽃'을 테마로 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며 봄의 설레임을 제품에 담고 있다. 올해 에디션은 벚꽃이 가장 아름답게 만개해 금방이라도 터질듯한 순간을 디자인에 적용한 4종의 제품을 선보였다.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익스트림 커버쿠션'과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링클 세럼' '루즈 에이지리스 에센셜' '커버수프림 트리트먼트 BB'까지 기초와 메이크업 제품을 다양하게 벚꽃 에디션으로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에디션의 대표 제품인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익스트림 커버쿠션'은 핑크색 용기에 만개한 하얀 벚꽃이 입체적으로 조각된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이 쿠션은 '에이지 포커스 링클 세럼'의 링클케어 핵심 성분을 함유했을 뿐 아니라, 탁월한 커버력과 보습, 윤기가 하루종일 지속돼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링클 세럼'은 산뜻하고 촉촉한 제형으로 안티에이징 케어는 물론 환절기 유수분 밸런스까지 관리할 수 있는 만능 세럼이다. 이번 에디션에서 상큼한 벚꽃 디자인과 함께 이자녹스 대표 세럼 3종 체험분과 핑크색 파우치를 함께 구성해 가치를 더했다.

'루즈 에이지리스 에센셜'은 봄날에 어울리는 '루비핑크'와 '드리밍코랄' 두 가지 컬러에 화려한 벚꽃 디자인을 입혔다. 이 립스틱은 중앙 부분에 주름개선 기능성 에센스를 함유해 입술을 매끈하게 케어해주며 부드러운 밀착감을 선사한다.

◆라네즈 '크림 스킨 미스트'

라네즈가 크림 한 통을 그대로 녹여내 깊은 보습감이 오래 지속되는 '크림 스킨 미스트'를 출시했다.

크림 스킨 미스트는 지난해 출시 3주 만에 10만 개 판매를 돌파한 '크림 스킨'과 같은 라인이다.  크림 스킨을 미스트 공병에 담아 건조할 때마다 사용한다는 고객 후기가 늘면서 간편하게 수시로 사용할 수 있는 크림 스킨 미스트를 선보이게 됐다. 

이 제품은 크림 한 통을 그대로 녹여내어 12시간 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것은 물론 자연스러운 윤광을 더해준다. 또한, 이상적인 원형(페이스 엔젤링, face-angeling) 형태로 수분 입자가 분사돼 얼굴 전체에 고르게 내려앉는다.  안개처럼 고운 입자는 피부에 맺히지 않고 흡수돼 메이크업 전후에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피부과 테스트와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한 '착한 성분' 미스트로, 건조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얼굴에서 20-30cm 거리를 유지한 채 분사한 후 그대로 건조하거나 톡톡 두드려 흡수시키면 된다.

◆아이오페 'UV쉴드 선 안티폴루션'

아이오페는 일상 속 피부에 유해한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UV쉴드 선 안티폴루션 SPF 50+ PA++'를 3월 출시했다.

아이오페 'UV쉴드 선 안티폴루션 SPF 50+, PA++' 는 강력한 자외선과 미세먼지로터 피부를 보호하고, 블루라이트까지 차단함으로써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자외선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아이오페만의 기술인 △폴루션 쉴드(Pollution Shield)™가 적용됐으며, 스마트폰이나 PC 등 전자기기에서 나오는 블루라이트를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지속성을 높여주는 △블루 라이트 쉴드 파우더 (Blue Light Shield Powder)™를 함유했다.

또,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성분인 △비타민 D 부스터(V.D Booster)™가 자외선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과테스트와 안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눈가에 발라도 눈이 시리지않아,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지피지 '아쿠아카밍스틱'

환절기를 맞아 이지피지는 간편하게 휴대하면서 촉촉하게 수분을 채울 수 있는 '아쿠아카밍스틱'을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이지피지 아쿠아카밍스틱, 한율 산들박하 트러블 스팟젤 대용량, 미샤 타임 레볼루션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에센스, 애경산업 뷰티 브랜드 소소풀 론칭, 어퓨 맑은 솔싹 라인, 네이처리퍼블릭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 ⓒ 각 사


50% 이상 수분을 고체로 만든 새로운 개념의 '아쿠아카밍스틱'은 촉촉한 수분감과 피부에 닿았을 때 시원함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5가지 히알루론산을 배합한 복합 성분에 티트리잎수, 병풀 및 병풀잎추출물 등이 함유돼 진정 효과가 있다. 임상테스트를 통해 제품을 사용한 후 8시간 이상 수분이  지속되는데다, 일시적인 붓기 완화, 쿨링 진정 효과까지 확인했다.

'아쿠아카밍스틱'은 스틱 형태라 휴대하면서 원하는 때에 언제든지 수분을 채우기 간편하다. 피부에 직접 손을 대지 않고도 피부 건조함을 느끼거나 주변 환경으로 인해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낮추고 싶을 때, 원하는 부위에 스윽 펴 바르면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된다. 

◆한율 '산들박하 트러블 스팟젤' 대용량

한율이 용량을 2배 늘린 '산들박하 트러블 스팟젤' 대용량 한정판을 출시했다.

산들박하 트러블 스팟젤은 피부 트러블로 고민되는 부위에 살짝 떨어뜨려 사용하는 초간편 스팟젤로, 한국의 박하 추출물이 분비된 피지를 조절해 피부를 진정하는 데 도움을 준다. 지난해 출시 후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깨끗하고 맑은 피부 케어에 대한 효능을 인정받았다.

이 제품에 포함된 박하 추출물은 박하의 기운이 가장 좋은 여름에 채취한 박하 잎을 건조와 자연 숙성한 뒤 냉온에서 맑은 물만 건져낸 성분으로, 피부 스트레스를 순하고 시원하게 케어한다.

동물성 원료·광물성 오일·향료·폴리아크릴아마이드·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트리에탄올아민·실리콘오일·합성색소가 포함되지 않은 8-free 제품으로 화장품 성분을 분석하는 '화해앱'을 통해 20가지 주의 성분과 알레르기 주의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화해0' 인증도 받았다.

또한, 알러지 반응을 유발하지 않음을 입증하는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와 여드름을 유발하지 않음을 입증하는 논코메도제닉((Non-Comedogenic) 테스트를 완료했다. 저자극의 순한 성분으로 여드름성 피부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미샤 '타임 레볼루션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에센스'

에이블씨엔씨(078520)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미샤 타임 레볼루션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출시했다.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자극을 받았거나 트러블이 일어난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피부 진정 에센스다. 항염과 면역증진 등의 약효로 널리 알려진 개똥쑥 추출물로 만들었다.

신제품에 사용한 개똥쑥 추출물은 강화도에서 9월에 수확한 것이다. 강화도는 온난한 해양성 기후와 비옥한 토양 덕분에 품질 좋은 쑥의 생산지로 유명하다. 개똥쑥은 9월에 열매를 맺는데 이때가 가장 영양분이 풍부하다.

수확한 개똥쑥은 전통기법으로 제작한 항아리에서 온, 냉 두 번의 발효 과정을 거쳤다. 이후 저온 고압 추출 방식으로 유효 성분을 추출했다.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면 된다. 피부에 특별한 진정이 필요한 날은 화장솜에 적당량을 덜어 5~10분간 필요 부위에 붙여 팩으로 사용해도 좋다.

◆애경산업, 뷰티 브랜드 '소소풀' 론칭

애경산업(018250)에서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소소풀'(SOSOOPL)을 선보였다.

소소풀은 '소녀가 소중하게 가꾸는 식물 정원(PLANT GARDEN)'의 약칭으로 효능 좋은 식물의 핵심 성분을 피부에 가득 채운다는 의미를 담은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이다.

특히 소소풀은 제품의 성분을 꼼꼼하게 따지는 2030 스마트 컨슈머가 증가하는 추세를 반영해 소비자가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성분을 차별화해 효능 좋은 식물을 핵심 성분으로 담은 것이 브랜드의 특징이다.

산 모양을 닮은 소소풀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는 나무, 들과 같은 자연이 하나의 원에 모인 모습으로 소소풀만의 자연주의 철학을 형상화했다.

소소풀은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식물에 현대 과학기술을 접목해 피부 친화적이고 식물의 효능·효과는 높일 수 있는 독자 성분인 '그린 메디세라'(Green MediceraTM)를 개발했으며 이를 함유한 마스크팩을 출시했다.

소소풀 마스크팩의 그린 메디세라는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성분과 홍삼씨, 잇꽃씨, 생강 등의 3가지 내추럴 오일을 배합한 성분으로 보습력을 높이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소소풀 마스크팩은 에센스가 흘러내리기 쉬운 마스크팩의 단점을 보완해 탱글한 젤리 형태의 에센스를 담아 제형과 사용감을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젤리 제형의 에센스는 피부에 문지르면 수분 형태로 변해 끈적이지 않으며 깔끔한 마무리감을 준다.

소소풀 마스크팩은 소비자가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보습을 위한 수풀 마스크 △피부 보습 영양을 위한 영양풀 마스크 △피부 톤업을 위한 백풀 마스크 △피부 진정을 위한 진정풀 마스크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어퓨 '맑은 솔싹 라인'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는 '맑은 솔싹 라인' 6품목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어퓨 '맑은 솔싹 라인'은 100% '비건(Vegane)' 화장품이다. 내용물부터 포장재까지 동물성 원료뿐 아니라 동물 실험 원료도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이를 위해 기획부터 출시까지 2년여의 철저한 준비 기간을 거쳤으며 프랑스의 비건 인증기관인 EVE(Expertise Vegane Europe)로부터 100% 비건 제품 인증을 획득했다.

제주 소나무에서 채취한 '구주소나무싹추출물'과 발아한 싹에서 얻어낸 '발아싹콤플렉스'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편안하게 진정시킨다. 사용한 원료는 모두 EWG 그린 등급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비건 소비자뿐 아니라 예민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종류별로 스킨케어 3품목과 클렌징 3품목 등 총 6품목이 출시됐다. 스킨케어로는 토너와 에센스 두 가지 기능의 '에센스 토너'와 촉촉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진정 로션' '수분진정 크림'이 준비됐다. 

클렌징은 오밀조밀한 거품으로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어내는 '버블폼(150ml)'과 진한 메이크업도 순하게 지워주는 '클렌징 오일(120ml)' '클렌징 워터(200ml)'가 나왔다.

◆네이처리퍼블릭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

네이처리퍼블릭은 자외선은 물론 땀과 물로부터 피부를 보송하고 촉촉하게  보호해주는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 SPF50+ PA++++'를 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해 3월 얼굴 윤곽에 맞춰 설계된 곡선  디자인의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을 출시하며 선케어  시장에 돌풍을 일으켰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땀과 물로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워터프루프 기능을  강화해달라는 고객들의 요청으로 사용감과 휴대 편의성, 간편함 등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지속내수성  임상까지 완료한 스마트한 선스틱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한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 SPF50+ PA++++'는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으로 캘리포니아 알로에를 담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자외선 차단 최대 등급인 PA++++를 적용해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파우더 성분이 피부를  보송하게 해준다. 또한 백탁 현상이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바닐라코 '헬로 써니' 라인 리뉴얼

바닐라코(BANILA CO)가 바를수록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시켜주는 신개념 에센스 선스틱 '헬로 써니(hello sunny)' 라인을 리뉴얼 출시한다.

'헬로 써니' 라인은 바닐라코만의 '에센스 인 테크놀로지'가 적용돼 산뜻하고 쫀쫀한 사용감으로 주목을 받았던 선 케어 라인업이다. 메이크업 전·후에 활용해도 메이크업이 들뜨거나 밀리는 현상이 발생하지 않고, 산뜻하고 보송하게 발리는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바닐라코 헬로 써니 라인 리뉴얼, 아프로존 루비셀 에어브러시 시스템, 자올 닥터스오더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우먼·시너지 부스터 우먼, 마데카21 테카솔 노세범 팩트, 시스템 봄 시즌 재킷 선봬, 유니클로·JW 앤더슨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 각 사


바닐라코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작년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촉촉한 타입의 '헬로 써니 에센스 선 스틱 모이스트'를 한 층 더 업그레이드해 바를수록 시원하면서도 끈적임 없이 촉촉한 '헬로 써니 에센스 선 스틱 아쿠아'로 새롭게 출시하였고 '헬로 써니' 라인업의 패키지를 전반적으로 리뉴얼했다. 또 수시로 사용이 간편한 형태인 '선 스프레이' 선 케어 제품도 새롭게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헬로 써니' 라인은 에센스 선스틱 3종과 선 에센스 1종, 선 스프레이 1종 등 총 5종으로 구성돼 피부 상태나 상황에 맞춰 다양한 조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출시 제품은 △헬로 써니 에센스 선 스틱 아쿠아 △헬로 써니 에센스 선 스틱 프레시 △헬로 써니 에센스 선 스틱 글로우 △헬로 써니 하이드레이팅 선 에센스 △헬로 써니 워터 에센스 선 스프레이 이다.

아프로존 '루비셀 에어브러시 시스템'

아프로존은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피부관리가 가능한 홈케어 기기 '루비셀 에어브러시 시스템(DSA-2000)'을 선보였다. 

'루비셀 에어브러시 시스템(DSA-2000)'은 앰플 흡수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도입한 신개념 에어 분사 뷰티 디바이스이다. 물리적 공기압을 이용해 앰플을 고르게 분사시켜 피부 속 깊이 흡수되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피부에 가장 적절한 에어 마사지 기능으로 림프 순환을 돕는 스킨 피트니스를 함께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컴팩트한 사이즈와 한 번 구입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점에서 언제어디서나 손쉽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다.

또한 '루비셀 에어브러시 시스템'의효용성은 한국연구재단 등재학술지인 '한국미용학회지'에 '아데노신을 활용한 에어브러시의 홈케어 기기로써 피부개선 효용성 연구' '미백기능성원료를 활용한 에어브러시의 홈케어 기기로써 피부개선 효용성 연구' 국제학술지인 'Biomedical Dermatology'에 'Verification ofair brush effectiveness using cosmeceutical ingredients' 등의 논문에 게재 발표되며 증명됐다. 

아프로존은 지난 2015년‘루비셀 에어브러시 시스템'을 처음 출시한 이후 2017년 한차례 리뉴얼을 거쳐 신모델 '루비셀 에어브러시 시스템(DSA-2000)'을 선보이는 것이다.

이번 업그레이드의 핵심은 첫번째로 '기술력및 디자인 향상'이다. 기존 '루비셀 에어브러시 시스템(M68)' 대비 충전 후 사용시간이 2시간 증가해 총 3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다. 또한 LED램프를 통해 작동상태 및 배터리 잔량을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됐다. 

화이트&블랙 톤에 최첨단전문 의료기기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전원 'ON' 시 블루 톤의 LED조명은 제품의 날렵함과 심플한 이미지를 극대화해 침실이나 화장대 등 어디에 두어도 분위기를 해치지 않고 전문 관리 숍에 온 듯한 인테리어효과를 톡톡히 한다.

두 번째는 '내구성 및 안전성강화'이다. 누구나 손쉽게 사용 할 수 있는 기기임을 고려해내구성과 안전성을 강화하는데 심혈을 기울였다. 

가장 크게 전원 스위치가 한 개였던 기존(M68) 버전에서 작동 스위치를 2중으로 분리시켜 레버조작을 원활하게 개선시켰다. 

또한 배터리와 펌프 모터에 과부하가 걸리거나 과전류 시에는 'PCB PUMP'가 작동해 자동으로 전류를 차단시키는 등 기기의 내구성을 강화하고 사용자의 안전을 확보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 '루비셀에어브러시 시스템(DSA-2000)'은 전용케이스가 추가 구성된다. 고급스러운 자주빛 케이스로 가볍고 내구성이 강해 '루비셀 에어브러시 시스템(DSA-2000)'을 보관해 휴대하기에도 편리하다.

◆자올 닥터스오더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우먼·시너지 부스터 우먼'

자올의 탈모&두피 케어 브랜드 '자올 닥터스오더'가 여성용 탈모케어 제품인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우먼과 시너지 부스터 우먼을 출시했다. 

최근 여성탈모는 점점 늘어가고 있다. 여성의 △생리 △임신 △출산 △갱년기 등으로 인한 호르몬 변화와 과도한 업무, 불규칙한 식습관 및 영양불균형 등 환경적인 요인이 더해진 것. 

지난 2018년 9월에 산출한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자료에 따르면, 2017년 탈모증상으로 병원을 방문한 환자 21만5000명 가운데 여성비율이 44.3%를 차지했으며,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자올 닥터스오더가 이번에 공개하는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우먼'과 '시너지 부스터 우먼'은 탈모로 고민하는 여성들의 고민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우먼 제품은 기존 자올 닥터스오더 제품에 여성에게 필요한 성분을 추가해 여성들만을 위한 제품으로 차별화를 뒀다. 석류추출물, 참마뿌리추출물, 하수오뿌리추출물 등과 이소플라본이 함유된 5가지의 콩(녹두씨추출물·줄작두콩씨추출물·돌콩추출물·에스큘렌타렌즈콩씨추출물·캐롭씨추출물)과 칡을 발효시켜 만든 추출물이 함유됐다. 

이에 더해 △감 △동백나무 잎 △캐럽열매의 복합 추출물까지 함유돼 있는 것은 물론 산양삼추출물, 인삼추출물, 약모밀추출물 등의 풍부한 자연유래추출물과 특허 받은 조성물인 완두콩펩타이드가 함유돼 있다.

이와 함께 기존 자올 닥터스오더 제품의 핵심 성분인 다이아미노피리미딘옥사이드와 맥주효모추출물, 특허 받은 조성물 카페인, 백금클로이드, 바이오틴 등도 그대로 함유하고 있다.

합성 원료 및 유해성 논란이 있는 성분을 배제해 소비자들의 걱정을 덜어줄 예정이다. 합성 계면활성제인 '셀페이트', 유해성 논란이 있는 화장품 보조제인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인공색소 등을 배제하고 자연유래성분을 넣었다.

◆마데카21 '테카솔 노세범 팩트'

동국제약(086450)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마데카21'이 유분 및 피부 건강까지 잡아주는 병풀파우더 '테카솔 노세범 팩트'를 출시했다.

‘테카솔 노세범 팩트'는 과다한 피지와 번들거리는 유분을 잡아주면서 모공 블러 효과로 화사한 피부톤을 표현해줄 뿐 아니라 요철을 커버해 도자기처럼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한 손에 잡히는 콤팩트한 사이즈라 휴대가 용이하며, 퍼프와 내용물이 구분되는 리드가 있어 사용이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동국제약의 마데카 피부 과학 기술력으로 탄생한 병풀테카(TECA)가 들어 있어 피부 진정 및 보습에 효과적이다. 미세먼지 쉴드 성분을 함유해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탈크 등의 민감 피부 유발 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건강한 파우더 팩트다.

신제품 '테카솔 노세범 팩트'는 오후만 되면 기름지는 T존 부위에 사용하거나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서 얼굴 전체에 가볍게 발라주면 메이크업 픽서 역할을 해준다. 또한 앞머리나 정수리 부분에 가볍게 사용해주면 헤어 유분까지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시스템, 봄 시즌 재킷 선봬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020000)의 여성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이 봄 시즌에 맞는 화사한 컬러감의 재킷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재킷은 고급스러운 트위드 소재감으로 데일리 웨어로 활용이 가능하며, 데님과의 믹스 매치(Mix Match)를 통해 캐주얼하게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니클로·JW 앤더슨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유니클로가 영국을 대표하는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 JW 앤더슨(J.W. ANDERSON)과 협업한 '2019 S/S 유니클로 and JW 앤더슨(UNIQLO and JW ANDERSON)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

전세계적으로 밀레니얼 세대가 소비의 주축으로 부상하면서 패션업계에서도 스트리트 패션과 뉴트로 트렌드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2019 S/S 유니클로 and JW 앤더슨 콜라보레이션' 컬렉션도 감각적인 캐주얼과 실용성과 위트를 겸비한 디자인으로 출시 이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출시 당일인 8일 오전에도 유니클로 롯데월드몰점 매장 오픈 1시간 전부터 대기줄이 형성되는 등 전국적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컬렉션의 대표 상품인 '여성용 리버서블 트렌치 코트'와 '남성용 리버서블 블루종'은 JW 앤더슨을 상징하는 체크 패턴과 단색 두 가지 스타일로 즐길 수 있으며, 모자와 백, 삭스 제품들은 젠더 뉴트럴 트렌드를 반영해 남녀 모두 즐길 수 있는 유니섹스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아크네 스튜디오 '블라콘스트'

아크네 스튜디오(Acne Studios)는 올 봄 데님 컬렉션 블라콘스트(Blå Konst)를 통해 다양한 디자인의 복고풍 데님 제품을 출시한다.

블라콘스트는 아크네 스튜디오가 매 시즌 새롭고 개성 있는 데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만든 컬렉션이다. 이번 시즌에는 주요 트렌드로 자리잡은 '뉴트로'를 반영해 과거의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남녀 데님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아크네 스튜디오 블라콘스트, 이랜드 카드캡터 체리 콜라보레이션, 지유 그래픽 티셔츠, 롯데백화점 레드라벨 2019년 봄/여름 시즌 상품, 한세드림 윈드러너 신제품 출시, 롯데홈쇼핑 침구 카테고리 LBL 메종 론칭. ⓒ 각 사


아크네 스튜디오는 이번 시즌 복고풍 데님 팬츠와 함께 데님 재킷을 출시해 청청 패션을 비롯한 다양한 데님 룩을 연출할 수 있게 했다.

지난 시즌 첫 선을 보인 1996, 1997데님 팬츠는 올해 더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됐다.1996년과 1997년 브랜드가 처음 출시한 청바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허리선이 높게 잡혀있는 하이 웨이스트(High Waist)형, 스트레이트 핏이 특징적이다. 셔츠, 맨투맨 등 다양한 상의에 매치할 수 있는 기본 디자인이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1998, 1999데님 재킷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기본 디자인에 긴 소매가 특징이다. 1996, 1997청바지와 같은 색상으로 출시돼 동일한 색상의 데님 상하의를 함께 입으면 한 벌처럼 연출 가능하며 스커트, 면 팬츠 등과 함께 하면 캐주얼하면서 멋스러운 느낌을 낼 수 있다.

데님 팬츠와 재킷 모두 다크 블루부터 미드 블루, 라이트 블루 등 빈티지한 색상까지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이 넓다.

◆이랜드, 카드캡터 체리 콜라보레이션

이랜드가 다가오는 벚꽃시즌을 준비할 수 있는 핫(hot)한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카드캡터 체리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SPA 브랜드 SPAO(이하 스파오)와 주얼리 브랜드 OST(이하 오에스티)가 함께 손잡고 △후드티 △가디건 △스웨터 △원피스 등의 의류라인과 귀걸이, 팔찌, 시계, 목걸이 등의 주얼리 라인으로 구성해 벚꽃놀이 패션룩으로 풀코디네이션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스파오X카드캡터 체리'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흩날리는 분홍빛 벚꽃을 콘셉트로 △가디건 △블라우스 △스커트 △원피스 △티셔츠 △파자마 등 45가지 스타일로 구성됐으며, 애니메이션 속 디자인이 그대로 적용된 '만찢(만화를 찢고 나온듯한) 디자인'이 그대로 적용된 콘셉트와 벚꽃 블라썸 컨셉으로 디자인 된 상품으로 출시 됐다.

'오에스티X카드캡터 체리'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애니메이션 속에서 영감을 얹은 디자인으로 그대로 적용시킨 반지, 목걸이, 팔찌로 구성된 마법봉 컬렉션 12종과 레이스를 연상시키는 디테일의 메쉬 시계 및 마법봉 초침이 은근히 들어간 메탈시계 등 9가지 스타일 시계 등이다. 

또한 천연 꽃 자개를 사용해 카드캡터 체리의 벚꽃 무드를 살린 △귀걸이 △목걸이 △팔찌 △반지 등 벚꽃 달 시리즈와 귀여운 수호자 시리즈 귀걸이, 목걸이 패키지 등 33가지 스타일로 구성 됐다.

이와 함께 오에스티는 체리시계목걸이와 마법봉 목걸이 팬던트, 체리 메모장과 함께 특별하게 제작된 스페셜 패키지 박스로 구성된 '카드캡터 체리 한정판 봉인팩' 패키지를 한정 수량 선보인다.

◆지유, 그래픽 티셔츠

지유(GU)가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2019 S/S 시즌부터 다채로운 콜라보레이션 그래픽 티셔츠 라인업을 1만원 이하 가격으로 선보인다.

지유는 작년 9월 한국 진출 이후 감각적인 디자인과 독보적인 가성비를 자랑하는 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소비자 니즈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대표 상품군인 파자마가 크게 인기를 끌자 소재와 디자인 종류를 늘려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데 이어 올해는 티셔츠 상품군을 더욱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제공하기 위해 뮤직, 음료, 캐릭터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먼저 3월에는 현존하는 가장 위대한 록밴드라 불리는 영국 록밴드 '롤링스톤즈'를 모티브로 한 그래픽 티셔츠를 선보인다. 

리더 '믹 재거(Mick Jagger)'의 두꺼운 입술을 형상화한 유명 로고를 적용해 로큰롤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롤링스톤즈 음반 재킷 디자인을 입힌 특별한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성인 남녀용 상품부터 키즈용 상품까지 총 17종으로 제공돼 올 봄 뮤직페스티벌에서 커플룩이나 시밀러룩,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글로벌 음료 기업인 '코카-콜라사'와 협업한 그래픽 티셔츠도 이달 출시를 앞두고 있다. 코카콜라뿐만 아니라 스프라이트와 환타의 로고와 아트웍 포스터를 티셔츠에 옮겨와 키치하면서도 쾌활한 무드를 살렸다. 

최근 뉴트로 트렌드의 확산으로 로고를 전면에 드러내는 '로고 플레이' 열풍이 불고 있는 만큼, 익숙한 로고들을 위트 있게 재탄생시킨 그래픽이 밀레니얼 세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도 아이들을 위해서는 캐릭터 전문 기업 '산리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귀여운 캐릭터 티셔츠를 준비했다. 마이멜로디, 시나몬롤 등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를 적용한 여아용 3가지 디자인이 이달 출시 예정돼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레드라벨' 2019년 봄/여름 시즌 상품

롯데백화점은 14일까지 소공동 본점 2층에서 프랑스 의류 브랜드 '세인트 제임스(Saint James)'의 팝업스토어를 열고, 전세계 유일하게 롯데백화점에서만 판매하는 '레드라벨'의 2019년 봄/여름 시즌 상품을 선보인다.

피카소가 입은 브랜드로 유명한 '세인트 제임스'는 기존에는 라벨 컬러가 네이비색이었으나, 롯데백화점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는 '레드라벨'은 라벨 컬러가 빨간색으로 이뤄졌다. 

대표상품으로는 '길도(Guildo)' 라인의 티셔츠와 '밍콰이어(Minquiers)' 라인 티셔츠 등이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세인트 제임스 텀블러를 증정하며, 이월상품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한세드림, 윈드러너 신제품 출시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와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가 간절기를 맞아 다양한 스타일의 윈드러너 신제품을 출시했다.

윈드러너는 가벼운 바람막이 점퍼로, 운동복이나 일상복 등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해 매년 봄, 가을 시즌 완판을 기록하는 인기 아이템이다. 플레이키즈프로의 나이키, 조던, 컨버스와 리바이스키즈는 다채로운 윈드러너 제품으로 올봄 간절기 의류 시장 선도에 나선다.

먼저, 나이키 키즈는 손목과 허리 부분을 밴딩 처리해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은 스포츠용 자켓을 선보인다. 

조던 키즈에서는 베이직한 디자인에 조던 로고를 더해 심플한 멋을 살린 '조던 윈드러너 자켓'을 출시한다. 등 부분의 지퍼 포켓을 통해 간편한 수납 및 휴대가 가능한 이 제품은 4세에서 15세의 연령대에서 착용할 수 있도록 105에서 170의 넉넉한 사이즈로 선보인다.

컨버스 키즈는 전면의 쉐브론 로고가 돋보이는 '스타 쉐브론 윈드 자켓'을 출시했다. 메쉬 소재의 안감을 사용해 통풍이 용이하며, 바지와 세트로 구성돼 함께 매치할 경우 한층 트렌디한 코디 연출이 가능하다. 140에서 170의 사이즈로 출시되며, 특별히 지난 2일부터 30% 할인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리바이스키즈는 사랑스러운 디자인과 봄시즌에 어울리는 컬러의 아이템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봄내음이 물씬 풍기는 핑크 컬러의 여아용 '윈드 브레이커'는 허리를 밴딩 처리해 러블리한 핏을 선사한다. 4세에서 16세까지 착용 가능한 사이즈로 출시된다. 

◆롯데홈쇼핑, 침구 카테고리 'LBL 메종' 론칭

LBL(Life Better Life)이 침구 카테고리가 추가된 신상품 론칭으로 패션부터 리빙까지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난다.

롯데홈쇼핑 자체 패션 브랜드 LBL은 지난 시즌 최고급 소재인 캐시미어 의류를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홈쇼핑을 포함한 유통업계 전반에 캐시미어 돌풍을 일으킨 바 있다. 

이번 시즌에는 침구 카테고리인 'LBL 메종(LBL MAISON)'을 론칭하며 LBL 특유의 프리미엄 소재와 합리적인 가격을 리빙까지 확산시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입지를 확고히 할 예정이다.

침대 카테고리인 LBL 메종에서는 LBL 고유의 럭셔리에서 영감을 얻은 프랑스 린넨 소재의 유럽 스타일 베딩을 출시한다.

광폭 원단과 섬세한 핀턱 주름의 고급스러운 조화가 특징이며, 지중해 물빛과 블루 톤의 조화가 만들어낸 은은하고 차분한 컬러가 인상적이다. 80도 고온에 넣어 삶고 건조해 자연스러운 구김과 터치를 만들어낸 프리미엄 린넨으로 있는 그대로의 멋을 느낄 수 있다.

패션 카테고리 LBL에서는 프리미엄 소재 다양화와 슈즈 출시를 통해 경쟁력을 더욱 강화한다. 특히 19 SS 시즌에는 프랑스산 린넨을 사용한 가디건과 팬츠, 이집트산 면을 사용한 원피스, 스커트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이번 시즌 뉴 카테고리 니팅 슈즈의 출시로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돕는다.

한편, LBL은 14일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정식 론칭하며, 19 SS 시즌 신제품은 롯데홈쇼핑 모바일앱에서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CJ ENM 오쇼핑부문 '칼 라거펠트 파리스'

CJ ENM(035760) 오쇼핑부문이 세계적인 디자이너이자 글로벌 패션계 거장으로 불리는 '칼 라거펠트(KARL LAGERFELD)'와 손을 잡았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유럽에 있는 '칼 라거펠트' 글로벌 본사와 계약을 체결하고 '칼 라거펠트 파리스(KARL LAGERFELD PARIS)' 브랜드를 국내 최초이자 단독으로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CJ ENM 오쇼핑부문 칼 라거펠트 파리스, 이마트 매일매일 시리즈·데이즈 요가복, 아가방앤컴퍼니 마이 퍼스트 니키 8종, 스토케 유모차 액세서리 2종, 밀로앤개비 기능성 침구세트. ⓒ 각 사


이전에 '칼 라거펠트'가 직수입을 통해 국내에 출시된 적은 있지만, 단독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의류를 개발해 론칭하는 사례는 처음이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칼 라거펠트 파리스' 브랜드 라이선스를 활용해 국내 고객에 맞는 옷을 별도 기획해 선보이고, 유럽 본사에서 만든 오리지널 '칼 라거펠트' 가방·신발·액세서리 등을 직수입해 방송과 CJmall에서 판매한다.

지난달 19일 칼 라거펠트의 별세 소식은 많은 사람들을 슬픔에 빠지게 했다. 특히 한복을 모티프로 한 드레스를 선보이고 한글의 아름다움을 극찬하는 등 한국과의 인연이 알려지면서 국내에 칼 라거펠트에 대한 애도 물결은 매우 크게 일었다. 

칼 라거펠트는 20세기 후반 활동한 가장 영향력 있는 패션 디자이너로 평가 받는다. 독일 출생인 그는 어려서부터 디자인 능력을 인정받았고, 샤넬, 펜디, 클로에의 디자이너로 활약하며 명품 브랜드의 핵심 디자인들을 개발했다. 

특히 샤넬의 대표 제품인 리틀 블랙 드레스, 퀼팅 백 등을 선보이며 '샤넬 제국을 건설한 디자이너'라고 불리고 있다. 

지난 1984년에는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 '칼 라거펠트'를 출시했고 1996년에는 럭셔리 캐주얼 라인인 '칼 라거펠트 파리스'를 추가 론칭했다. '칼 라거펠트'는 프랑스, 영국, 네덜란드 등 13개국에 100여개 단독 매장과 백화점 입점 매장 90여곳을 운영 중이다.

이번 '칼 라거펠트'와의 단독 계약으로 CJ ENM 오쇼핑부문은 디자이너 브랜드 명가의 위상을 다시 한번 높였다는 평가다. 

그 동안 베라 왕, 타하리, 지춘희 등 국내·외 정상급 디자이너들과 활발히 협력해 온 CJ ENM은 또 한 명의 거물급 디자이너와 손을 잡게 된 것이다. 특히 유럽 지역의 디자이너(칼 라거펠트)를 품게 되면서 북미(베라 왕, 엘리 타하리), 아시아(지춘희) 등 주요 각 대륙을 대표하는 디자이너를 모두 안게 됐다.

◆이마트 '매일매일 시리즈·데이즈 요가복'

이마트(139480)는 유아를 위한 '매일매일 시리즈'와 아동을 위한 '꼭 필요한 시리즈' 의류 상품들을 선보인다.

형제/자매를 위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오는 13일까지 유아동 의류 매일매일 시리즈, 꼭 필요한 시리즈 전 품목에 대해2매 구매 시 20%, 3매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매일 시리즈는 유아를 위해 활동성이 좋고 귀여운 디자인에 중점을 둔 의류 상품이다. 꼭 필요한 시리즈는 활동량이 많은 아동들을 위해 편하고 실용적인 상품 구성에 초점을 맞췄다.

또한 이마트는 좋은 소재와 2만원 미만의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운 '데이즈(DAIZ)' 요가복을 출시해 본격 애슬레져 시장 잡기에 나섰다.

이마트는 봄 시즌을 맞아 패션성을 가미한 데이즈 요가복을 비롯해 피트니스 웨어 22종을 출시하고 13일까지 할인판매에 돌입한다.

주요 상품으로 '에티켓 레깅스' 2종과 후드티셔츠, 맨투맨 티셔츠, 루즈핏 반소매 티셔츠 등 드라이실, 프렌치테리 소재 부드러운 촉감의 라이프 스타일 웨어도 같은 기간 20%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는 최근 패션 트렌드가 '블랙'에서 원색 계열로 바뀜에 따라, 올 봄 시즌에는 美 색채연구소인 '팬톤(Pantone)'사가 올해의 색으로 선정한 '리빙코랄(Living coral/산호색)'에 영감을 받은 '코랄(Coral)' '인디고 핑크(Indigo pink)' '스카이 블루(Sky blue)' '다크 퍼플(Dark Purple)' 등 색감이 강조된 다채로운 컬러의 레깅스를 출시했다.

특히 데이즈 레깅스는 탄력있는 원단을 사용해 '하이 웨이스트(High Waist)' 스타일로 아랫배까지 감싸주어 몸매 보정 효과가 있으며, 여성들에게 신경 쓰이는 'Y존' 디자인도 보강해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도록 했다.

◆아가방앤컴퍼니 '마이 퍼스트 니키' 8종

아가방앤컴퍼니(013990)가 독점 수입 유통하는 독일의 유기농 애착인형 브랜드 니키(NICI)가 아이의 감각 발달을 돕는 신제품 8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마이 퍼스트 니키(My First NICI)' 8종(딸랑이인형, 애착인형, 오뚝이인형 등)은 아이가 입에 물어도 안전한 무독성 소재와 오감을 자극하는 디테일한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애착 형성 및 정서 발달에 도움을 준다.

이번 신제품 중 오뚝이인형은 토끼와 코끼리를 아기자기하게 캐릭터화한 버니버니 오뚝이인형, 엘리던비 오뚝이인형 두 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알록달록하고 다채로운 색상이 아이의 시각 발달을 돕고 청량한 방울 소리를 내며 움직이는 모습으로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외에도 △버니버니 딸랑이인형 △버니버니 애착인형 △엘리던비 애착인형 △엘리던비 멀티애착인형 △위니베어 애착인형 △동키동키 애착인형이 함께 출시됐다.

아가방앤컴퍼니는 니키 신제품 출시 기념해 한시적으로 온라인몰인 넥스트맘에서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니키 신제품 할인전은 넥스트맘 단독으로 진행된다.

◆스토케, 유모차 액세서리 2종

스토케가 본격적인 봄나들이 철을 맞아 아이와 함께 외출을 계획하는 부모들을 위해 유모차 액세서리 2종(유모차 스낵 트레이, 유모차 사계절용 인레이)을 출시한다.

유모차 스낵 트레이는 아이가 야외 활동 시 유모차에서 음식을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아이의 움직임에 따라 각도 조절이 용이하고 유모차 양대면 시트 포지션 변경에 맞춰 안팎으로 방향 전환 및 각도 조절이 가능해 아이가 엄마와 마주 보는 상황과 세상 보기를 하는 상황에서 제약 없이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스토케의 대표 디럭스 유모차인 익스플로리(V3, V4, V5, 6)와 모든 지형에 강한 고성능 유모차인 트레일즈(블랙, 실버), 크루시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제품에 포함된 어댑터로 유모차 버전에 맞게 쉽게 장착할 수 있도록 해 기존 스토케 제품과의 호환성을 극대화했다.

이뿐만 아니라 유모차 스낵 트레이 사용 시 스토케 먼치 스낵팩을 함께 사용하면 아이가 외출할 때의 즐거움을 극대화할 수 있다. 

먼치볼과 먼치컵으로 구성된 스낵팩은 아이들이 유모차에서도 올바른 식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으로 이유식을 시작하는 아이부터 간식을 스스로 즐기는 아이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다. 

특히 스낵팩은 유모차 스낵 트레이와 딱 맞는 사이즈와 볼 뚜껑이 포함돼 있어 이동 중에도 그릇에 담긴 음식물이 쏟아질 염려가 없다는 강점이 있다. 

두 제품 모두 아이 입에 닿는 제품인 만큼 비스페놀A(BPA) 등과 같은 유해 성분이 없는 무독성 소재를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유모차 스낵 트레이 및 스낵팩은 오프라인 매장 및 스토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유모차 사계절용 인레이는 유모차 시트의 안락함을 더해주는 액세서리로 모든 계절에 맞춰 양면 사용이 가능한 일석이조 제품이다.

기온이 올라가는 봄과 더운 여름에는 100% 폴리에스터 재질 면을 사용하면 아이의 땀을 빠르게 흡수 및 쿨링할 수 있다. 

100% 폴리에스터 재질 소재의 인레이는 통기성이 좋은 소재로 제작된 만큼 아이가 땀을 흘려도 빠르게 건조가 돼 쾌적하다. 또한 다른 한쪽 면은 100% 메리노 울 재질로 만들어져 추운 겨울 아이의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효과도 있다. 스토케의 사계절용 인레이는 기계 세탁이 가능한 텍스타일로 제작돼 원할 때마다 손쉬운 세척 및 보관이 가능하다.

스토케 유모차인 익스플로리, 트레일즈, 트레일즈 캐리콧에 사용할 수 있는 이 제품은 대부분의 타사 유모차에도 호환 가능하다.

◆밀로앤개비, 기능성 침구세트 

쁘띠엘린이 공식 수입하는 미국 유아동 침구 브랜드 밀로앤개비가 신생아의 체형과 체질에 맞춰 제작한 기능성 침구세트를 신규 출시했다.

밀로앤개비가 새롭게 선보이는 퓨어케어 신생아 이불세트에는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들을 위한 실속있는 구성으로 신생아 베개와 패드, 블랭킷이 모두 포함됐다. 영유아의 정서적 안정을 돕는 귀여운 캐릭터와 어떠한 실내 인테리어에도 어울리는 모던한 디자인 등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신제품 퓨어케어 신생아 이불세트는 오가닉 코튼과 부드러운 인견, 순면 거즈 등 친환경·유기농 소재로 제작해 연약한 신생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베개와 패드는 통풍이 뛰어난 인견과 부드러운 코튼의 양면으로 구성돼 영유아의 체온에 맞춰 선택할 수 있으며 태열 관리에도 효과적이다.

함께 제공되는 신생아 베개는 신생아의 두상 형태를 반영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신생아에게 가장 편안한 최적의 높이와 길이를 제공한다. 부드럽게 머리를 감싸는 가드와 원형 퀼팅 디자인으로 사두증 또한 예방할 수 있다.

◆유닉스 전자 '슈퍼 디플러스 체인지'

유닉스전자가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강력한 바람과 전문가의 헤어 스타일링 효과를 제공하는 BLDC 접이식 헤어드라이어 '슈퍼 디플러스 체인지(SUPER D+ CHANGE)'를 출시했다.

'슈퍼 디플러스 체인지'는 지난 해 1월 일반 소비자를 위한 전문가용 헤어드라이어로 출시돼 호응을 얻은 '슈퍼 디플러스'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기존 BLDC 헤어드라이어가 크고 무겁다는 단점을 보완하고 디자인을 개선한 제품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유닉스 전자 슈퍼 디플러스 체인지, 롯데마트 스모 오렌지, 홈플러스 국산맥주 12캔 패키지, 현대그린푸드 식사대용식 조거트, GC녹십자 비맥스 엠지액티브, 동아제약 네일메드 사이너스 린스. ⓒ 각 사


580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이 제품은 한 손에 쥐기 쉬운 크기와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완성돼 향상된 그립감과 핸들링을 제공한다. 또한 원클릭 접이식 버튼으로 손쉽게 손잡이를 접을 수 있어 작은 사이즈로 보관과 휴대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슈퍼 디플러스 체인지'에 장착된 BLDC+ 모터는 항공기에 사용되는 BLDC 모터를 유닉스전자가 독자적인 연구를 통해 개발한 것으로 1800W의 강력한 풍량을 실현하며 모발 건조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키는 강점이 있다. 

이뿐만 아니라 각 풍량별 최적화된 바람 온도를 세밀하게 구현해냄으로써 집에서도 전문가 못지 않은 헤어 스타일링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고 즉각적인 냉풍 전환이 가능해 스타일링 시 모발 손상을 최소화 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유닉스전자가 선보이는 하이엔드급 헤어드라이어로 사용자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했다.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 부담이 없도록 인체공학적인 디자인 설계를 완성했으며 분리형 필터 및 흡기 커버를 사용해 간편한 필터 세척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롯데마트 '스모 오렌지'

롯데마트는 13일까지 서울역, 서초, 구리, 잠실 등 80여개 점포에서 미국산 한라봉으로 불리는 '스모 오렌지'를 점포 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미국산 '스모 오렌지'는 '감귤'과 '오렌지'를 결합한 품종으로, 껍질을 벗기기 쉽고, 과즙이 풍부하다. 특히 캘리포니아의 풍부한 일조량을 받고 자라 다른 오렌지보다 더 높은 당도를 자랑한다.

한편, 미국산 '스모 오렌지'는 제주도 한라봉과 같은 품종이다. 씨 없는 감귤류 중 한가지로 일본에서 개발된 품종이 미국, 캐나다 등으로 건너가 재배됐다.

◆홈플러스, 국산맥주 12캔 패키지 

홈플러스는 국산맥주 12캔을 한 상자에 담은 패키지를 대형마트 최초로 출시했다.

그동안 대형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었던 국산 캔맥주 상품들은 주로 6개씩 묶여서 판매되는 6입팩이 대부분이었지만, 최근 들어 편의점이나 슈퍼 등 보다 접근성이 좋은 소매점에서도 손쉽게 6입팩을 접할 수 있게 됐다. 

이에 따라 홈플러스는 오직 대형마트에서만 접할 수 있는 새로운 규격의 묶음팩 개발이 필요성을 느끼고 하이트진로, 오비맥주, 롯데주류 등 국내 주요 주류회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마트 3사 중 가장 먼저 12입팩을 선보이기 시작한 것이다.

특히 홈플러스가 지난해부터 기존 창고형 할인점에서만 취급하던 대용량 상품을 함께 판매하는 '홈플러스 스페셜'을 속속 오픈하면서 실제 고객들의 '대용량' 상품에 대한 높은 선호도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 이 같은 현상은 맥주 판매 실적에서도 동일하게 나타났다.

지난해 6월말부터 홈플러스 스페셜에서 선보인 국산맥주 48입팩의 매출은 시간이 흐를수록 점차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홈플러스 스페셜의 최근 1개월간 48입팩 매출은 처음 론칭 직후 1개월간 매출 대비 약 3.6% 신장했다. 론칭 시기가 맥주시장의 최대 성수기인 6월말이었던 점을 감안하면, 상대적으로 맥주 비수기로 꼽히는 겨울철의 매출 신장은 주목할만하다.

또한 기존 하이퍼 매장에서도 국산맥주 8캔을 묶은 8입팩을 판매하기 시작했는데, 8입팩의 매출구성비 역시 전체의 13%에 달할 정도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이 같은 고객들의 대용량 선호도를 통해 그 가능성을 확인한 홈플러스가 다른 유통 채널에서는 구매할 수 없는 새로운 규격의 패키지로 맥주를 담아 선보인 것. 포장용량을 키운 만큼 가격은 내려 가성비를 높였다.

◆현대그린푸드, 식사대용식 '조거트'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005440)가 운영하는 덴마크 프리미엄 즉석 착즙주스 브랜드 '조앤더주스(Joe&The Juice)'에서 9일, 식사대용식 '조거트(Joegurt)'를 출시한다.

조거트는 덴마트 현지 인기 메뉴로, 코코넛 요거트 위에 다양한 견과류(아몬드, 건라즈베리 등)와 그래놀라를 토핑으로 올려 포만감은 높고 칼로리가 낮아 한 끼 식사대신 간편하게 즐기기 적합하다. 

특히 현대그린푸드는 국내에서 조거트를 선보이기 위해 한국 입맛에 맞게 레시피를 수정했다. 

기존 덴마크 조거트에 사용하는 비건(엄격한 채식주의자) 요거트인 '코코넛 요거트'는 우유를 사용해 만든 요거트보다 부드러운 식감과 새콤한 맛이 부족하다. 이와 다르게 한국식 조거트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부드러운 식감을 내기 위해 우유를 사용한 그릭 요거트를 사용하고, 코코넛 오일을 섞어 덴마크 조거트에서 느낄 수 있는 코코넛 향까지 가미했다.

조앤더주스는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유럽의 스타벅스'라는 애칭으로 유럽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카페 브랜드다. 현재 서울, 뉴욕, 샌프란시스코, 시드니 등 전세계 70여 개 주요 도시에 150여개 매장이 있다. 

국내에서는 현대그린푸드가 지난 2015년 8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국내 1호점을 선보인 이후, 현대백화점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등에 총 9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조앤더주스'는 물·시럽 없이 국산 사과와 다양한 과일과 채소만을 사용해 착즙하는 '100% 착즙주스' 브랜드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커피 원두로는 100% 온두라스산 유기농 원두만을 사용하고 있다.  

◆GC녹십자 '비맥스 엠지액티브'

GC녹십자(006280)는 연질캡슐 제형의 고함량 활성비타민제 '비맥스 엠지액티브'를 출시했다.

'비맥스 엠지액티브'는 비타민의 빠른 체내 흡수를 돕는 활성비타민 B1과 비타민 B12, 마그네슘 등으로 구성돼 근육경련 및 혈액순환 개선에 특화된 제품이다.

특히, 시중에 출시된 근육경련 및 혈액순환을 개선하는 비타민제 중 활성비타민 B1 성분인 '벤포티아민'이 가장 많이 함유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벤포티아민'은 채내 지속시간이 길고, 생체이용률이 높아 근육통과 신경통,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준다.

회사 측은 이 제품이 연질캡슐 제형으로 만들어져 일반 정제보다 체내 흡수율이 높고, 캡슐 겉면에 타르 색소를 포함하지 않아 안전성도 높다고 설명했다.

한편, GC녹십자는 이번에 출시된 '비맥스 엠지액티브'를 포함해 '비맥스 액티브', '비맥스 비비' 등 비타민제 판매군을 총 6종으로 늘렸다.

◆동아제약 '네일메드 사이너스 린스'

동아제약이 코세척기 '네일메드 사이너스 린스(NeilMed SINUS RINSE)'를 국내에 출시했다.

네일메드 사이너스 린스는 콧속의 미세먼지, 황사, 꽃가루 등의 오염물질을 씻어주는 비강 세척 의료기기다. 세척 분말과 세척 용기로 구성된 '스타터 키트' '레귤러 60키트' '어린이용 60키트'와 세척 분말 리필용인 '레귤러 60포 리필' '레귤러 120포 리필' '어린이용 120포 리필'이 있다.

세척 분말에는 세척 효과가 있는 염화나트륨과 탄산수소나트륨이 함유됐다. 특히 탄산수소나트륨은 콧속 오염물질을 흡착, 배출해 세척 효과가 더욱 뛰어나다. 

또한, 체액의 산성도(PH)인7.35~7.45와 유사한 산성도 7.4로 자극과 따가움 없이 비강 내의 노폐물을 씻어낼 수 있다. 세척 분말과 용기에는 방부제, 글루텐, 비스페놀 등이 첨가되지 않아 임산부 등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네일메드 사이너스 린스는 ISO(International Standard Organization, 국제표준화기구)가 인증하는 의료기기 분야의 품질 경영시스템 표준인 ISO 13485 인증과 유럽연합의 표준규격인 EU CE 마크를 획득했다.

사용 방법은 정수된 물이나 끓인 후 식힌 물을 용기에 그어진 선만큼 붓고 사이너스 린스 분말 1포를 넣어 흔들어 완전히 녹여준다. 한쪽 코에 용기의 입구를 댄 후 용기를 눌러 코에 물을 주입하고 반대쪽 코로 물이 흘러나오도록 한다. 반대쪽 코도 동일한 방법으로 세척하면 된다. 사용 후 용기는 깨끗하게 씻어 자연 건조 시키거나 전자레인지에 60초간 소독하면 된다.

◆롯데호텔호텔서울 '레이디스 에디션' 패키지

롯데호텔서울이 성큼 다가온 봄을 맞이해 여심을 저격할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를 준비했다.

롯데호텔서울 메인타워에서 선보이는 '레이디스 에디션(Ladies Editon)' 패키지는 오직 여성들만의 행복한 시간을 위해 준비됐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호텔호텔서울 레이디스 에디션 패키지, 롯데호텔 화이트 로맨스 패키지,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패키지, 제주신라호텔 제주산 애플망고 빙수. ⓒ 각 사


롯데호텔서울 메인타워 디럭스룸 1박부터 친구들과 함께 클럽라운지에서 즐기는 우아한 조식과 애프터눈 티, 그리고 기분 좋은 해피아워까지 여유롭게 누릴 수 있다. 

룸서비스 특전으로는 객실에서 수제치즈버거, 프렌치 후라이, 카프레제까지 간편히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닥터글로덤 마스크팩 1박스(10매)와 레이디스 커티시(투숙당 1회) 혜택이 포함된다.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타워는 이탈리아 최고급 코스메틱 브랜드인 산타마리아 노벨라의 싱그러운 향기와 함께 하는 '블리스 포 위민(Bliss for Women)'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Scent'와 'Home Beauty'의 두 가지 종류로 나뉘어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방향제나 고체 향수로 사용할 수 있는 산타마리아 노벨라의 스테디 셀러 왁스타블렛을 증정하는 'Scent'는 프리미어룸 숙박과 와인 1병이 포함됐다. 

필수 뷰티템인 산타마리아 노벨라의 스킨케어 3종 세트(로즈워터, 수분크림, 클렌징솝)와 최근 인기 급상승 중인 LED 마스크가 추가적으로 제공되는 'Home Beauty'는 주니어스위트 객실 1박으로 구성된다.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타워의 두 패키지에는 투숙객 전용 라운지인 '르살롱' 2인 이용 혜택도 포함됐다. 상기 패키지 모두 오는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 가능 일자는 4월1일까지다.

롯데호텔 '화이트 로맨스' 패키지 

롯데호텔이 화이트데이의 달콤한 이벤트를 고민 중인 연인들을 위해 로맨틱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준비했다.

사랑하는 연인과 서울 시내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하며 구름 위에서의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시그니엘서울에서는 8일부터 14일까지 '화이트 로맨스(White Romance)'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리미어 스위트 1박,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 스테이(STAY)의 '머스트 트라이(Must Try)' 디너 2인, 와인 1병과 초콜릿 1세트,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샤롯데관 관람권 2인, 인룸 다이닝 조식 2인, 픽업&샌딩 서비스 1회 등의 고품격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제주의 아름다운 달빛 아래서 즐기는 문라이트 스위밍과 함께 잊지 못할 프로포즈까지 할 수 있는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롯데호텔제주의 '로맨틱 화이트데이(Romantic White Day)' 패키지에는 △프라이빗 테라스 룸 1박 △조식 2인 △풍차라운지 2인 △생크림 케이크와 화이트 와인 등이 포함됐다. 

사전 신청 고객은 사계절 온수풀 '해온'에서 열리는 라이브 콘서트가 선사하는 감동의 선물과 프로포즈 이벤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연박 시에는 '레이크 플라자'의 석식 뷔페 2인 이용권도 추가로 주어진다. 18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롯데호텔울산에서는 오는 17일까지 슈페리어 룸 1박과 울산의 아름다운 야경을 즐길 수 있는 클럽라운지 2인, 룸서비스 또는 호텔 내 캐주얼 라운지 바 'L-BAR'의 3만 원 이용권, 로니베어 등이 제공되는 '스위트 로맨스(Sweet Romance)' 패키지를 판매한다.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 L7 명동, 강남, 홍대에서 18일까지 선보이는 화이트데이 패키지의 알찬 구성도 매력적이다. 객실 1박과 호텔 뷔페 디너 2인, 롯데시네마 영화 관람권 2인, 특별한 날 빠질 수 없는 와인 1병과 지니뮤직 30일 이용권 2매 등을 모두 포함돼 있다. 

연인의 마음은 물론 가심비까지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고 싶다면 18일까지 선보이는 롯데시티호텔(마포·김포공항·제주·대전·구로·명동)의 화이트데이 패키지를 적극 추천한다. 객실 1박과 프랑스 쥬얼리 브랜드 아가타의 스코티 팔찌 등으로 구성된 상기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이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Urban Island)를 23일 개장하며, 봄여름 '호캉스' 시즌에 돌입한다.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는 서울 도심 속 유일한 야외 온수풀로 서울 시내 특급호텔 야외 수영장 중 개장 일정이 가장 빠르다.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봄 기운에 따라 작년보다 일주일 가량 개장을 앞당겼다.

봄에 찾는 '어번 아일랜드'는 사람들로 붐비지 않아 평화로운 분위기 속에서 봄 꽃 구경과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어번 아일랜드'에서 즐기는 '봄캉스'는 꽃 개화 시기와 맞물려 더욱 즐겁다. 특히, 서울의 벚꽃 개화 시기가 4월 초로 예상돼 '어번 아일랜드'에서 따뜻한 수영을 즐기며 남산에 만발한 벚꽃과 다채로운 봄 꽃을 감상할 수 있다. 

'어번 아일랜드'에서는 멀리 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사람도 도심 속에서 만족스러운 벚꽃 여행이 가능하다.

또한, 비교적 한적한 분위기 속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것도 봄에 야외수영장을 찾는 이유 중 하나다. 수많은 인파와 마주치는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봄꽃이 만발한 남산을 바라보며 여유를 즐길 수 있다.

개장 시기를 앞당긴 만큼 온열 시설 구축에도 신경을 썼다. '어번 아일랜드'는 수온을 32~34℃로 맞춰 온수풀로 운영되며, 특히 '자쿠지'는 최고 39~40℃로 유지해 물속에서 따뜻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어번 아일랜드'는 친구 또는 연인뿐 아니라 가족 고객을 위한 시설도 두루 갖춰져 있다. 아이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수영을 즐길 수 있는 '키즈풀'과 독립된 휴식 공간인 '카바나', 피로를 풀 수 있는 '자쿠지'까지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봄 소풍을 계획하는 가족 고객들에게도 최적의 장소다.

수영을 즐긴 후 허기를 달래기 좋은 어번 아일랜드 식음 메뉴도 인기다. 특히 올해는 가족 고객들이 함께 이용하기 좋은 '포 핸즈 버거(4 Hands Burger)'도 첫 선을 보인다. '포 핸즈 버거'는 △치즈 △치킨 △새우 △데리야끼 버거 등 각기 다른 맛으로 구성된 4종의 미니 버거로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개장에 맞춰 객실과 야외 수영장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어번 아일랜드 패키지'도 함께 출시한다.

'어번 아일랜드 패키지'는 '어번 아일랜드' 개장일인 23일부터 시작해 4월25일까지 이용 가능한 봄 상품으로, 한결 따뜻해진 봄 날씨에 즐기는 야외 온수풀과 객실로 구성됐다.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 1박,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2인),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2인) 혜택으로 구성된다.

제주신라호텔 '제주산 애플망고 빙수'

애플망고 빙수의 원조인 신라호텔이 올해 첫 '제주산 애플망고 빙수'를 출시한다.

최근 제주도에 봄기운이 완연한 가운데 제주신라호텔은 작년보다 보름 이른 오는 3월 1일부터 로비 라운지 '바당'에서 '제주산 애플망고 빙수'를 선보인다.

2007년 처음 출시된 제주신라호텔의 애플망고 빙수는 고가의 제주산 애플망고 과육을 아낌없이 풍성하게 쌓아 올려 입소문을 탔고 '신라호텔의 여름 시그니처 메뉴'로 확고한 자리매김을 했다.

이후 애플망고를 갈아 넣은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망고 과육을 큐브 형태의 토핑으로 넣은 '숨비 망고 아이스크림' '애플망고 쇼트 케이크' 등 제주산 애플망고를 활용한 다양한 디저트도 선보이면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제주신라호텔의 '제주산 애플망고 빙수'는 제주도 현지 농장에서 완전히 익은 후 수확한 제주산 애플망고를 당일 손질해 올리기 때문에 최상의 신선도와 당도의 과즙을 자랑한다. 애플망고가 통째로 올라가 있어 2~3인이 먹어도 양이 넉넉하고, 망고 셔벗과 국내산 단팥을 함께 제공해 다양한 조합으로 즐길 수 있다.

애플망고 빙수가 판매되는 로비 라운지 '바당'은 통유리 창에서 들어오는 따뜻한 햇살과 감미로운 음악의 선율을 즐길 수 있는 여유로운 휴식 공간으로 호텔을 체크인 하는 고객들이 가장 먼저 보게 되는 공간이다. 

라운지 정중앙에 마련된 무대에서는 플룻, 하프, 피아노 등 다양한 악기로 공연이 진행되는데 오는 6월30일까지는 바이올린과 피아노의 합주를 감상할 수 있다. 매일 40분간 4회 이상 진행되는 라이브 공연으로 더욱 달콤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신라스테이 '북캉스' 패키지

신라스테이가 호텔 안에서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는 '북(Book)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북(Book)캉스' 패키지는 오롯이 호텔 안에서만 힐링하며 여유 있는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구성한 것으로, 유명작가와 함께하는 '북토크' 콘서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신라스테이 북캉스 패키지, 해비치호텔 섬모라 리뉴얼 오픈, 글래드 호텔 러브 페스트 패키지. ⓒ 각 사


'북토크' 콘서트는 베스트셀러 작가인 '여자 둘이 살고 있습니다'의 에세이 저자 김하나, 황선우 작가를 초대해 진행한다.  

주제는 '싱글이 세상과 더불어 또는 원하는 대로 살아가는 법'에 대한 이야기로 작가와 대화를 나누듯 편안하게 진행된다.

'북토크' 콘서트는 3월15일 신라스테이 서초와, 3월22일 신라스테이 광화문에서 양일간 저녁 8시부터 약 두 시간 가량 진행하는 것으로 패키지 이용고객은 투숙일이 아닌 날에도 참석이 가능하다.

5성급 호텔수준의 객실용품과 안락한 객실상태, 미니멀러즘 컨셉의 모던한 분위기까지 갖춘 객실에서 독서하고, 유명작가와 '북토크'로 제대로 된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패키지는 △스탠더드 객실 (1박) △여자 둘이 살고 있습니다 도서 (2권) △COVA 커피 (테이크아웃, 2잔) △신라스테이 베어 (2개) △신라스테이 북토크 입장권 (사전 예약 필수)이 제공이며 △신라스테이 광화문 △마포 △서대문 △역삼 △서초 △구로에서만 오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해비치호텔 '섬모라' 리뉴얼 오픈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라이브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섬모라'를 리뉴얼 오픈했다.

섬모라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셰프가 즉석에서 조리해주는 '라이브 섹션'을 한층 강화했으며, 메뉴도 더욱 다양해졌다. 아울러 △한식 △스시와 사시미 △그릴 △중식 △양식 △디저트 등 섹션 별 레이아웃을 재구성해 동선을 보다 편리하게 만들었다. 한층 세련되고 모던해진 인테리어로 더욱 편안한 분위기에서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라이브 섹션으로는 저녁 뷔페에 기존 그릴 섹션 외 스시와 사시미 코너가 한층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전문 셰프가 즉석에서 주문을 받아 싱싱한 생선을 바로 썰어주고, 원하는 수량의 스시도 만들어 제공한다. 또한 즉석에서 조리한 제철 해물과 대게찜 등을 최상의 상태로 맛볼 수 있다.  

아침 뷔페에는 계란 요리를 제공하는 '에그 스테이션'과 직접 만든 육수와 신선한 재료로 즉석에서 제공하는 '라이브 누들' 코너가 더욱 확대됐다.

아울러 베이커리 섹션도 강화돼 크루아상, 페이스트리 등을 오븐에서 바로 구워 제공해 갓 구운 빵을 최상의 맛으로 즐길 수 있다. 저녁에는 오븐에서 바로 낸 폭신하고 부드러운 '수플레'가 따뜻하게 준비된다. 아울러 바리스타 코너도 신설돼 전문 바리스타가 커피 음료를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 제공한다.  

한편, 섬모라에서는 3월 한달 간 '섬모라 리뉴얼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녁 뷔페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환영음료로 와인 1잔을 제공하며, 1인당 1만원 추가 시에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 제공한다. 

또한 성인 2인 이상 이용 시 소인 1인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투숙 고객이 2인 이상 저녁 뷔페를 이용하면 '룸 업그레이드' 또는 '해비치 베스 어메니티(500ml) 4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 '러브 페스트' 패키지

글래드 호텔에서는 '꿀' 떨어지는 달달한 화이트데이를 계획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로맨틱한 하루를 선사할 수 있는 '글래드 러브 페스트' 패키지를 17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함께 키세스 초콜릿, 스파클링 와인 '좋은 사람들'과의 콜라보를 통한 스타일링 란제리 브랜드 '섹시쿠키' 5만원 이용권 등 낭만적인 화이트 데이를 위한 다양한 혜택이 포함됐다.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최상층의 스위트룸에서 프로포즈 이벤트,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로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잊지 못할 기념일을 계획할 수 있는 '더 퍼스트 클래스 프로포즈' 패키지를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 

'더 퍼스트 클래스 프로포즈' 패키지에는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스위트에서 1박 △대한항공 2인 왕복 항공 △정통 아메리칸 럭셔리 프리미엄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ESV 럭셔리 차량 렌트 서비스가 포함돼 있다. 

이와 함께 '삼다정'의 조식 뷔페, 카페 아티제의 아메리카노와 조각 케이크, 아서원에서 즐기는 커플 세트, 정글북 by 앨리스 바의 시그니츠 칵테일 2잔, 쥴라이 스파의 커플 전신 트리트먼트 등 호텔 내에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프로포즈 이벤트를 위해 빠질 수 없는 객실 내에 꽃과 풍선 등을 이용한 데코레이션과 함께 플라워 부케가 제공된다. 

글래드 마포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M'에서는 사랑하는 연인과 달콤한 화이트 데이를 즐길 수 있도록 화이트 데이 기프트로 기획된 와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주산 펜리 에스테이트, 톨머 카베르네 소비뇽(Penley Estate, Tolmer Cabernet Sauvignon, Australia)과 함께 리본 장미로 데코레이션돼 더욱 로맨틱한 와인 패키지를 구입할 수 있다. 

화이트데이 당일 '그리츠M'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식사 인증샷과 함께 관련 해시태그를 작성한 고객 모두에게 현장에서 스페셜 디저트 케이크를 제공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