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비즈+] 게임빌, ‘빛의 계승자’ 서비스 1주년 특별 프로모션 外
강휘호 기자
2019.03.08 15:10:00

게임빌, ‘빛의 계승자’ 서비스 1주년 특별 프로모션


[강휘호 기자] 게임빌이 자사 ‘빛의 계승자’의 글로벌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원하는 5성 서번트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1주년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 10일까지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매일 탐사력 1000개와 경험치 부스터를 제공하고, 각성 재료 던전의 모든 속성을 오픈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빛의 계승자’는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에 이어 게임빌과 펀플로가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춘 수집형 롤플레잉게임(RPG)이다. 특히 최근 ‘서머너즈 워’와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후 국내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가 40위권까지 상승해 주목받고 있다.


◆스푼즈, ‘달려달려 스푼즈’ 미니게임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관련기사 more

엔씨소프트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Spoonz)가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미니게임 ‘달려달려 스푼즈’ 출시 기념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방문객들은 ▲미니게임 현장 이벤트 랭킹에 따라 스푼즈 전신 인형, 얼굴 쿠션, 후드 집업 등을 받는 ‘달려달려 스푼즈 랭킹대전’ ▲미니게임 랭킹대전 참가자와 미니 팝업스토어 구매자 중 추첨에 따라 에어팟, 아이패드, 백화점 상품권을 받는 ‘참여 & 구매 기념 뽑기 이벤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영화관람권을 보여주면 스푼즈 얼굴 키링과 스티커를 얻는 ‘영화 관람 인증 이벤트’ ▲건국대·세종대 학생증을 제시하면 스푼즈 후드 집업, 얼굴 쿠션 등을 받을 수 있는 ‘건국대·세종대 학생 인증 이벤트’ 등 각종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삼성전자, ‘갤럭시S10’ 전 세계 본격 출시



삼성전자가 스마트폰의 혁신 기술을 집대성한 ‘갤럭시S10’을 전 세계에 본격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날 출시되는 갤럭시S10은 한국을 포함해 미국과 캐나다, 인도, 중국, 영국·프랑스 등 유럽 전역, 싱가포르·베트남 등 동남아 전역 전 세계 70여개국이다. 삼성전자는 이달 말까지 약 130개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SK텔레콤, 온라인 실시간 채용설명회 T-Career Live 개최



SK텔레콤이 9일 오후 2시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2019 상반기 인턴사원 채용’ 지원자를 위한 채용설명회 ‘T 커리어 라이브(T-Career Live)’를 개최한다. SK텔레콤은 지난 4일부터 2019년 상반기 인턴사원 모집을 시작했다. SK텔레콤은 지난해 첫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열어 약 1만5000명 시청수를 기록하는 등 취업준비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올해는 실시간 소통을 강화해 스튜디오에 초대된 20대 취업준비생 3명이 채용 담당자, 직무별 실무자들과 직접 만나 궁금증을 해결하는 시간도 마련했다.


◆신세계프라퍼티, 별마당도서관 2주년 기념 ‘열린 아트 공모전’ 개최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코엑스몰 내 ‘별마당도서관’이 개관 2주년을 맞아 일상 속 열린 문화 공간이라는 개관 취지를 담은 ‘별마당도서관 열린 아트 공모전’을 개최한다. 별마당도서관은 13m 높이의 초대형 서가와 7만여권의 책이 진열된 열린 문화 공간으로 매주 2~3회에 걸쳐 명사 초청 강연과 수준 높은 공연을 열고 있는 수도권 대표 문화 관광 명소다.


현대글로비스, 대학생 홍보대사 7기 발대식 개최



현대글로비스는 서울 강남에 있는 본사에서 대학생 홍보대사 ‘영글로비스’의 7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14명의 대학생으로 구성된 영글로비스 7기는 12월까지 현대글로비스 사업장과 주요 행사를 취재한다. 또 현대글로비스의 중고차 매입 브랜드인 현대글로비스 오토벨 마케팅 홍보 활동을 펼치고 각종 사회공헌활동에도 참여한다. 올해 현대글로비스는 영글로비스를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임명하고 영상 기반의 콘텐츠 제작과 유통에 주력한다.


KT엠모바일, 세븐일레븐에서 ‘LTE 후불 유심’ 판매



KT의 알뜰폰 자회사인 KT엠모바일은 전국 9000여곳의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LTE 후불 유심’을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판매하는 KT엠모바일 ‘LTE 후불 유심’은 무약정 요금제 6종을 자유롭게 선택해 가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요금제는 ▲기본료 9790원에 음성 100분, 문자 100건, 데이터 1.5GB를 사용할 수 있는 ‘실용 USIM 1.7’ ▲기본료 2만6400원에 음성 100분, 문자 100건, 데이터 10GB와 롯데 L.POINT 3000포인트가 매월 제공되는 ‘L.POINT 10GB’다.


파세코, 14일 NS홈쇼핑 특별 판매방송



파세코는 NS홈쇼핑에서 14일 오전 9시부터 1시간 동안 ‘파세코 후드 긴급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NS홈쇼핑 방송중 구매 고객에게는 장기 무이자 할부와 사은품의 혜택을 증정할 예정이다. 미세먼지 차단을 위해 실내에서는 공기정화기를 사용하지만, 창문을 열어 환기를 하기 전까지 공기정화기만으로 실내 공기를 환기하기 벅차기 때문에 주방과 실내의 미세먼지와 유해가스를 외부로 내 보내는 역할로 후드가 관심받고 있다.


◆르노삼성차, 협력업체컨벤션 개최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 7일 서울 용산에 있는 드래곤시티호텔에서 협력업체와의 신뢰를 공고히 다지기 위해 ‘2019 협력업체 컨벤션’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컨벤션에는 239개 르노삼성차 협력사 임직원 300여명과 도미닉시뇨라 르노삼성자동차 대표이사, 히로키 하세가와 르노-닛산-미쓰비시 얼라이언스 구매조직의 아시아 지역 총괄 등 380여명이 참석했다.


권준상 기자 kwanjjun@paxnetnews.com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